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그림 게시판

[Y] 단순히 오너가 죽었다는 소식입니다.
2019-02-08 23:57:21
  • yool
  • [ 전설의 테이머 ]
  • 조회수 2428
  • 추천수

트친분 그려드린 테러로 미방--












[속보] 오너의 위엄 어디갔는가- 코딱지만큼도 비치지않는 오너의위엄



예에에 관짤마감과 시안이 프로필마감하던것이 날아갔숩니다 없어..주것서...

오너도 주것서... 이쁜 최애가 고통없이가라고 아주 자근자근 갈비뼈 사이사이까지 고루고루 밟아주셨습니다.

아 시안이랑 시로랑 소꿉친구라는 설정이에요.(시로는 친구라고 생각안함<<<<


후우 날려버린건 어제지만 오늘 수습할생각은 안하고 저런거나 그리고있었숩...


이제 저에게 남은건 중간에 쎄해서 저장해둔 시안이 프로필(이였던것) 선화중간작업뿐입니다..

따흑.. 다시그리면되지 모... 괜찮아.. 괜찮다..난 괜찮다..



댓글[42]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끄아아아아아아아 귀여워!!!! 제 취저임다!!!

    2019-02-13 23:28:06

  • 끄아아아!!! 감사함닼ㅋㅋㅋㅋㅋㅋ 유키님댓글도 제 취저임다ㅠㅠㅠㅠㅠ

    2019-02-14 19:50:11

  • 오늘도 시로는 미모 열일하는군여!!!!!오너님 죽었엌ㅋㅋㄲㅌㅌ이뿌니 시로가 밟았으니 용서 되겠죠(?)그나저나 오또케ㅠㅜㅠㅠㅜ율밈 그림 다날라가 셨다니.....ㅠㅜ힘내세요.....!@!

    2019-02-11 09:23:49

  • 크흑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그렇습니다!! 저는 시로의 발닦개니까오!!!(뽀다담
    그래두 두개는 어케어케 완성했어여ㅠㅠㅠㅠ

    2019-02-11 23:23:43

  • 허얽...율님 오너 만화나 스토리 보다보면 다른것에 눈이 뜰것같네요 (저도우리 슬레더한테 깔보는듯한 눈빛을 받고싶....읍읍)
    그리고 자캐모음 사이트 자주 들어가서 몇몇 성격이나 스토리 읽어보는데 하나같이 아이들의 그 특징을 뚜렷하게 담아내는것이 넘나 대단하시고 아껴주는듯한 느낌이 듭니다..ㅠㅠㅠㅠㅠ 딱 그 설명대로에요
    저도 우리 아이들 스토리 만화 그리고싶네요 세렌은 비밀이 많은 아이여서 그다지 콘티 짜질 않다보니.. 언젠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명암 방식이 아이브러쉬같은 보들보들 느낌이였는데 요즘은 셀 채색 방식으로 바꾸셔서 깔끔해진 느낌이 확 들어오네요!
    전의 명암법은 입체감이 쉽게 드러나는듯 하고 요즘의 셀방식은 단정한것같아요 (저는 둘 다 좋아합니다 핳)
    에머시스트처럼 1차~3차 명암과 추가효과 작업을 한다면 [깔끔 + 입체 =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이쁨]이 되겠지만말이죠!
    다른 명암 방법으로 발전하고 자캐들 아끼고 계시는것이 볼때마다 뿌듯한것같습니다..☆
    (요즘에 율님 댓글 많이 못달아드려서 쌓인것이 많았던것같네요 크흡)

    2019-02-09 11:06:13

  • 허어억 세렌님 완전 감상문을 정성스럽게 써주셔섴ㅋㅋㅋ큐ㅠㅠㅠㅠ 아! 이거 비밀인데 사실 에머시스트는 1차명암만깔고 그위에 화이트덕지덕지해버린 놀라운 작품이랍니다!ㅋㅋㅋ 아무도 1차명암인지 모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크흐흑 세렌님의 마음은 트위터에서도 뼈저리게 느껴지는터라 충분히 감사하구있숩니다ㅠㅠㅠㅠ 제가 사랑하는거 아시됴...ㅠㅠㅠㅠㅠ 라뷰라뷰!!!

