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드디어 저의 아이디어!!!
2012-06-19 09:09:16

네 다음주 성취도 평가니 뭐니 하면서 시험땜에 미쳐버릴거같은 하이로 입니다...

시간이 별로 없으면서도 이런짓이나 끄적이는 저는...구제불능이네여 ㅎㅎ;;;

하지만...제 그림을 알아주는 분들이 계셔서 그만하기도 뭐하네여...ㅎㅎ...

5월 중반쯤부터 올려지기 시작했던 제 그림들은... 공책1권 반을 쓸정도로 많아졌어요...

저는 그것들을 버릴수가 없어 학교 책가방에 넣어놓고 갖고다니는...(걍 빼라)

이슬우님과 이찬슬님께서 주신 아이디어를 완성시키고 드디어!!!

제 아이디어를 사용했답니다!!!!...라고...하고싶지만...

제 아이디어는 맞다만... ...뭐랄까... ... ... ...

너무 작게 그려서 공간이 남아돌아...랄까나요...

그리고 말이죠...

드래곤을 속성별로 세어본 결과로는 물속성이 1마리 많은걸로 판결나서!

이번에 뽑힐 3마리는 바람,불,땅 일거라는 생각에!!!

... ... ...ㅈㅅ 나댔음...

일단 그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코(드래곤)(echo,뜻-메아리)

속성:바람

특성:바람의 신전에서 나는 메아리 중에서 이 드래곤이 만들어내는 메아리를

들을수 있다. 에코(드래곤)의 메아리는 다른 메아리와 달리

탐험을 하던 드래곤이나, 다른 드래곤들을 흥분시키게 만들며, 기분이 좋아지게 된다.

그러나 에코(드래곤)의 메아리는 소리만이 아니라 상대의 공격도 굴절시키니

주의하는게 좋다. 에코(드래곤)의 크기는 미니 드래곤보다 조금 크고,

상대한테 치명상을 받게되면 그 데미지가 굴절되어 상대도 동시에 그와 같은

수치의 데미지를 받게 할수있다.(예:탐험중 급소에 맞는것,콜로세움에서의 치명타)

사람을 따라다니는것을 좋아하긴 하나, 사람은 이 드래곤이 어디에서 어떻게

따라다니는지는 알수가 없다.

 

 

 

ㅠㅠ

이거밖에 못했어요 ㅠㅠㅠ

이상하면 센터빵 맞겠습니다...ㅠㅠ(센터빵-한가운데 둘러싸여 맞는거)

ㅠㅠ

하지만...

제발...

포켓몬같은건 붙이지 말아주세여...

재미없다고여...

...

...

...

남의 아이디어를 맘대로,몰래 슬쩍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제가 이 그림을 올릴게염 ㅎㅎ

참고로...

이 그림은 제가 메이플스토리를 하기에

제 캐릭터를 등장시켰으니

양해바랍니다...

 엌 화질 엉망이닼ㅋㅋ

폰카로 찍어서 역시 이렇게 되버렸넼ㅋㅋ

아 그리고!!!

이 엄청나게 좋지 않은 화질을 꿰뚫어보시고!!!

이 그림에 그려져 있는 제 캐릭터들의 직업군과 레벨대를 맞추시는 분께는

제가 그림 한장 그려드림 ㅎㅎ

또한 사용한 스킬을 정확히 맞추시는 분께도 그림을 그려드릴게염 ㅎㅎ

그림은 제 아이디어 저작권을 맞추신 유저분의 것으로 해서

그림을 올린다는 뜻이예염 ㅎㅎ

(얌마 이딴거 할거면 걍 공부나 하시지)

...

발드립같아 ㅈㅅ...

너무 나댄거같음...

매우 치셔도 되여...

하지만 그림을 그려드린다는 것은...

사실이긴 해요...

 

 

암튼 이번 그림도 잘 봐주시길 바랄게염 ㅎㅎㅎ

그리고

별들의노래님!! 요즘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리시는지...?

맞다면...부럽네여 ㅠㅠ 저희집엔 그런거 없어서 [Hand drawing]중이예여 ㅠㅠㅠ

또 남극곰님은 아무생각없는 제가 드린 아이디어를...

너무 잘 써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

저는 구상하기 힘들었던걸... 그려내셨다니...ㅠㅠㅠ

저도 아직 한참 부족할 뿐입니다!!!!ㅠㅠㅠ

그런데...그런데...

이런 부족한 제가...

6월 3째주에도 당첨되어서...총 2번이나...당첨이 됬다니...

ㅠㅠㅠㅠㅠ

완전 감동 ㅠㅠㅠ(뻥치지마)

그럼 전...

컴 다운과 몰컴 들키기 전에 일단 들가볼게염 ㅎㅎ

ㅃ염 ㅎㅎ

 

 

-ㅎㅇㄹ-

댓글[7]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