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그림 게시판

용용님네 흑사대마룡
2012-08-27 10:18:55

 

수십시간을 들였거늘...

제 능력에는 아직 한계가 여실합니다... ㅇ>-<

 

까만점 빼먹은게 너무 아쉽지만 이미 갈때까지 가서 망했어요 :0...

 

 

원본이 짱입니다요 여러붕.

 

 

 

아무튼 이건 용용님겁니다.

 

댓글[10]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역시 괴수분일줄 알았어 ㅋㅋ

    2012-08-27 23:45:41

  • 자네 못그리는 사람도 생각하는겐가...
    그렇다면 이런 작품이 나올수없다네<<머래

    2012-08-27 18:56:21

  • 이걸 볼수록 제 눈이 훈훈해 져요.//ㅂ//

    2012-08-27 15:30:58

  • 역시 랔나님은 언제나 굇수부뉴ㅠㅠㅠㅠㅠㅠㅠ 저를 제자로 강제배송합니다ㅠㅠ

    2012-08-27 15:20:18

  • 헉!!!! 젠장 굇수라니... 그림 진짜 잘그리시네요 ㅋ
    님 그림 보고 연습해야 할 듯.... 근데 저거 컴퓨터로 그리셨나요?
    그림이 말끔하네요^^

    2012-08-27 15:07:33

  • 와우

    2012-08-27 15:03:25

  • 완죤 잘그리내요 ㅋㅋ 난 정말 못 그리는데 내 친구는 드래곤 잘구려요 괴물같이 그리기는 하지만....아쉽게도 그친구는 비밀번호 까먹음

    2012-08-27 12:54:46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