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바알 + 자작룡
2013-07-29 00:36:09
  • 시랭
  • 조회수 2598
  • 추천수

늑대찡 선물인 바알~ 늑대찡 오면 올리려구 했는데 손이 근질근질한 관계로 겔게에 먼저 올리네요~^^

마카에는 도저히 어울리는 색이 없어서 색연필로 해봤는데...

아하하하ㅏㅎㅎ하하핳하

다음부턴 그냥 마카로 할까봅니다.

 

 

 

 

 

 

 

 

+ 자작룡

 

 

" 태초부터 존재한 그들은 별의 아이들이라 불리웠다." 

 

저도 이런 거 해 보고 싶었다능ㅋㅋㅋㅋㅋㅋ

여자 남자 처럼 보이지만 무성이라는 게 함정.

 

 

(영어 단어 외우다 떠올랐다는 건 비밀)

 

 

 

 

 

 

++ 의견 좀 물을께요~^^

저도 오너캐? 같은 게 갖고 싶어졌어요.

엘도가 맨날 유니찡 데꼬 다니는게 부러워 죽겠더라구요.ㅋㄷㅋㄷ

그래서 고민하다가 (학교에서 호박전 먹다가) 생각난 게 펌킨! 잭-오-랜턴! 인데

이미지가 여러 개라 그 중에 제일 나은 것 좀 골라주십사~ㅎㅎㅎ

 

 

부탁드릴게요~~~~^^ 

댓글[97]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 잘 그리시네요

    2013-09-09 14:39:31

  • 바알이 멋져요! 저도 그림을 잘 그리고 싶어지네요

    2013-08-04 17:13:43

  • 으아~~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루미델왕국 / 무슨 말씀이신지 잘 이해가 가지 않지만 '별의 아이들'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ㅎㅎ 애기들 이름은 '에스터'랑 '아스트로'로 '별의 아이들'은 애칭입니다~~~^^
    노스톰님 / 매번 정성이 느껴지는 댓글 달아주셔서 저야말로 감동이에요~~~♥♥

    2013-07-31 23:30:48

  • 추가됬으면 좋겠다

    2013-07-31 23:20:01

  • 우워 짱이네

    2013-07-31 23:18:02

  • 굿굿굿굿굿굿굿굿굿

    2013-07-31 21:44:23

  • 쩐다

    2013-07-31 21:30:52

  • 우왕ㅋㅋ

    2013-07-31 20:14:07

  • 바알쩐다

    2013-07-31 19:51:06

  • 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

    2013-07-31 18:18:45

  • 오 졸라 잘그린다

    2013-07-31 16:02:54

  • 우오, 능력자..

    2013-07-31 15:17:51

  • 와 잘그리셧어요 전 아무리 그려도 이렇겐 못그리는데 ㅠㅠ 추천 드릴꼐여~^^ 즐드~

    2013-07-31 13:09:36

  • 굿굿

    2013-07-31 13:06:32

  • ㅋㅋㅋ

    2013-07-31 12:28:03

  • 우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군요
    매번 정성이 느껴지는 그림이라 감동입니다 ^^

    2013-07-31 12:27:54

  • 우와 대단하세요 정말 잘 가리시네요

    2013-07-31 10:11:04

  • ㅍㅊ

    2013-07-31 08:47:36

  • 신의 아이? 제로?
    태클걸려는건 아니에요.
    기분 나쁘시다면 ㅈㅅ해요.

    2013-07-31 08:42:51

  • 마르랸 / 감사합니다~^^
    Pisces / 감..감사해요~^^
    응답하라321200 / 추천 감사합니다~^^
    환룡계 / 아핳.. 감사합니다~^^
    히렌신스 / 추천 감사히 받을게요 ^^~

    2013-07-31 00:05:53

  • 이쁘네요 ^^*~ 추천 하나 넣고 가요 ^^*~

    2013-07-30 23:24:29

  • 커헉! 개 잘그리심... 나도 저렇게 그리고 싶다능...

