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채색 넘나 빡세자나ㅠㅠㅠ
2019-12-10 22:57:35

ㅁㅂ



채색 완전 빡세여ㅠㅠㅠㅠ
핸드폰으로 그리니까 손가락이 더 아픔ㅠ

+))
대학가면 잔소리도 끝일 줄 알았는데ㅋㅋㅋㅋ

고등학교 땐 국영수 예습 안하고 그림 그린다고 잔소리 들었다면 이젠 C언어 예습 안한다고 잔소리 듣네욬ㅋㅋㅋ..휴..ㅠ
댓글[10]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헉ㄱ ㅁ...마누스... 엿ㅅ나요...!!(?)((기억안남
    그림 너무 이쁩니다ㅏㅠㅠ이게 폰긂이라니ㅣ...!!믿기지가 않네요ㅇㅁㅇ

    2019-12-11 18:42:59

  • 무슨 학과세요??

    2019-12-11 08:33:29

  •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019-12-11 11:10:30

  • ㅋㅋㅋㅋ ㅠ 전 전전인데...23학점 다 넣어서 고통스런 2학기됐네요 따흑

    2019-12-11 11:13:01

  • [하늬바람과 민들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전전이라니ㅠㅠㅠㅠㅠ
    남자 비율 짱많던데ㅠㅠㅠㅠㅠ

    저도 23학점 다 넣어볼까용?
    (의욕만 넘치고 아무것도 모르는 병아리 사탕조아 입니다)

    2019-12-11 11:21:20

  • [사탕조아]5그런 짓은 하지 말앗어야 했는데~ 난그 사실을 몰랏어/////

    2019-12-11 11:44:35

  • 흐흐구ㅜㅠㅠ채색 짱짱입니다ㅠㅠ
    대학ㄱ..ㅜㅠㅠ힘내세오-!ㅠ

    2019-12-11 06:57:16

  • 오마이갓김치..
    채색 오져요....

    2019-12-11 00:37:45

  • 헉!! 언니!! 진짜 올만이닷!! 채색 넘 이쁘어!!! 그러고보니 언닌 벌써 대학생이구나..
    으아.. 나 기억할라나ㅠㅠ 반모 아직 유지중이겠지.,.? 중..일려낫...

    2019-12-10 23:41:23

  • 으악ㅋㅋㅋㅋㅋㅋ
    릿젠이자나!!!♥♥♥
    닉넴보구 가물가물 거리다가 검색했는데 그림체 딱보니까 우리 릿젠이자너ㅠㅠㅠ(오구오구)
    언니 대학생 됬따!!! 그러니 드빌 자주 들러서 릿젠이 그림 많이 구경해야징ㅋㅋ

    2019-12-11 11:16:35

  • 채색이 완전!! 대단하군요!ㅎㄷㄷ(??)
    사탕조아 님도 학업 힘내세요!!

    2019-12-10 23: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