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그림 게시판

[전쟁]
2019-12-06 18:46:56



















레스레스아레스...!!












​아레스님이 너무 이쁘셔서 참가 해 봅니다ㅠㅠㅠㅠ
옆에 읜화는 망했으니 무시 해 주시고(?)
모두 이쁜 아렛흐 파세요....




















































눈팅은 슬퍼요오ㅠㅠㅠㅠ
끝(?)






+++
헉ㅠㅠ인기 처음으로 떴네요ㅠㅠㅠㅠ((행복ㄱ.,,
아직 부족한 그림실력인데 추천 눌러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넙죽
댓글[42]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눈팅은 저도 슬퍼요ㅠㅠ ((드빌넷 아싸

    2019-12-11 16:14:09

  • 흑ㄱ,,..아니야악ㄱ(?)나르는 인싸ㅏ...((나 케이시양ㅇ!!

    2019-12-11 16:37:18

  • 꾸우우에에에? 케이쉬?! 헉쓰 오랜만!!!♡♡

    2019-12-11 21:23:45

  • [-나르*-]히힣...전에 돌아왔다는 글 올렸었는데 닉바뀐거 보고 사람들이 나 인줄 다들 모르고있더라궁ㅠ

    2019-12-12 08:01:46

  • 헐ㄹ♡♡♡

    2019-12-11 13:33:06

  • 힉ㄱ♡♡♡♡♡♡♡♡

    2019-12-11 14:48:09

  • 우앗! 아레스 넘나멋지고, 의인화도 진짜 최고네요!

    2019-12-11 08:13:32

  • 헉, 합사드립니당ㅇㅠㅠ~~♡♡♡♡♡♡♡♡

    2019-12-11 14:46:00

  • 아귤리님 오랜만이에요!!><
    아레스 넘 이쁘고 마법진 넘 이쁘고 분위기 최고오입니다-!!(??)

    2019-12-10 22:28:31

  • 헉 라엘님 오랜만입니다~!!ㅎㅎ
    힉ㄱ 그리고 감사드려용!!♡♡♡♡

    2019-12-11 14:38:49

  • 헐미르스틴 이시 뭐야...
    그림 짱이뿌자나...<3
    개오져,,,ㅎㅅㅎ

    2019-12-07 20:43:53

  • 세상세상ㅇ 까시언늬ㅣ 오랜만인 것이며ㅓ...!!
    고마뭐어ㅓㅠㅠㅠ까시언니 긂도 오져오져ㅓ....♡♡♡

    2019-12-08 08:26:54

  • 레스레스아렛수!! 이쁘다!!

    2019-12-06 23:36:30

  • 꼬마어ㅓㅠㅠ넬언니 긂이 이뿌다아ㅏ!!♡♡♡♡

    2019-12-07 07:40:58

  • 번쩍한 마법진 최고! 의인화 최고!아레스 최고!
    그러므로 추천!!!!!!

    2019-12-06 21:42:00

  • 헉ㄱ..!!!감사드려요!!!카롱님 쵝오ㅇ...!!!(?)

    2019-12-07 07:40:35

  • 아귤리님 쵝오ㅇ...!!!(?)

    2019-12-09 20:09:33

  • 와앙아 저는 빠레상이나 참가작 아님
    상도못받고 떨어지겠군요ㅎㅎ
    죤잘님들 넘 많아요...ㅋㅎㅋㅎㅋㅎ

    2019-12-06 21:32:31

  • 악ㄱ!!아닙미다아ㅏㅠㅠ유넷님두 저 밟고 지나가시옵소서ㅓ...((넙죽22

    2019-12-07 07:40:08

  • ㅇㄴ안대여..!이그림을 밟고가려면
    반짝여서 못밟아요...!ㅜㅜㅜㅜ

    2019-12-07 08:27:33

  • [유넷°]헑ㄱ....그럼 제가 스스로 내려가겠 슴미다아ㅏ((피유우ㅇ(?)

    2019-12-07 09:21:40

  • 으학ㄱ!!번쩍한 마법진체고!!아렛후 체고!!
    다이뻐ㅓ아주그냥ㅜㅠㅠ쪽쪽

    2019-12-06 21:27:37

  • 헐헐ㄹ 감쟈언니 칭찬 뇸뇸((레벨업((????))((ㅍㅍ

    2019-12-07 07:39:35

  • ㄷㄷㄷ...

    2019-12-06 21:17:18

  • 헉헉ㄱㄱ....!!!(?)

    2019-12-07 07:39:09

  • 참가하려 했지만 참가하지 않기로 했다. 보나마다 꼴찌일 것이다....

    오집니다 아귤리님... 쩌러요

    2019-12-06 21:09:38

  • 헐할홀ㄹ...캐르님ㅁㅠㅠㅠ저를 밟고 가시옵소서ㅓ((넙죽ㄱ

    2019-12-06 21:11:50

  • 헐 오져 위로가 왜 여깄어

    2019-12-06 20:50:40

  • ㅇㄴ(?) 레납ㅂ언니였어ㅓ...((이분 왠지 모르겠 지만 못알아 볼 뻔 함
    꼬맙구ㅜ 레납언니ㅣ 긂이 더 오져오져 *오져ㅓ(?)

    2019-12-06 21:09:06

  • 허허허 레드카펫으로 모시겠습니다

    2019-12-06 20:12:30

  • ㅇㄴ(?)블세님ㅁ 존쟐로 모시겠 사옵니다ㅏ...(?)

    2019-12-06 20:15:32

  • 끄아아아아아아앍!!!!!!!!!!!!!!!!!!!!!(반짝반짝

    2019-12-06 19:07:33

  • 허어어어어어어얽ㄱ!!!!!!!!!!!!!!!!!!!!!!!!!!((ㅃㅏ안쨕ㄱ빤쨕ㄱ(?)

    2019-12-06 19:12:57

  • 아니 이렇게 잘그리면 내 순위권은..!(원래부터 밑바닥에 처박혀 있었다)

    2019-12-06 19:07:33

  • ㅇㄴ(?) 아님 화냥이ㅣ 글임ㅁ 내 그림을 짓밟고ㅇ 유니버스를 뿌셔 버려따아ㅏ!!(????

    2019-12-06 19:12:21

  • 헉ㄱ수 렛수랑 옆에 의인렛수 둘 다 넘 이쁜거 아닌가욧ㅠㅠㅜㅜㅠㅜㅠ 마법진 디자인도 너무 이쁜것... (( 녹아내림 ))
    확인했습ㅂ니다! 대회 참여 감사드려용 X3 ~~~~!!

    2019-12-06 19:05:09

  • 렛수님ㅁ 너무 알흠다우셔서 그렇슴미다ㅏ...♡♡♡넘흐ㅡ감사하구, 그리는데 재미있었 습미다ㅏ...!!!♡♡♡♡

    2019-12-06 19:11:22

  • ㅇㄴㅇㄴ 러면 제가 곤란하자나요
    렇게 잘 그시면 어떻게요

    2019-12-06 18:54:19

  • 그러면

    2019-12-06 18:54:30

  • 헐헐ㄹ감사드려오(?)저두 루나틱참님이 잘그리시면 저 죽어요(?)

    2019-12-06 19:00:58

  • 미ㅊ.. 오진다 존쟐환영 허ㄹㄹ
    색감 깔끔하고 갸이뻐 세ㅅ..

    2019-12-06 18:48:24

  • 세ㅔ상ㅇ 꼬마어ㅠㅠㅠㅠ그래두 뇽언니는 대존쟐ㄹ...!!

    2019-12-06 18:53:37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