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2419] 1등분 대회 보상
2021-07-26 18:28:25

미방

안녕하세요 저번에 개최한 2419 대회의 1등분 대회보상을 지급하러 왔습니다~!~!

요즘 너무 더운 나머지 더위를 먹는 바람에 많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ㅠㅠ

모두들 더위 조심하세요...

원래는 움짤때문에 개인sns으로 보상을 드리려 했으나 움짤 용량이 딱 맞는지 리사이즈 할 필요없이 올라가져서​... 소식도 전해드릴 겸 게시글로 올립니다!

1등분에게는 톡으로도 전해드렸어요!

풀채색 LD 전신

열쇠를 보관하는 곳에 들어가는 듯한 모습으로 그리고 싶었는데 능력부족....ㅠㅠ

SD움짤

넘 귀여운 아이라서 움짤 만드는데 행복했어요! 

선룡1

항상 먹구름을 몰고 비를 뿌리며 그와 동시에 반짝거리는 비늘로 무지개를 비추고 다닌다는 설정입니당

파스텔톤이라는 키워드를 못살린 거 같아서 아쉽네요ㅠㅠ​

선룡2

몸에 고대문자가 기록되어 있고 만들어진 지 오래지나 이끼가 끼고 부서진 증기 드래곤이라는 설정이에요


​3등분 대회보상과 특별상 분들 대회보상은 갑자기 아프지 않는 한 이번 주 안에 전부 지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기다리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ㅠㅠ




댓글[17]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와 드래곤들 멋져요 증기드래곤이 인상적이군요

    2021-07-27 20:05:19

  • 오래 걸린다는건 그만큼 빼미님이 정성을 다해 그리고 계시다는거죠 ㅎㅎ
    아프지 마시고 즐거운 한 주 되세용 :)

    2021-07-27 10:53:10

  • 오머나… 완전 이쁘네요.. 그림 너무 잘 보고 가요. 그리고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ㅠㅠ

    2021-07-27 04:43:29

  • 헐.. 미빵님 갓긂체 사랑해요!!!(?)

    2021-07-26 21:52:48

  • 쌤 하 제가 톡으로 주접을 떨긴했는데 2퍼부족한듯해 여따가 더적어요 진짜 손목은 괜찮으신지,,,이런 갓아트 너무좋아요 하 진짜,,,진짜 아트에 센스가 묻어나심 그 짬빠가 너무 멋진거같아요,,,하 최고심

    2021-07-26 21:48:16

  • 날 더운데 빼미빵님도 더위조심하세요...
    예쁜 용용이들 잘보고갑니다~

    2021-07-26 20:09:01

  • 우와ㅏ 아프시면 안돼요 ㅜㅜ

    2021-07-26 19:05:00

  • 헐헐 개이쁘요 ㅠㅠ

    2021-07-26 18:32:27

  • 역겹게 기어나오지마라 전과아니까

    2021-07-30 19:48:05

  • 누구신데 시비죠

    2021-07-30 20:38:19

  • 떳떳하게 밝히시지 익명으로 처 나대지 마시고 ㅋ

    2021-07-30 20:42:52

  • [번개 youtube]뉴비등쳐먹다 들킨 중 2 번개야 솔직히 잘못한건 맞자나

    2021-07-30 20:43:56

  • [소설게시판홍보함]저도 뉴빈데 무슨헛소리신지?

    2021-07-30 20:48:00

  • [소설게시판홍보함]중학생아닙니다 그리고 막말하지 마시죠 증거대고 말씀하시던가요 제 지인이면 제가 아니까 이름 밝히시고요 ㅋㅋ 제가
    아는 사람이면 등처먹었는지 아닌지 압니다

    2021-07-30 20:53:21

  • [번개 youtube]엄마가 외국인이고 아빠성이 김이라 이름이 김밥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2021-07-30 20:56:10

  • [소설게시판홍보함]그냥 개흔한 인터넷 입만터는 파이터네 입으론 아주소설을 쓰는구나 ㅋㅋ 붙지 말아야지 옮겠네

    2021-07-30 20:59:31

  • [번개 youtube]필요하면 링크 줄게

    2021-07-30 21:5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