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녹차]
2020-10-15 00:43:47



대회 기간 연장 소식 보고 후딱 그려왔어요

따뜻한 분위기 잡는거 증말 어렵네요 연습해야겠습니다 ㅎㅎ

캐 넘 이뻐서 그리는데 재밌었습니다 :)


그나저나 요즘은 가을이 모기 활동기간인가요 몇방을 뜯긴건지 ㅡㅡ

++ 배경은 프리소스 사용했습니다


댓글[11]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_-b

    2020-10-16 09:51:36

  • 이미 충분히 멋지신데 더 연습한다뇨..♡ 어디까지 발전하실 마음이신지..♡♡ 햇빛 비추는 부분 진짜 너무 예쁘네요♡♡♡ 잘 보구 갑니다♡

    2020-10-15 15:13:01

  • 루샌님 마음을 잡을 때까지 발전하겠습니다..<3쏘스윗하쥬
    항상 이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 ♡♡

    2020-10-15 22:27:44

  • 헐 쪼랭님 그림 진짜 너무 이뻐요!!ㅜㅜ 느낌이 정말다르네욧❤

    2020-10-15 10:30:53

  •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영!! 맘에 들게 나와서 넘 다행이에요 ㅎㅁㅎ

    2020-10-15 22:27:05

  • 확인완료입니다! 참가상으로 그릴 아이사진 주시면 되겠습니다!!

    2020-10-15 08:56:09

  • 엇 답글 늦어서 죄송합니다 ㅜㅜ 요녀석 부탁드려요 :)!

    2020-10-15 20:25:38

  • SD리퀘 도착입니다! 참가 감사해요!!

    2020-10-19 18:59:09

  • [슈나이퍼]넘 귀여워용!! 감사합니다 ♥♥

    2020-10-19 20:20:23

  • 오메 햇살 싱그러운것봐 녹차냄새 폴폴나네잉  ⁽⁽◝꒰ ˙ ꒳ ˙ ꒱◜⁾⁾ 

    2020-10-15 00:57:49

  • 크 화면 너머로 햇살이 비치는 느낌이지!!! 장난이고 이쁘게 보여서 다행이당ㅋㅋㅋㅌㅋㅋㅋㅋ

    2020-10-15 22:2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