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녕하세요 팜파오입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짧은 글을 올리는 건 여러분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서에요! 장편이 될 가능성이 있는 단편 소재 세 개가 떠올랐는데, 만약 쓰게 된다면 1번, 2번, 그리고 3번 중에 뭘 제일 먼저 보고 싶으신지, 독자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어차피 순차적으로 다 나오니 원하시는 단편을 못 보실 일은 없어요! 단지 요즘 글이 많이 밀려서 조금 많이 늦게 나올 수도 있다는 점이 문제지만요...ㅠ 지난번 이벤트 때처럼 간략한 예시 나갑니다!
.
.
.
.
1번 : 키도 크고 힘도 세지만 소심하고 잘 놀라는 포폰 드래곤이 남주, 낮에는 선생, 밤에는 야경! 온화한 카리스마를 지닌 드아의 상급반 선생님( 아직 등장한 적이 없... ) 가디언이 여주가 될 예정입니다! ( 주의 : 댕청댕청 귀여운 포폰과 그걸 흐뭇하게 바라보는 가디언 때문에 심장 마비가 올 수도 있음. )
" 우으... 경찰 누나... 술 깨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거예요? "
" 강한 자극을 받으...면 되는데 강한 자극은 내가 받았네... 아니 얘는 왜 쓰러져도 이렇게 안기듯이 쓰러지는 거야... "
.
.
" 저기 꼬마야. 꼬마야! 일어나 봐, 일단 오늘은 우리 집에서... "
" 와... 누나 진짜 예쁘다... "
" 읍?! "
.
.
.
.
2번 : 싸움 잘해, 요리도 잘해, 거기에 잘생기기까지 하지만 무뚝뚝한 경호원 나이트 드래곤이 남주, 각종 범죄를 다 저지르는 걸크러쉬의 여왕 블랙퀸이 여주가 될 예정입니다! ( 주의 : 밀당이 흘러넘치고 로맨스적인 부분에서의 공수전환이 매우 빠름. )
" 안 됩니다. "
" 어머, 안 되는 것 투성이네. 이것도 안 돼? "
" 읏... 놔주시죠. "
" 쯧, 재미없기는. "
" 정상적인 거라고 해두죠. "
" 그럼 내가 비정상이라는 거야? 참 나... 나한테 비정상인 건 내 비정상적으로 아름다운 외모밖에 없거든? "
" 뭐... 미모 관련 사항을 제외하면 완전 정상도 아닌 것 같습니다만. "
" 왜, 비정상한테 좀 당해보고 싶ㅇ... 파아... 하아... 이게 지금 뭐하는... 읍... "
" 하아...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말, 못 들으셨나 봅니다. 어떻게, 계속할까요? "
.
.
.
.
3번 :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라면 타락까지 하는 순정남 에레보스가 남주, 평소에는 매력이 넘치고 전투에선 카리스마가 넘치는 아르고가 여주가 될 예정입니다! ( 주의 : 달달한 장면도 있지만 슬픈 장면이 많이 나올 수 있음. )
" 어? 너 바쁘다며? 일은 어쩌고... "
" 나 맛있는 거 사조. 배고파. "
" 푸핫! 시그마 다크서클 늘어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나중에 가래떡이나 한 상자 사가지 뭐. 그래, 가자! 뭐 먹을까? "
.
.
" 그래, 그거야! 죽여! 날 멸하라고! 나 따위가 없어야... 아르고 네가 완벽해질 수 있어... "
" 에레보스 너 진짜 왜 이래! 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 "
" 아니, 이미 늦었다. 타락은 짧고, 후회는 긴 법이지. "
.
.
.
.
자, 고르셨나요? 제가 보기엔 1번과 2번의 경쟁이 치열할 것 같은데... 결과가 기대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이 많은 순서대로 업로드될 예정이니( = 순차적으로 나오긴 하겠지만 언제 나올지 모른다는 말 )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와... 근데 이거 진짜 새로운 컨셉에 맞춰서 쓰는 게 어렵네요... 데빌이가 누나가 되니까 뭔가 확 바뀐 느낌... 그리고 치즈나초님, 15금으로 열심히 단편 구상 중입니다... 근데 진짜 제가 이런걸 구상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