    2019-02-09 11:42:22

  • 헐ㄹ..2개나..어떡해..저장하려다가 삭제된거야?((한번 풀채색 그림 날라간적 있기에 그 무서움을 아는..))헐헐..

    2019-02-09 10:53:33

  •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다 살앗어ㅠㅠㅠㅠ

    2019-02-09 13:43:59

  • 귀엽... 마지막은 무섭... 오너가 죽다닛! 가...가면 안되는뎅... 오너 그래도 죽어서도 귀엽군..!(?????????)

    2019-02-09 10:24:53

  • 날아갔다니... 호..홧팅...!

    2019-02-09 10:25:23

  • ㅋㅋㅋㅋㅋㅋ 죽어도 귀여운 오너<<< 나야나♪♪

    2019-02-09 13:45:04

  • 갸아악ㄱ오너 밟혔오ㅠ그와중에 오너 부들 왤케 기여어ㅠ 날라갔다니...날라...갔...호아악ㄱ 힘들게따아ㅠ 힘내 언니ㅠ

    2019-02-09 09:22:28

  •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캐의 발닦개오너 였다구☞☜ 따흐흑..

    2019-02-09 11:40:03

  • 갸앍ㄱ 나(오너)도 홍화한테 밟힌다지 ㅋㅋ

    2019-02-09 12:19:48

  • 오너에게 박X스 한박스 선물

    2019-02-09 09:05:14

  • ㅠㅠㅠㅠㅠㅠ 벌컥벌컥벌컥((원샷때려버림<<<

    2019-02-09 11:39:23

  • 으아ㅠㅡㅜ나..ㄴ. ..날아갔 엌ㅋㄱㄱㄱ ㄱㄱㄱ규ㅡㅠㅠㅠㅠㅠ난 10분(?)(겨우10분!.!?!.?!!??)작업한거 날라가서 대리치우고 대충 폰그림으로 해결했다는~(훗)((퍼버법!!!!

    2019-02-09 08:21:57

  • !??!?!?!??!!?!?!?!?!?20다!!!오키!!!(??)

    2019-02-09 08:22:34

  •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업시간에 상관없이 날아가면 완전 빡치지ㅠㅠㅠㅠ(토닥토닥

    2019-02-09 08:29:5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죤 꿀잼입니다!!

    2019-02-09 08:09:44

  • 핰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웃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나마 행복해지네오ㅠㅠ

    2019-02-09 08:29:31

  • 아ㅇ아니 세상엨ㅋㅋㅋㄱㄱㅋ 오너를 밟ㅂ다니요.. ... ㅅㅔ상.. ...... ...

    2019-02-09 01:59:00

  • ㅋㅋㅋㅋㅋ큐ㅠㅠㅠ 서열만은 확실합니다..!(?) 제가 바로 시로의 발닦개 인걸욬ㅋㅋㅋㅋㅋㅋ

    2019-02-09 08:28:40

  • 셋상 마감힘내세요 화이팅

    2019-02-09 00:30:10

  • 그흐흐흑ㅠㅠㅠㅠㅠㅠ 뷰앙님 파이팅을 등에업고 열심히.....

    2019-02-09 00:32:50

  • 엌ㅋㅋㅋ 마감 날아가써 ㅜㅜ 언니 어케 ㅜ

    2019-02-09 00:23:5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괜찮다.. 다시하면된다... (털썩..

