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컬의 음모4
*전편 마지막 대화부터 시작하겠습니다.읽으셨으면 댓글은 필수!!!!\"
추천은 필요 없으니 댓글이라도 달아주세요\"*
\"여기에 \'타투\'라고 적혀있네\"
곧이어 알이 꺠지며 아래 그림과 같은 드래곤이 태어났다.june0505는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자신이 타투를 키우겠다고 했다.
곧이어 june0505는 타투에게만 있는 이상한점을 발견하였다.이름표 밑에 185/29/29라고 써 있는 것이다.june0505는 궁금하여서 즈믄에게 물어보았다.
\"즈믄아 이건 뭐여?\"
즈믄은 그것이 바로 능력치라고 했다.곧이어,
\"드래곤들도 능력치에 따라 등급이 있어.0.0등급부터 7.0까지 있지.7.0이가장 좋은거야.등급계산법은 니가 네이버에 검색하고,지금현재 타투에 등급은6.8등급정도야. 정말 좋은 거지^^\"라고 말하였다.
june0505는 자신의 드래곤이 좋다는 말에 기분이 확좋아졌다. 그래서 빨리 타투를 데리고 탐험을 하고 싶었다.그래서 june0505는 탐험을 하려고 했으나,문제점이 있었다.그 문제점은 바로 자신에게 바위드래곤,타투 즉 드래곤이 2마리가 있다는 것이다.june0505는 그 이유를 알고 싶어서,즈믄에게 물어보았다.즈믄은 대답했다.
\"드래곤이 2마리 이상이 있다면,한마리를 동굴에 놓을 수 있어.그리고 승천시킬수있지.\"
즈믄이 말을 채 끝내기도 전에 바위드래곤은 june0505에게 자신을 절대 승천하지말라고 일렀다.왜냐하면 승천시키면 없어지니까.
즈믄은 다시 자기 하던 말을 하였다.그리하여 june0505는 렙1~19는 다이아 1개~3개를 얻을수 있고,20~34는 5개,35~40은 8개를(아닌가?)얻을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june0505는 타투를 데리고 탐험의 숲으로 가려고 바위드래곤을 동굴에 놓았다. 그리고 누리의 즈믄과 함께 희망의 숲으로 떠났다.바위드래곤은 말하였다.
\"아.........심심해.....난 왕따???\"
그들은 희망의 숲에서 숲고릴라를 만났다.타투와 즈믄이 합동공격을 했다.
\"하잇!하잇!내가 지다니!!!!\"숲고릴라는 말했다.
1시간 후......
그들은 레벨 17을 찍었다.곧 있으면 즈믄과 타투가 성채가 되는 것이다.누리와 june0505는 기쁜 마음에 즈믄과 타투를 더 탐험시키려고 하였다.하지만 즈믄과 타투는 배가 고픈지 탐험을 통 떠나려고 하지 않았다.결국 누리와 june0505는 유그드라실과 파오파오 열매를 사 먹였다.
한편, G스컬은 네온 드래곤과 블랙퀸을 교배 시키고 있었다.결국엔 어둠의 네온드래곤이 생겨났다.(드빌엔 없습니다.)G스컬은 매우 기쁜 목소리로 소리쳤다.\"크하하하!!!!!!!드디어 교배에 성공했군.이제 진짜로 나의 왕국이다.크흐흐흐....나의 어둠의 드래곤아!!!저기 드래곤 빌리지를 공격해라!!!!\"
어둠의 드래곤들은 하나둘씩 드래곤의 빌리지로 가서 폭주했다.그 드래곤들의 왕은 다크닉스였다.다크닉스는 오늘 제대로 날 잡은듯 하였다.결구 다크닉스는 고대의 사악함의 힘을 가지게 되엇다.이로써 G스컬도 다크닉스에게 복종해야 되는 것이다.G스컬은 당황했다.그 피해는 누리와 june0505가 있는데 까지 갔다.즈믄과 타투는 급하게 말했다.\"얘들아!!!뛰어!!!다크닉스가 폭주했나봐 그를 막으려면 고대신룡이 필요해!!!일단 숨자!!!동굴로 가자 어서!!!\"
그들은 동굴로 피신했다.
과연 그들의 운명은???
-다음편에 계속-
댓글과 추천좀...
G스컬의 음모 정말 재미있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