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지난 이야기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신이든 카이는 베라한테 사과한다.그리고 다시 훈련을 하려하는데 몸이 다 나을때 까지 훈련을 하지마라는 펠릭,클리브의 말에 알았다고는 대답하고,쉰다면서 나가고, 몰래 무기고에있는 클레이모어를 가지러 무기고에갔다가 이상한 구덩이로 빠져서 포탈를타고 마계로 이동한다. 카이가 도착학 곳은 마계의 고블린 영역인 황야의땅이었다 카이는 몇십키로는 떨어져있는 카르니아로 가려하는데 가는길을 몰라서 펠릭이 준 길찾는 구슬을 따라서 카르니아에 도착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르니아]중심지역,데스피니아에 위치한 펠릭의 성, 에스타미아.
카이:으아..역시..여긴 싫어....안그래도 원래조금나던 피냄새가..지금은 내가 뱀파라서그런지 더 심하게 난다고..
카이:분명 에스타미아성 안 어딘가에 인간계로가는 포탈이 있을꺼야.근데 굳이 찾으러다닐 필요는 없잖아. 그 놈은 귀찮지만..그래도 에스타미아성 내부의 구조는 그놈이 제일 잘아니까..
그렇게 에스타미아 성으로간다.
카이:역시..여긴 좀 났네..아까는 데스피니아 들어오는 곳 피냄새가 진동을 한거야.여긴 결계를 쳐놨으니 괜찮은거군.아버지도..참..피냄새가 안나는걸까..?
카이:일단 들어가자.
에스타미아 성 내부
카이:진짜..오랜만에 오는거 같아..몇년만이지?거의25년.. 됬나..?
???:카이?니가 여긴 왠일이냐?오랜만이네.
카이:그럼그렇지..여기 너가 없을리없지..리안..
리안:그래..뭐.난 항상여기있지.무슨문제라도?
카이:아니..뭐..그냥 그렇다고..근데..이안은?
리안:....이안은...지금 식물인간..상태..다..
카이:뭐!?왜!?
리안:..안그래도..몸도않좋은 녀석이 나 지킨다고..그 스컬놈의 직속부하..타미아한테서..나지킨다고.. 끝까지 싸우다가 타미아의 시선을 다른데로 돌리고 날 여기까지 데려왔다고해..난 그때 기절했었거든.. 그리고 날 여기까지 데려오고 이안은 쓰러졌지. 그때부터 지금까지..식물인간상태다..
카이:이안이..?
리안:그래..그래도 좋은소식은..얼마전 이안의 몸상태를 검사했을때 세포조직이 갑자기 활발하게 움직인데. 그래서 의사가 말하길..조만간 정신이 들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