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테러(1) +그림+잡담
2021-05-05 03:05:29
음..

제가 지금 커뮤를 뛰는데..


화력 진짜 개오져.....파들..
아무튼 빠른 마감이 불가능해 테러를 나눠서 드리는게 좋을듯 싶어서 두번으로 나눠서 드려요.


뭐, 온김에 용은 없지만? 그림도 조금 풀어보고 하려고요.






@파자마빌런 님




@블러스트번 님






@크럴씌 님




일단 세분 테러! 
위 그림은 상업적이용. 심한훼손. 파쿠리 혹 트레 만 아니면 싸인을 지우지 않은 선에 한하여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 이제 세분 남았네요 ㅎ----



++
그럼 이제 그림좀 풀어볼까요~





해파리×엑스레이 로 만든 캐..
틧타에 가질분? 했는데 아무도 안가져가셔서..ㅎ
크리쳐고 용은 아니지만 뭐 갖고싶은 분 계신가요? 없음 버리거나 교환용으로 써야겠네요.






친구 오너캐 만들어준거~ 실친들 오너캐 만든후에 그걸로 일러스트 그려서 달력만들어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한명씩 오너캐 만들어주는중ㅋㅋ 아이고 힘들다~






어.. 이거 그.. 리메이크 참가하려다가 러프로 끝나버린건데..  러프지만 가지실래요...? (양심×)
원하시면 완성해올게요






아빠 친구분이 갑자기 그려달래서 즉석에서 그려드린 푸들인데..
정면샷으로 다시 그려달라고 하시네요.. 지금 고3이라고 변명하고 미뤘는데.. ...아 진짜 푸들 털 애바야.. (폭풍눈물)







지금 러닝중인 커뮤에 델꼬간 아가!
무려 전투컨데요.. 아 대박 사랑..
근데 화력 개오져서 죽어가ㄴ는중..  내 기력은 됐으니 우리집 이쁘니 한번 봐주세요..ㅎ.. 나도 로그뺨..전투로그.. 영구상해.... 하고싶어..(파들))







7월에 열리는 디저트커 델꼬갈 아가 디자인해본거.. 지금 뛰고 있는거 앤딩나면 전신그릴려고요.. 시간이 많아서 느긋~

아 갠적으로 신발 디자인이 잘된것 같아 매우 좋습니다. 또하나의 애정캐 될듯





받은 아가 리메이크!
아 동양풍인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나 베일 짱좋아해ㅠ
발에 감긴 붕대같은것도 진짜 좋아하는데요ㅠㅠ


이쁜 미모에 싸가지가 없는게 좋아..


요아이


날개 디자인한거! 랄까..

저랑 요 위의 아가로 계연하실분? 
육지를 무서워하는데 동경하는 맘 여린 바다의 왕님이랄까... 7일동안만 계연하실분?  
평소엔 잘 못챙겨드리는 편이지만 7일이라는 짧은 계연이라 관짤 폭탄을 드릴예정.. 원하시는 분 있으심 캐 제시해줘요.. 맘에드는 분으로 찾아갈께요.. 종족은 딱히 상관없어요.. 나랑.. 단기 계연해줘..

아무도 없음 나혼자 맺어서 놀아야지..(찌글)





마지막으로 하록의 일부분인데. 너무 귀엽게 나와서 크롭



귀요미 봐주세요. 욘나커엽



댓글[13]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헉어 여오님 저희아가 이리 이쁘게 그려주시면 제가 너무 행복합니다 해일이 너무 이뻐졌어요ㅋ큐ㅠㅠ 갠소해서 매일매일 찾아가 뽀뽀해버릴겁니다ㅠ 어디에 계신지 몰라서 동서님북으로 절 올리고 왔어요♡♡♡ 진짜 감사합니다ㅠ 많이 사랑해요♡♡

    2021-05-05 14:43:11

  • 허거ㄱ극 아니 여오님 오늘 강림하시면 어떻게요ㅠㅠ 오늘은 기분이 좋단 말예요 다음주 월요일쯤? 기분망일때 등장해주심 세상 그날은 가장 행복할거예요♡
    아무튼 오랜만어오ㅡ!!!! 하.. 마음 힐링합니다ㅠㅠㅜ 여오님은 크게 될 상이어요!!
    죄송해요 날뛰어섯.. 앗 계연 진짜 정말 진심으로 하고싶네요.. 제가 그림을 많이 못그려서 아직은 계연을 하기가 어렵네요;; ㅠ 사실 아쉬운건 저지만 나중에를 노려봅니다..ㅠ
    랄까 여오님 저를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게해주세요 아멘(???)