    2013-07-30 22:46:23

  • 바알 간지 추천 ㄱㄱㄱ

    2013-07-30 21:47:19

  • 멋..멋지네요^^

    2013-07-30 21:47:06

  • 우왕 잘 그렸다. 추천ㄱㄱㄱ

    2013-07-30 20:01:52

  • Alan Park / 전시회라니요~~^^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다~
    동준43 / 감사합니다~^^
    백룡 흑룡 / 추천 감사합니다~^^
    해군 / 앗 감사합니다~ 해군님~~~~~~~~^^*
    샛별초 / 감감감감사합니다~^^
    컬러드래곤 / 으아~~~ 과분한 칭찬에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ㄷㄷㄷ 게임에서도 여기서도 동별밖에 안 될겁니다~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수룡들의 여신 / 하찮은 손그림으로 차마 다른 분들의 소중한 드래곤들을 망칠 수가 없어 리퀘는 현재 받지 않고 있습니다~^^ 반모는 조금 더 친해진 다음에~~~ㅎㅎ;
    오징어 / 엄청 감사해요~^^
    jenny82 / 감사합니다!
    열용우우 / 에... ㅊㅊ이라는 거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승재오라버니 / 댓글주신 승재오라버니두 복 받으실거에요~~~♥♥♥♥♥♥♥♥♥♥
    조마루마루 / 그런가요~?? 으아~ 너무 고민되요~~ㅎㅎㅎ 감사합니다~^^
    황금백조 / 허걱~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2013-07-30 19:37:14

  • 허걱 넘 굇수이십니다 넌ㅁ넘 너무 잘그리셔욬 ㅋㅋㅋ

    2013-07-30 18:14:45

  • 전 개인적으로 1번이 낫네요^^

    2013-07-30 18:03:08

  • ★댓글 주신 모든 분들 복받으실거에요★
    ★그냥 그린 3번이 시랭과 더 어울릴것 같아요☆더위 먹지마셔용★

    2013-07-30 17:52:15

  • ㅊㅋ

    2013-07-30 16:24:34

  • 고퀄이다!

    2013-07-30 13:00:56

  • 엄청 잘그리셨어요.^^

    2013-07-30 12:58:06

  • 14살여자구요~반모해여~^^

    2013-07-30 11:27:48

  • 저기 전 수룡들의여신이라고 합니다~
    리퀘 받으시나요??리퀘받으시면 저도 한장만;; 퍼플립스가 제 주요드래곤입니다..
    죄송해요;;

    2013-07-30 11:27:08

  • 드래곤빌리지에서는 왕관인지 모르지만 그림에서는 금왕관 수준급이네요~좋아요!이것은 진짜 다빈치와 피카소그림 이후로 놀라운 그림이에요!

    2013-07-30 11:12:03

  • 굿굿굿굿솜시가좋내요

    2013-07-30 11:11:22

  • 솜씨가 좋으시네요 ^^
    잘보고 갑니다.

    2013-07-30 10:54:44

  • 추천이요

    2013-07-30 10:26:18

  • 잘그렸네요

    2013-07-30 10:26:08

  • 와우 멋있다

    2013-07-30 09:59:08

  • 겜임을 많이 안해서 바알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왠지 어디 전시회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자작룡 멋져요!ㅊㅊ

    2013-07-30 06:53:59

  • 혼수달 / 감사합니다~~^^
    hyorie00 / ㅎㅎ 감사해요~^^
    담사부 / 누구..신지? ㅎㅎㅎ;
    우유오라버니 / ♥♥♥♥♥♥♥♥

    2013-07-30 01:03:07

  • ㅋㅋ잘그렸네^^

    2013-07-30 00:45:31

  • ㅎㅎㅎㅎ

    2013-07-30 00:16:04

  • 짜잔 내가돌아왔다 ! 그이름은 잭선장 손이 두개
    ..

    2013-07-30 00:1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