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주를 찾아서 3화
해마님
-어둠의 제단
@라바드래곤4@:유터님, '용의 증표'가 새겨져있는 여의주를 가지고있는 청룡을 찾았습니다.
@테일드래곤4@:호오.. '용의 증표'가 있는 여의주라. 잘했다 화므. 그 것을 내 것으로 만들어 버리면...흐흐.. 그녀석을 보호해라.주인이 죽으면 여의주도 힘을 잃으니 말이다.
@라바드래곤4@:네.
-그시각 미르는...
유그드라실을 먹고싶다.
하지만 유그드라실은 높은 산에있어서..
귀찮다. 마음같으면.. 여의주를 쓰고싶지만. 보통 여의주는 하루에 3번정도만 사용가능하다.
@청룡2@:그래.주변에 떨어져있는 풀잎이랑 내가 집에서 들고온 먹을것으로만 버텨야겠다.
@라바드래곤4@:..여어. 꼬마야.
@청룡2@:엇! 어제 절 도와주신 분이시군요. 어젠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무슨일로 찾아오셨나요?
@라바드래곤4@:어제 너가 그 일로 자칫하면 죽을번 했잖니.
나는 한 용병에서 왔단다. 드래곤들을 보호해주지. 그러니 너도 보호를 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말이다.
@청룡2@:아.. 근데 전 사양하겠습니다.
@라바드래곤4@: 아니,이렇게 좋은걸 왜 안하겠다는거야? 무료로 지켜주는데?
@청룡2@:남에게만 의지하고 마음편히 산다면,저는 저 자신을 보호할수 없게 되버릴수도 있다구요.그러니까 사양하겠습니다.(철벽)
어쨋든 믿을 수 없으니.. 일단 막아보기로 했다.
@라바드래곤4@:..알겠다. 대신 너가 위험해 보일때애는 내가 지켜주기로 하지. 다른일에는 관여하지 않겠다.
@청룡2@:..처리성공! 근데.. 저 아저씨 어제부터 대체 왜저러는거지..? 음... 동성애자라면 단칼에 거절할꺼야. 그리고 그아저씨 아청법이라구...
-또다시 어둠의 제단.
@라바드래곤4@:유터님.. 죄송합니다만, 완전히 동행하기에는 실패했습니다.
@테일드래곤4@:어째서!
@라바드래곤4@:그녀석.. 초면이라 그런지 저한테 너무 철벽이더군요. 어제랑 태도가 달라보였습니다.
@테일드래곤4@:...그러면 어쩔수없지. 너가 무찌를수 있는 거대한 몬스터를 끌고와서 그녀석을 위험에 처하게 한 다음에 너의 신뢰를 쌓아라.
@라바드래곤4@:...네. 알겠습니다.(아..귀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