    2021-05-05 12:36:03

  • 아~ 참가하시려고 했군요. 그럼 테러라고 생각하고 다 완성해주실 수 있나요? 완성된 그림이 무엇일지 궁금해져서 말이에요.

    2021-05-05 10:15:07

  • 헐... 감사해요.. ㅇ한전 감사합니다♥♥ 와 엄청 이뿌다ㅜㅜ 아 그리고 계연 신청해볼게요! 테러하신 아가신청해봅니다~

    2021-05-05 08:55:39

  • 크아...여오님 그림 빤짝빤짝 다 너무 대박이에요... 정말 하나하나 주옥같은 아트에 뽀뽀 쫍 남기고 가요... 해파리엑스레이 와가 디자인이 넘 취향이라 슬쩍 데려가고싶단 손짓 왈랄라 흔들어봅니다,,,!!

    2021-05-05 08:12:39

  • 셋 중 한 아이로 계연도 신청해봅니다! (1본인,2욘옴님,3무랭이떡님DA) 차례로 건방지지만 본인 흥밋거리엔 누구보다도 적극적인 친구/느긋하며 여유를 즐기는 친구/능글상에 도발적인 친구 입니다 셋 다 육지와 바다를 오간 전적이 많아요! (´˘`)

    2021-05-05 08:37:04

  • 아앜 제가 바빠갔고.. 당장에 못챙겨줄까봐 댓을 못남겼는데요ㅠ 아직 신청하신다면 첫번째아가랑 괜찮을까요? 괜찮으시다면 채색본을 원하는데.. 혹 채색이 힘드시다면 2번 아가도 좋아요

    2021-05-11 14:26:47

  • [여오님]으악 확인이 늦었습니다 1번 아이로 괜찮아요! 하루이틀내로 채색본 가져오겠습니다XD 대화라던가 관짤 전달은 그뽐이 편하실까요? 혹은 트위터??

    2021-05-14 23:00:59

  • [절망숲]앗 전 둘다 괜찮아요! 숲님이 좀더 편하신걸루 해주세요!!

    2021-05-15 00:08:36

  • 앗! 해파리 아가 델꼬가주세요!!
    드뎌 주인을 찾아 기쁘네요ㅠ♡

    2021-05-05 11:18:48

  • !!!헉헉헉 예쁜아이 감사합니다 둥기둥기 할 생각에 날아간 광대...// 사용범위는 오너권까지일까요??

    2021-05-05 13:47:51

  • [절망숲]엄... 딱히 뭔갈 정해놓질 않아서, 재분양만 아니면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2021-05-05 14:19:34

  • 헐 대박대박대바규ㅠㅠㅠㅠ여오님....저희집 비스트 너무 예쁘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청록색금속이나 눈부분에 너무 반했습니다큐ㅠ...ㅠㅠ 으악 (그랜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위에보니 상업적이용이나 기타등등제외하곤 다 가능하시다고하셔서 카톡 포스트에 출처 밝힌 후에 게시하려구해요..! 저만 볼 수 업ㄹ는 너무 아름다운 그림 .. 진자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와아 대박ㄱ 진짜 너무 딱 들어오자마자 감동입니당..ㅠㅠㅠㅠ댕감동ㅇ..받았아요 큐ㅠ 여오님께서도 전에 큰 눈이나 눈이 많은 친구를 좋아하신다고 하셨던 것 같은데 진자 저도 좋아하거둔오..그때 그랴서 한번 기뻤궄ㅋ쿠ㅜㅜ 아악..주저리주저리 죄송합니다 너무 기뻐버려서(한바퀴 데국ㄹ데굴) 여오님 푸들도 잘 그리시는 것 같아요 ㅠㅠ 저 큰 눈망울ㄹ똘망똘망한 것 좀봐.. 현재 뛰시는 전투커에 데려가신 아이도 너무 진짜 이뻐오 ㅋ큐ㅠㅠ 하록일부분에 나온 저 친구 약간 햇살캐마냥 저 밝은 표정이 ㅠㅠ 제 마음을 샤르르르 샤베트마냥 녹여버리네요 큐..진짜 이쁜 그림 너무 감사합니다uu♡

    2021-05-05 03:5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