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드빌유저분들은..
2012-11-26 16:36:39

닉네임을 어떻게 정하셨나요?

저는 집에 홍옥이라는 다육식물이 있는데 그게 세그루(그루가 맞나..)

라서 홍옥세그루->옥세그루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떤 드빌용 좋아하세요?

능력치 안따지고 외모로만 보면..(라고 해봤자 고대신룡이 제일많겠지요)

저는 페어리♥

그림은 어떻게 올리시나요

전 손그림그리고 선따고 N드라이브로 옮기고 포토샵으로 채색인데...

그리고 이건 새로 만든애...

이름 : 은 뭐로할가요ㅠ.ㅠ

속성 : 빛

원래는 밋밋한 도마뱀이지만 금을 캐서 몸을 장식한다.

이 드래곤의 금을 뺴앗으려하려면은

각오필요없이 바로 빼앗으면 된다.

 

 

댓글[15]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루미나 드레곤으로 해보셈 헐올ㅋ

    2012-11-28 19:10:00

  • 저는 팀포를 좋아해서 팀포덕으로 했습니다.

    2012-11-28 14:23:50

  • 황전용이 났지안을까요

    2012-11-27 08:31:22

  • 시무르그:조로아스터교에서 나오는 영조.태초에 나무 두 그루가 있엇는데 그 중 한 나무에 앉아 날개른 퍼덕이면 온갖종류의 식물이 자라낫다고 한다.
    설명이 맟는진 모르겟는데 비슴할거예요


    2012-11-27 08:12:58

  • 전 그냥 핸드폰으로 그냥그려서 올려요#*^

    2012-11-26 19:22:09

  • 골든 웨이브어떨까요...ㅎㅎㅎ
    아 전 테일이가 좋습니다
    손그림은 구도잡고 스케치,선따고 채색해서 스캔해서 올려요!

    2012-11-26 18:24:58

  • au요ㅋㅋㅋ금의 원소기호ㅋㅋㄱㄱㅋㅋ
    될리가 읎다!

    2012-11-26 17:53:11

  • 골든윙 어떤가요??

    2012-11-26 17:47:04

  • 골드아돈 드래곤(금으로 치장한 용)
    저는 히두라곤이요 ㅎㅎ ♥♥

    2012-11-26 17:37:35

  • 저는언니가 닉넴지어줬어요#*^
    .나똥두부.동글두부.네모두부.하트두부 다두부에요#*^
    저는 테일드래곤좋아합니다#*^

    2012-11-26 17:22:09

  • 저 손그림올릴때는 갤노트 10.1로 즉석으로 찍어서 올립니닷ㅎㅎ

    2012-11-26 16:57:48

  • 아 근데 옥세그루님 리메 가능하세요??

    2012-11-26 16:56:50

  • 저는 윈드랑 리프가 가장 좋구요
    용용이 이름은 골드 악세사리 드래곤?
    제 닉네임은 걍 초록색(굳이말하자면 연두색)이랑 별 좋아해서 ㅎㅎㅎ

    2012-11-26 16:54:58

  • 저는 꽈찌쭈의 으아니 챠!에서 따왔는데ㅋㅋㅋ
    금오도 꽤 멋있지않나요??

    2012-11-26 16:51:50

  • 저는 스켈레곤을 좋아해요
    리고 저 아이에 이름을...
    昑火龍=금화용
    밝을금 불화 용용

    2012-11-26 16:4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