    2019-02-09 00:31:58

  • 그리는대 몇시간 걸린.....ㄷ

    2019-02-09 01:02:45

  • [카오란]ㅋㅋㅋㅋㅋ 완성까지는 짧으면 8시간,길면 5일정도 걸리는데ㅠㅠ

    2019-02-09 01:13:16

  • [yool]ㅁㅊ

    2019-02-09 10:11:03

  • 아앗 ㅠㅠ ㄹ로로로로로제님 시안이랑 시로랑 너무 잘생겼어요..... 주인 잘 찾아가서 복지 잘하고 있는것 보니 넘 뿌듯하내요...............이런 연성 많이...앞으로..올려주셨으면..하는...바램.....따봉..누르고..갑니다,,,,,,
    로러로로로제밈.....자캐들 다 예쁘고 멋져요....항상..그림..잘..보고..있읍니다..감사합니답...

    2019-02-09 00:16:18

  • 이런 멋진 시안이를 창조해주신분이 누구시지요..!!ㅠㅠㅠㅠ 따흑 너무 감사함다ㅠㅠㅠㅠㅠ 진자 저아이 다른분이 데려갈까바 항상 노심초사했어요..ㅋㅋㅋ 남캐중 최애는 시안이가 되어버렸읍니다ㅠㅠㅠㅠ 남최애&여최애 둘이 붙여놓고 싶었어욬ㅋㅋㅋㅋㅠㅠㅠㅠㅠ

    2019-02-09 00:25:27

  • 앜ㅠㅠ오너님 넘 귀여워요ㅠㅠㅠ미치긌다ㅠㅠㅠㅠ

    2019-02-09 00:15:3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푼님밑에서 그릉거리는중<<<< 기여어영?? 오너 기여어영???ㅇㅅㅇ (((뚜까맞을듯하여...

    2019-02-09 00:23:52

  • 아..(오너님 무한쓰담)

    2019-02-09 00:35:10

  • [달푼×]아 미치겟닼ㅌㅋㅋㅋ 달푼님 귀여움 무엇ㅠㅠㅠㅠㅠ 저의 집사가 되어주시조(진지) 샤벨타이거의 간택 당해보셨슴까ㅎㅎㅎㅎㅎㅎ (⑅ ॣ•͈ᴗ•͈ ॣ)

    2019-02-09 01:14:58

  • [yool]갸악 집사라면 만번무한번 되드립죠 글고 사벨타이거였군뇨 우어아아,..

    2019-02-09 10:11:44

  • 으아 ㅠㅠㅠ 날아가다니 정말 안타깝군용 ㅠㅠㅠㅜ 아 그 심정 잘 알죠 크흡 ㅜㅜㅠㅜ 근데 툰으로 이걸 또 보니까 웃기기고 합니닼ㅋㅋㅋㅋㅋ yool님 툰 완죤 잘 그리시네용 ㅎㅎ 그와중에 저저 남...캐 .....? 눈썹 왤캐 잘생겼지요 ,,,,ㅠㅠ

    2019-02-09 00:15:2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그쵸 눈썹이 잘생기면 그림자체가 잘생겨보여요(???)ㅠㅠㅠㅠㅠ
    앗 혹시 하얀속눈썹아이 말씀하시는거라면 여아입니당!! 성격이 선머슴같은 아이지만ㅋㅋㅋㅋ큐ㅠㅠㅠ 만약 그아이 말씀하시는게 맞다면 제가 의도한대로 멋진여캐가 되어준것이고..! 아니라면 저혼자 김칫국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시안이는 남아맞아요~~

    2019-02-09 00:23:02

  • 얽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툰 넘 재밋슴다..ㅋㅋㅋㅋ
    근디 실제론 아주 슬픈 일이라는.....(주룩
    ㅎ..홧팅하세요..!!

    2019-02-08 23:59:0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착잡한 마음을 이끌고 재밌게 표현해보려고 노력했...습...니..다....(실제론 그리면서 울고있었다는 소문잌ㅋㅋㅋㅋㅋㅋㅋ<<<<

    2019-02-09 00:06:36

  • 으그극..ㄱ...그 소문이 사실이 아니길..!!
    오너님 넘 긔여워여...♡-♡

    2019-02-09 10:17:34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