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리퀘받아요~!!!~!
2020-11-22 21:38:52
  • =먕=
  • 조회수 922
  • 추천수
미이방


요퀄로 최소 1명~ 최대 3명까지 뽑아서 흉상 리퀘해드려요!! 많이 신청 추천(? 감사합니다 ♡♡

댓글[52]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마감.. 안 하셨죠? 저 이거 부탁드립니다... 망한.. 듯;;

    2020-11-29 12:17:30

  • 마감했나요? 마감 안했다면 요 아이로...부탁드려요!><

    2020-11-25 08:56:31

  • 최대한 안복잡한 아가로 골랐습다ㅠㅜ 그림 귀엽게 잘그리세요ㅠ 부러워여

    2020-11-24 02:04:50

  • 리퀘받은겅에요!

    2020-11-24 02:06:46

  • 와우! 매력적인 드래곤들~~

    2020-11-23 22:03:16

  • 감사합니다~!!

    2020-11-23 22:51:09

  • 늦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020-11-23 20:10:57

  • ㅠㅠㅠㅠㅠ

    2020-11-23 22:50:57

  • 엄머 이걸 왜 이제 본걸까요 셋상 ㅇㅁㅇ 근데 신청할 캐 전신이 업서서 슬프군뇨 엉엉 (´•̥ω•̥`) 암튼 먕님 긂 채고에요bbb

    2020-11-23 10:51:44

  • 흉상만 있어신청 오케이입니다 얼른 루비님 깃캐를 보여주세요 으아강ㅇ악

    2020-11-23 13:00:57

  • 먕님....리퀘...........너모 탐난다............... 컴터라서 사진을 보낼 수 없는 것이 한........... 저쪽에서 쭈그리 되어서 마감 응원이나 하겠습니다 전부터 느끼지만 먕님 그림 넘 예뻐요........... ((눈물을 ㄹ멈추지 못하는.....)) 혹시 먕님 파랑새 짹짹이 하시려나요 흡흐으흐흐흑

    2020-11-23 09:29:23

  • 헐... 이렇게... 긴... 주접은... 용이!마리님이... 처음...♡♡♡ 저도.. 용이1마리님캐를....못그린다는게...한... 저도 침대밑에서 쭈그리 하겠습니더 큐큨ㅋ큐ㅠㅠ 파랑새짹짹이.. 계정은 잇지만.. 활동은 잘 안해유 ㅠㅠ

    2020-11-23 13:00:22

  • 시인처엉 (반반으로 되어 있는 애로 해주세오)

    2020-11-23 09:00:15

  • 반반이 매력 넘 이쁘네요 ㅠㅠ 확인입니다!

    2020-11-23 12:59:12

  • 헿헤 드갤 오랜만에 왔더니 세상에 먕이가 리퀘받구있네~~흐흐
    나도 주용이로 함 신청해봐융!

    2020-11-23 02:28:55

  • 쭈용이 귀여워진짜 쭈용쭈용

    2020-11-23 12:58:17

  • 흐엉 늦었네유...ㅠㅠㅜㅜㅠㅜㅠㅜ

    2020-11-22 23:44:43

  • 아녜요!! 오늘오흐3시까지받아서 신청기능하셔요!

    2020-11-23 01:20:45

  • 이 아이로 신청합니다.^^

    2020-11-22 23:05:47

  • 확인이요~!

    2020-11-22 23:35:11

  • 요아이로 신청합니다!!

    2020-11-22 22:44:40

  • 확인이요!~!~!!

    2020-11-22 22:49:48

  • 차묘님DA로 신청합니다!!

    2020-11-22 22:08:35

  • 확인이요!

    2020-11-22 22:12:02

  • 와 명이다 이걸 이제 봐부렷내?
    ㅜㅠㅠㅠ챠묘님뎨이♡♡

    2020-11-22 22:03:50

  • 오졌드아 확인!

    2020-11-22 22:08:14

  • 오아 22다리먕님 맄 신청합니당!

    2020-11-22 22:02:00

  • 네에 확ㄴ이요!

    2020-11-22 22:07:58

  • 어머 네다리먕다리22다리님^^

    2020-11-22 21:59:39

  • 장식생략 ㅆㄱㄴ개ㅆㄱㄴ

    2020-11-22 22:01:31

  • 확인~

    2020-11-22 22:06:28

  • 아잉 22다리님 저도 부탁드려요
    (사진용량으로 인해 잘러부렸슴다)

    2020-11-22 21:54:36

  • ㅋㅋㅋ 신청감사합니다

    2020-11-22 21:54:58

  • 먕님이 리퀘를! 이건 못참지

    2020-11-22 21:54:06

  • 신청감사합니다!

    2020-11-22 21:54:25

  • 꺄악 먕씨님은 무조건 신청해야죠
    그림 진짜진짜 예뻐용

    2020-11-22 21:52:11

  • 신청감사드려요!!♡

    2020-11-22 21:53:36

  • 먕님 그림체 너무 귀엽고 이뻐요 ㅠㅠ!❤❤ 음양이 한 번 신청 해 봅니당!

    2020-11-22 21:49:30

  • 헐헐 아까 공모전 보고왔는데 음양이 너무이뻐요 진짜 너무 이뻐요.... 신청 감사드려요!♡♡

    2020-11-22 21:53:18

  • 헉 ㅠㅠㅠㅠ 공모전 글 보고 오셨군요! 저두 감사드려용!!❤❤

    2020-11-22 22:01:03

  • 앗 아까 첫번째 그림이랑 같은그림을 본것 같았는데 잘못 본걸까요...한번 신청해봅니다~!

    2020-11-22 21:49:06

  • 실수로 잘못올렸었어요~ㅠㅠ 신청감사합니다!! ♡

    2020-11-22 21:52:37

  • 앗 그렇군요~알겠습니다!

    2020-11-22 21:58:23

  • 저요~~

    2020-11-22 21:47:40

  • 신청감사드려요!!~

    2020-11-22 21:52:11

  • 엄준먕님 저도부탁드림니다

    2020-11-22 21:45:29

  • 하 귀엽다 일단 님 당첨

    2020-11-22 21:52:00

  • 저횰..

    2020-11-22 21:42:18

  • ㅠㅠ 죄송하지만 채색된 아가만 받아서요 ... 죄송함다! ㅜㅜ

    2020-11-22 21:5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