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게시판

목록
드래곤 절멸 프로젝트-시련에 맞서는 자들- 1화
2021-12-21 07:24:44

*0화의 내용을 안 보신 분들은 0화를 먼저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https://m.dragonvillage.net/talent/board/novel/?mode=read&b_no=25190&type=writter&server=asia&keyword=%EC%9A%94%ED%94%BC%EB%84%88

---------------------------------------------------------

"그래서...이제 어디부터 가면 되는 거지?"


내가 말했다. 배리어스는 잠시 고민에 잠기더니 이내 입을 열었다.

"쿠가라스 시티부터 가는 게 어때?"

이 숲 근처를 벗어나본 적이 없던 나는 그런 곳이 있는지를 알 리가 만무했다. 내가 그렇게 머리 위에 물음표를 띄우고 있으려니, 배리어스가 눈치를 챈 듯 말했다.

"아, 메유 너는 아직 이 숲을 떠나본 적이 없댔지? 쿠가라스 시티는 요리의 도시! 온갖 맛있는 산해진미가 넘쳐나지. 유명 미식가들도 먼 곳에서 일부러 찾아와서 리뷰를 남기고 갈 정도야. 앞으로 기나긴 여정이 될텐데 든든히 체력을 보충해둬야하지 않겠어? 또, 너랑 내가 친구가 된 기념으로 맛있는 거 먹으면서 파티 정도는 해줘야지, 안 그래?"

눈웃음을 지으며 건네는 그의 말에 나는 어쩐지 쑥스러웠지만, 겨우 말을 꺼냈다.

"그...그건 그래."

그 말을 듣자마자 배리어스는 기대에 가득찬 목소리로 파이팅 넘치게 외쳤다.

"오케이! 그럼 이걸로 결정이다! 쿠가라스 시티를 향해 출발~!"

이렇게 해서 일단 우리는 미각의 도시, 쿠가라스 시티를 향해 길을 떠나게 되었다. 우리를 뒤쫓는 자가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한 채 말이다.

--------------------------------------------------

"???1: 이건 너에게 있어서 아주 중대한 임무다. 반드시 그 아이들을 너의 편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 세상을 바로잡을 열쇠는 바로 그 아이들에게 있다!"


"???2: 네, 알겠습니다! 제가 반드시 그 아이들을 제 동료로 만들겠습니다! 기대하고 계세요!"


———————————————————————;

☆작가의 말: 안녕하세요, 드절프 작가입니다! 오래간만에 소설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이번 1화는 내용상 프롤로그보다 훨씬 짧아지게 되었네요! 드절프가 제 첫 소설인만큼 미흡한 부분이 상당히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감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쿠가라스 시티 분량은 1화보다 길어질 예정인데 언제 또 올라올지는 모르겠네요. 그럼 추후에 2화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안녕~~!
댓글[0]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