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To.블루비즈 님!
2013-09-14 15:31:15

 

 

 

생축짤이 아닌 것 가튼 생축짤 업어가시옵소서 아멘...^ㅇ^/

 

이거 들으면서 그런지 이 느낌이 좀 그림에 녹아들어가 있는듯여.....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iMTTB

 

미래일기 마지막화 브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거 듣고 되게 슬퍼씀..........미래일기 재미썼는데....원작이랑 엔딩 달라서 뭐임.......음슴체로.....진짜 울고시푰다.

 

 

드갤에 올린순서!

드뎌 선물룡 다그림....에혀........2번까지 다하고 일주일에 5마리정도 올려서 한 3주간 꾸준히 올릴게여!

 

블루비즈님은 가져가랏 뿡야!

 

 

댓글[4]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으아니 설마...설마!! 플리타시온?! 유일하게 플리온을 그려주셨군요 ㅠㅠ 감사합니당!!
    핰 플리온이 너무 이뻐요....! 트래비님처럼 당첨되었으면 좋았을아이인데..트래비님의 스파클링? 그 아이 당첨되셔서 축하드려요! 근데 전 갠적으로 그 제일드래곤이 기억에 남는데...당첨되신다면 제일드래곤이었으면 했는데 좀 아쉬웠다는...

    2013-09-14 15:50:29

  • 헐;
    반짝빛나서 나 쥬금//
    기다려!선물용올릴갱! ♥♥

    2013-09-14 15:46:43

  • 역시 트래비님은 언제나 고퀄이시네요ㅠㅠ진심 너무 예쁜...추천이요!!

    2013-09-14 15:38:47

  • 블루비즈님 부럽 이럴 줄 알았으면 나도 내 생일 때 말할 걸 그랬나? <퍽 해 줄리가 없잖아
    암튼 추천!

    2013-09-14 15:3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