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게시판

우엉
2022-08-09 02:10:43




인간들도 많고 스틱맨도 많아요

보기꺼리심 뒤로가기해줘요




























































끝~
오랜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잘 지내셨나요



고민상답하러왔습죠 제가 커미션열려하는데 가격대 대충 어디쯤 하면좋겠다!하고 던져주실수있나요 해주신분 한분뽑아서 커미션샘플로 쓸거 그려드립니다 많관부~~!!





오랜만이예요 다들ㅠㅠㅠㅠ!!날씨 개판이던데 몸조심하셔요
댓글[34]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리치..드래곤 쿠키?

    2022-08-14 12:42:08

  • ♡♡♡

    2022-08-14 17:03:49

  • 드래곤 수인 그림과 그리고 여러 캐릭터 그림 등 너무 예쁘고 멋집니다

    2022-08-12 22:18:12

  • 감사합니다!!항상 멋진 댓글 달아주시는거 감사하게 읽고있어요ㅠㅠ!!

    2022-08-14 17:03:36

  • 저도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2022-08-15 14:57:35

  • 와..ㅠㅜㅜ 유넷 언니 그림들 진짜 예뻐..ㅠㅜㅜ

    2022-08-11 16:16:08

  • 헉 고마워!!❤️❤️❤️

    2022-08-12 17:26:30

  • 미쳤ㄷ...(삐이이이이이이이잇)
    잘그리셨당!
    저의 롤모델 이십니다...!!!!

    2022-08-11 10:05:12

  • 헐 롤모델이라니 과찬이세요ㅠㅠㅠㅠ!!고마워요❤️❤️

    2022-08-11 10:22:55

  • 용안드랴곤이랑 리치드래곤이다!

    2022-08-10 08:43:14

  • 용안이랑 리치 귀엽죠ㅠㅠㅠㅠ!!

    2022-08-10 14:28:23

  • 사실 ㅇㅇ족 쿠키들 다 조아해요 ㅠㅠ

    2022-08-10 19:03:02

  • [미스타 x 404]용족인데 오타 ㅠ

    2022-08-10 19:03:13

  • 그림 너무 예뻐요~~~

    2022-08-10 02:09:29

  • 헉 감사드려요~!!~!!!♡♡

    2022-08-10 02:14:15

  • 끄아ㅏ아ㅏ 넷님 아트 너무 빛나요!!!><♡♡♡♡

    2022-08-09 11:39:34

  • 꺄아아악 고마워요~~!!~!!!!

    2022-08-09 16:11:54

  • 유넷님 오랜만이에요!
    그림들 다 최고에요!
    커미션 가격은 한 5000쯤 하지 않을까 해요!저도 잘 몰라서...

    2022-08-09 11:09:48

  • 오랜만이예요!!5000원은 다른분들고 보면 좀 적은거같긴한데 참고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2022-08-09 16:11:22

  • 그림들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짱인 그림도 보여요..!!!
    커미션.. 높은 퀄의 그림은 오만원 정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닷 35000~50000 정도...
    저도 커미션에 대해 잘 알진 못해서..ㅎㅎ 요정도 만큼만.. ㅎㅎ

    2022-08-09 11:05:03

  • 감사합니다!!♡♡가격은 그럼 대략 그정도 하려나요...!!팁 감사해요!!

    2022-08-09 16:10:10

  • 분위기 다들 까르꼬롬한 것도 있고 몽롱한 것도 있넹 다양하고 색감도 좋고 그러타 결론은 다 이쁘고 갓작이고 그런 것,, 오랜만에 보네 〰️

    2022-08-09 10:22:27

  • + 컴션 자세히까진 아니더라도 좀 써보고 가자면 전신까지 하면 3~4 정돈 될 거 같고 장신구 추가 등으로 하면 0.5 추가하면 될거야 두상이더라도 최소 1 정도는 잡아야 좋을 듯. 퀄 ABC 나누거나 전신 혹은 두상만 해서 가격별로 나눠놓은 게 많긴 해 일단 두 번째 그림으로 주관적인 컴션 가격 굳이 보자면 4 정도 되지 않을까 싶어! 잘은 모르지만 구글링해보거나 밴드 트위터 함 여러 번 살펴보고 가격표 비교해보는 게 좋을 듯함 b

    2022-08-09 15:33:50

  • 헐 쑹언니 오랜만이야!!컴션가격 자세해서 너무좋아,,,도움많이돼 고마워!!참고할게dd
    +그림칭찬 너무고마워 과찬이야 너무기쁘다////

    2022-08-09 16:08:12

  • 그릴캐 아무거나 줄수있을까!!

    2022-08-11 01:39:57

  • [유넷°]엥 세상ㅋㅋㅋㅋ 보도님 DA 남기고감,,

    2022-08-11 09:41:38

  • 러러거어러허ㅓ왤케 갓작이많아! 유넷님사랑해요!♥♥♥♥♥♥

    2022-08-09 09:10:01

  • 헐 저도 사랑해요!!!❤️‍

    2022-08-09 16:04:23

  • 윽..그림들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가 큭..(사망)

    2022-08-09 06:18:57

  • 크악 안돼요 죽지마요~!!~!!

    2022-08-09 16:04:04

  • 으억 관짝 뚫고 다시 왔어요!!

    2022-08-09 17:07:26

  • 헉홀ㄹ랭... 유넷선생님 오랜만이ㅂ니다 헉홀ㄹ랭.... 항상 선생님 그림 볼때마다 느끼지만 퀄리티가 장난아녜요...헉후헉후... 오랜만에 갓아트들 잘보구갑니다!!
    우앗 커미션...!! ... 신청해 본 적도 열어본 적도 없어서 아무말도 몬해드리고 물ㄹ러납니다... 큐큐ㅜㅜㅜ

    2022-08-09 02:30:35

  • 크아악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맞다 귤쌤 예에전에 제가받은 액팅리퀘 다 갈아엎고 다시만드려는데 컴션샘플로 사용가능할지요..!!!오랜만인데 여전히 귀여우세요 짱이심....♡♡♡

    2022-08-09 02:38:31

  • 우앗 세세상에 당근이죠!!!! 저야 영광입ㅂ니다ㅜㅜㅜㅜㅜㅜ ㅋㅎㅋㅎ 감사합니다 ㅋㅋㅎㅋㅎ♡♡♡♡♡♡

    2022-08-09 03:0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