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혹시 퍼리형 이족보행 좋아하시는분
2020-09-26 02:32:11



미방 




​전 이족보행에 진심입니다. 




완성샷.


음, 오랜만에 크리쳐 그려서 좀 더 나아진 퀄리티로 그릴 수 있었네요.

근데 꼬리가 너무 귀찮아서 대충 그렸네요. 

사실 몸통 할때부터 귀찮긴 했었습니다.


젤리 발바닥 너무 귀엽지 않아요..?


... 전 젤리 발바닥에도 진심이거든요.



러프때 색깔 고민 했었는데 노란색이 더 예뻐서 했어요.

근데 체리색도 갠적으로 예쁜것 같네요.




체리색은 반전이라 너무 귀여워 스읍..


아직 이름도 안지어줬습니다..

언젠가 지어주겠죠.. 하하... 


잘 어울리는 아이 있음 나중에 투샷 노려봅니다 하하.. 


여러분 이족보행 파세요~

댓글[31]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귀엽다♡
    발바닥 젤맇ㅎ(저는 고양이를 키우는 중이라 뭔 느낌인 줄 압니다)

    2020-10-02 20:19:05

  • 우우와아

    2020-10-01 13:53:29

  • 와우! 귀여운 청색 머리 카락의 용가리 꼬마네용~

    2020-09-28 22:18:47

  • 그림너무 이쁘네요

    2020-09-28 16:42:54

  • ㅊㅌ!

    2020-09-28 12:57:48

  • 저는...., 그저 당신의 그림이라면 다 러브함....♡♡♡

    2020-09-26 19:18:00

  • 허러앟허허ㅓㅎㅎ허ㅓㅎ어허ㅓㅓ헝허어허 너무 조아오! 발젤리 만지고 튀고싶다

    2020-09-26 17:28:52

  • 헐헐헐 저 개좋아하죠 취향인데
    퍼리형 이족보행 사랑
    랄까 제가 그리는것도 거의 이족보행...!

    2020-09-26 13:23:11

  • 헐헐헐 정말요?! 저도.. 정말 취향입니다...이족보행 사랑~ 트루 러브 ~ ♡ 흐흐흐 여긴 이족보행이 별로 안보여서 ㅜㅜ 혹여나 나중에 세이벨님 아이들중에서 잘 어울리는 친구 있음 투샷 쪄오고 싶네요~ :3

    2020-09-26 13:38:56

  • 갸악 저야 좋죠♡♡!!

    2020-09-26 14:33:25

  • 헉..발바닥 넘 젤리같아요..!!///
    저도 이족보행 좋아합니다..!!! ><

    2020-09-26 12:45:47

  • 와!! 저도요! (?) 흐흐.. 발바닥 넘 젤리 뽀쟉하지 않습니까.. 흐흐..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2020-09-26 12:46:23

  • 아 갑자기 귤이 먹고싶다(?)
    발바닥 보고 먹고 싶어짐(?)

    2020-09-26 12:16:2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귤 ㅋㅋㅋㅋㅋㅋ멋지네요.. 한입...

    2020-09-26 12:25:04

  • 흐어어ㅓㅓㅠㅜㅜㅠㅜㅠㅜ 발뽀닥 진짜 너무 귀엽쟈너요 ㅣㅠ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

    2020-09-26 12:06:59

  • 발뽀닥 너무 좋아해요..흐흐흐... 발뽀닥아..~~ (?) 감사합니다 :3!

    2020-09-26 12:25:24

  • 헐헐 색감 너무 이쁘고 아가 젤리랑 발톱에 치이고 갑니다(( 무슨 이름을 지워줘도 이쁠 것 같아요!!

    2020-09-26 11:29:33

  • 젤리랑 발톱... 발톱도 너무 귀여워요. 딱딱한거랑 부딪히면 챱챱 소리날거같고...(?) 감사합니다 :3

    2020-09-26 11:50:12

  • 아가 눈빛에 죽ㄱ습니당

    2020-09-26 11:09:08

  • 쓰러지시면 안돼요! :3..!

    2020-09-26 11:49:36

  • 헉 엄청 예뻐요 ㅠㅠ

    2020-09-26 10:51:06

  • 감사합니다! ;3♡

    2020-09-26 11:49:14

  • 털표현이랑 명암ㅁ이 되게 이쁘고 자연스럽게 표현된 것 같아요ㅜㅜ저 젤리 발바닥 진짜ㅏ 한번 만져보고 싶은걸요..?♡ 체리색도 이뻐요! 둘 다 이뻐서 저라면 선택 못했을거 같아요 ㅠㅁㅠ♡♡♡

    2020-09-26 09:51:44

  • 앗 칭찬 감사합니다 ❤ 발바닥은 너무 귀엽죠 부들부들.. 젤리에 진심입니다.. 체리색이랑 너무 고민했어요ㅠ 하루종일 생각한것 같네요!

    2020-09-26 11:48:58

  • 헉 슨생님 저도 젤리에 진심인데 저 노란발바닥 뽀잉뽀잉 너무귀여워요ㅠㅠㅜ
    얇은 선 잘쓰지는거 부럽구 채색도 맑아서 너무 아름다워요ㅠㅠ!!❤❤

    2020-09-26 08:27:17

  • 앗 호랑님도 젤리에 진심이군요.. 저두 마찬가지 입니다. 뽀잉.. ~ 흐흐 감사합니다❤

    2020-09-26 11:48:01

  • 퀄리티가 ㅎㄷㄷ
    어디서 용을 찍을 수 있나요?

    2020-09-26 08:04:11

  • 악ㅋㅋㅋㅋ 감사합니다 :3♡ 쟤는 컴터 앞에서 찍을 수 있습니다(?)

    2020-09-26 11:47:25

  • 제 컴터 앞에서는 이름 모를 지렁이가 나오더군요ㄷㄷ
    집 어디에요 찍고 갈게요!

    2020-09-26 12:00:52

  • 얇은 선 넘 잘 따셔서 부러워요 ;ㅁ;
    부드럽게 풀어지는 명암이랑 가벼운 그라데이션을 자연스럽게 사용하시니 화려하면서 이뻐용 :)

    2020-09-26 02:43:19

  • 감사합니다 :3♡ 부드럽게 풀어지는 명암은 정말 좋죠... 항상 사용한답니다. 하나하나 봐주셔서 기뻐요!

    2020-09-26 02:4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