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소식(이라 쓰고 잡담)
2021-04-02 19:55:05
무슨소식이냐면요...ㅎ


제가 지금 아주 많이 후회를 하고있다는 소식인데요ㅋㅋㅋㅋㅌㅋ....



초반러프가 머리속에 있는걸 그냥 대충 때려밖은거다보니까 좀더 세세하게 스케치를 하는중인데... ㅋ 일단 러프가 왼쪽으로 밀렸구요.. 의자 디자인을 안해놔서 실시간으로 구상해야하는데 진짜 이렇게 힘들수가 업따!! 젠장... 이제 저 구상해 놓은 의자의 일부를 뽀각!!  (다 부질없다)
ㅇㄴ 손잡이가 마지막 고비인데 어캐해야하죠?  이럴줄 알았음 다양한 구도라도 구상해놓을껄...ㅋㅋㅋ 

게다가 뒷모습이라 대부분이 가려져있지만.. 뒷다리 근육 묘사가 힘드네요.. 특히 뒷모습은 자료를 찾아도 비슷한게 없으니 더 죽을맛..

과거의 나이시여.. 제발 죽어주십시오..... 


덕분에 현타와서 잠시 리케의 진행이 나가질 않는중입니다ㅠ 주말 넘기고 다시 시작할게요..




그동안 죽어있던 자신감 살리기 위한 그림들 투척하고 갈게요~ 




※약유혈 주의!!※



(것보다 러프가 용량을 넘긴다는데요.. 머찌다 오지는 그림용량의 한계봐라ㅋㅋ)



리분으로 받은아가! 이름은 리먀라고 지었어요. 남아구요 잘안보이지만 싸인과 함께 적혀있습니다! 생각보다 저 펜이 좋아서 앞으로도 애용할 예정!




요애기는 교환으로 받은아가! 이름은 레린으로 지었고 여아예요!  바코드 아가도 마저 리터칭해야하는데.. 크리쳐 자캐 전신 제대로 그리니까 기부니가 좋네요ㅎㅎ



제가 그 흰자쪽이 다른색으로 돼있는걸 좋아하는데요.. 너무 취향들이야ㅠ 오져ㅠ

요 아이는 2주 전부터 구상해서 학교에서 디자인 마무리하고 그린아가! 벚꽃나무구요.. 
죽었습니다!! 고인이예요.  여오가 싹뚝 했어요!
1차 대재앙 이후 정신이 피폐해져있었는데.. 타이밍이 안좋았죠..




음.. 좀 리메이크를 하기도 하고.. 애초에 한 4~5년전 만들고 아주 잠깐 굴린 애기다보니 기억하는 분이 계실랑가 모르지만 암튼 오랫만에 퓨리씨 그려봤습니다!!
제 창작세계관인 락테아에 서식하는 창작종족중 하나예요!


++
갠적으로 눈 많은거 좋아합니다! 막 데굴데굴 굴리면서 쳐다보는것도 좋구..
아님 가슴까지 입이 이어져있어서 이빨 많은것도 좋아하고요. 갠적으로 진짜 이쁜거 같아요ㅠ 막 목이 돌아가 있어도 좋구ㅠ
근데 지인들한테 얘기하면 미쳤냐는듯이 보구...ㅠ 서럽다 증맬
나랑 같은 취향 찾아..

맞다 요즘 저 엄청 선정적인? 게 막 그리고 싶달까나.. 아웅 부끄려.. 막 me친애들 그리고 싶네요. 정신적으로 나사몇개(대량으로) 빠진애들.  2D라 허용 가능한 그런거.. 암튼 그런거 막 연성하고싶은데.. 손이 못그려요.. ㅋ... 슬프다..


+
오 맞다 요즘 만화가 그리고 싶어지는거 있죠.. 나도 웹툰 그려서 올려보고싶기도 하고.. 막 그런데  요즘 세계관들을 대량으로 정리하고 합치고 으ㅜ앵~~ 하는중이라 스토리 못짜고 있고... ㅋㅋ 글작가님 모시구 싶다랄까.. (생각해보니 이러고있을 시기가 아닌데..)
나중에 친구멱살 붙잡고라도 해봐야겠어요ㅋㅋ  

그외에도 괜찮은 스토리 끄적이게 되면 함 들고와볼게요






-아차! 받은 아가들은 천천이 전부 리터칭 할 예정이예요ㅠ  어이구 힘드러랑.. 

+
그리고 제가 답댓을 잘 드리지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언제나 따뜻한 말씀 적어주시구 좋아해주신분들께 깜짝 테러를 드릴 예정이예요! 직접전해드리진 못했었는데 항상 댓 잘보구 감사하구 있답니다ㅠ♥
(글 올리고 생각을 했는데.. 통보를 했으니 깜짝이 아니게 되었네요ㅋㅋ 고로 테러선물로 정정!)


그럼 다들 남은하루 잘보내시구 낼도 쫀하루 되세요!! 20000~
댓글[10]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하 진짜 선생님 그림 넘 오지는거 있죠ㅠㅠ 선생님 그림체, 색칠기법, 구도 등등 항상 멋지다고 생각하면서 존경하구 있슴다..♡♡♡

    2021-04-04 00:04:06

  • 아니 여오님 그림 햩딱

    2021-04-03 16:49:16

  • ㄷㄷ
    유일힌 인간은 죽은인간........ .......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1-04-03 09:17:48

  • 앝핳 진짜 너모 이뻐요..ㅠ♡♡
    하.. 진짜로 여오님 업어가고싶어요ㅠㅠㅜ 모셔가서 제가 잘 챙겨드릴게요, 그냥 옆에서 그림만 그려줘요ㅓ!!!ㅋㅋ
    오늘도 눈이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하구 웹툰 기대할게요~!! 손목 조심하시구!!

    2021-04-02 23:27:25

  • 헉 역안ㅠㅜ 저도 역안 미칩니다...
    눈 많고 입 큰거라니 취향 넘 멋진데 왜 그럴까요..ㅋㅋ 벚꽃나무도 너무 이뻐요♡♡ 고인이라니ㅋ큐ㅜㅠㅜ 여오님 웹툰
    연재하시면 무조건 가서 봅니다..♡ 즐찾도 누르고 댓글 좋아요도 꼬박꼬박 달거예요♡♡ 러프지만 완성작이 너무 기대되는ㅋㅋ 여오님도 쫀하루 되세요~!

    2021-04-02 21:54:57

  • 헉 눈많은 칭구들..쪼아요ㅠㅠ 귀욤미들....

    2021-04-02 21:50:39

  • 역안 예쁘죠..멋있고..

    2021-04-02 21:45:14

  • 허억 그림체 진짜 이뻐요ㅜㅠ 존경합니다 쌤 진짜

    2021-04-02 21:03:10

  • 헐헐 ㅜㅠㅠ진짜
    그림 언제나 예쁘신....
    아니 리터칭 너무 이쁘게 해주신거 아닌가요ㅜㅠㅠ
    진짜 그대로 너무 잘살려주셨어요ㅠㅠㅠ♡♡♡

    2021-04-02 20:15:43

  • 흐어.....넘 귀여워요!(꿱)

    여.오.님. 존경해요!

    2021-04-02 19:5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