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전용액 없는게 맞다고..
베글에 kspe님 말대로 현재는 얻을 수 없는게 맞다고 봅니다.
지금 많은 유저들이 이짓 저짓 안해본게 없습니다.
그런데도 안나온거면..뭐 말 다한거죠..없는겁니다.
고코야는 어떻게 얻었나..?
베글의 메가님이 제기하신 의혹들이 거의 맞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렇게 많은 유저들이 달라붙어도 안나오는데.. 하루만에 한 유저가 다크캡슐을??
위 내용은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