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고신. 나는 고대신룡이다. 즉 고대신룡과 엔젤드래곤의 마을에 살고 있다. 지금은 전쟁 중이다. 다른 드래곤 부족이랑. 이제부터 내 이야기를 해 주겠다.
[15년 전] 원래부터 부족이 나뉘어 져 있었던 것이 아니다. 내가 3살 때 인가? 우리 모든 드래곤들, 즉 다크닉스, 바알, 레인보우...는 모두 한 마을에서 화목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다크닉스가 우리 집에 찾아 와서 빵도 가져다 주고, 우리도 보답하고.. 참 즐겁게 살아갔다.하지만 어느날 바위 드래곤이 아이들이 맨날 와서 무수는 절벽 밑에서 훈련을 하다가 절벽이 무너져서 근처에 있던 집이 부서지고 사상자가 생겨 났다. 때마침 그 집들 중에 과학자 스마트 드래곤이 방사능 광우병 실험을 하다가 절벽으로 인해 집이 부서지고 실험 기구가 모두 파손되었다. 그곳에는 다이너마이트도 있어서 대형 사고로 엄청 큰 폭발음과 함께 사라지고 말았다.
하지만 그 광경을 바라보고 있는 다크닉스가 스마트가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스마트의 집으로 향했지만 스마트는 이미 죽어 있었다. 그런데 그 광우병 바이러스가 그 집에 폭발로 인해 돌아다니고 있었다. 다크닉스는 그 광우병에 걸려 미치광이가 되어 다른 모든 드래곤들을 죽이고 감염시켰다. 그래서 싸움이 일어났는데, 아이들이 매일 부숴 놓은 잘못도 있고 바위가 절벽을 부순 죄도 있고스마트가 광우병 실험을 하다가 죽은 죄도 있고 다크닉스가 광우병에 걸려 다른 드래곤들을 해치고 광우병을 옮겨 다른 드래곤들도 미치광이가 된 죄도 있어서 결론을 내렸다. 그것은 부족을 나누는 것이였다. 그래서 드래곤들 끼리 부족을 나눴다.
[현재] 나는 고대신룡 부족의 18살 남자애니까 군사가 아닌 쫄병이다. 그런데 똥마려워서 똥 싸고 있다.나는 대장군이신 우리 아버지가 자랑스럽다. 그리고 우리 어머니는 최고 주방장님이시다. 그런데..
\"삐오삐오 긴급사태 긴급사태 다크닉스 부족이 쳐들어 왔다.\" 오 마이갓.... 지금 똥싸고 있는데.망할.밖에선 총 소리와 대포소리, 그리고 비명소리...나는 정확히 1시간35분 뒤에 나왔다.
아무도 없었다. 땅 바닥에 죽은 드래곤들만..그런데 저기에서 아버지 목소리가 들렸다.
\"살려줘....\" 우리 아버지가 말하셨다.
\"그럴 순 없어, 동무 흐흐흐하하하하!\" 그 순간 총소리가 나면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그 아버지를 죽인 그 녀석을 당장이라도 쳐 죽여 버리고 싶었다. 하지만 잡힐까봐 참았다.
\"아...버지..흑흑\" 내가 속삭였다.
우리 어머니도 보였다. 포로로 잡혀 가고 있었다. 어머니는 나를 보셨지만 어머니는 일부러 아는 척을 안 했다. 나는 이미 복수심에 불타 있었다.
[그날 밤] 우리 마을은 페허가 되었다. 지금 우리 부족은 없다. 아버지..어머니..친구들도...나는 그 날밤 울고 또 울었다. 그 날은 내가 가장 슬프게 울었던 날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