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소설 게시판

목록
리크리에이트2,3화
2019-08-20 01:23:48
그는 몸을 추스리고 침대에서 일어났다 그 천천히 한발한발을 디디며 밖으로 나왔다 그런 그의 앞에는 기이한 풍경이 나타났다 여기는 그가 기절하기전 봤던 도시가 아니었다 그 도시는 커다란 벽뒤에 가리어져 있었다 
그가 얼빠진 표정으로 서있던 그때 자신을 안노인이라고 이야기하며 한 노인이 다가왔다. 
그는 그노인에게 물을 것이 많았다 하지만 노인도 궁금한게 많았던 모양이다 그는 안노인의 모든 질문에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대답한 후에야 질문을 할 수 있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그는 그에 대한 단서를 물어보았지만 어느 단서도 잡을 수 없었다.
그러나 노인에게 이 세계에 대한 상세한 지식은 들을 수 있었다.
안노인은 이야기를 시작했다. 2화끝

노인의 말은 이러했다
긴 전쟁이후 UG는 해체됬고 그들의 8개국은 자신이 맡은 지역을 빠르게 회복시켰다. 그중 3개국이 가장 강력했는데 그들의 규모는 8개국의 80퍼센트를 육박했다.
우선 세계의 균형을 책임지는 최강의 길드 SPYAIR
모든 상황을 관조하며 지켜보는 길드 새도우SAW
그리고 가장빠른 성장을 기록하며 떠오르는 태양 강구연월 이 세 길드는 세상의 균형과 평화를 유지해갔다.
그러나 그들의 평화는 오래가지 못했다
테이머중에서도 최강이라고 불렸던 스파이에어의 길장 노을은 어찌된 일인지 SAW길드를 공격했다 그로인해 SAW길드은 전력 5할을 잃게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강구연월과 SAW길드 불가가 이끄는 SPYAIR는 임시 동맹을 형성하고 노을을 마침내 SAW령앞바다에서 이기면서 이 사건은 마무리된다
그 뒤부터 지금까지 그 때의 혼란은 일어나지 않았고 그의 앞에 보이는 저 강구연합은 강구연월에서 나온 파생길드의 연합이라고 이야기 했다. 또 그 앞에 있는 이곳은 길드에 받아지지못해 떠돌던 난민이 모인 집합소라고 말했다.
대충 상황파악이 끝난 그는 다시 방에 들어가 단서가 될만한 소지품을 펼쳐보기 시작했다.3화끝
댓글[11]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