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소설 게시판

목록
드빌 이야기 1화
2019-12-10 00:00:43
드래곤빌리지, 인간들에게는 그저 신화로만 남아있는 전설의 마을이다. 이곳에는 인간이 아닌 드래곤들이 살고 있는데...

고대신룡:(희망의 숲 속을 걸어다니며 무언가를 찾고 있다) 음...그게..어디있지... (고개를 갸우뚱하며) 분명 여기로 날아갔는데...? (조금 더 두리번거린다) 아!!! 찾았다!!!(저 멀리 풀숲 쪽으로 달려간다. 풀잎 위에는 반딧불이 한마리가 앉아서 빛을 내고 았다) 안녕, 꼬마 벌레야? 제발 도망가지 말아줘~(천천히 가까이 다가간다) 으아앗!!(반딧불이에게 달려들지만, 반닷불이는 유유히 도망간다) 아아아!!! 도망가지 말래두!! 거기 서!!(반딧불이를 맹렬히 쫓아가서 닿을락 말락 한다) 드디어 잡앗...!! 앗!!(반딧불이가 갑작스럽게 방향을 틀어 도망가버렸고, 고대신룡은 그대로 추락해버린다) 어...?? 으아앗!!! 떨어진다!! (땅에 떨어진 고대신룡. 눈을 떠보니 자신이 숲고릴라 위에 있다. 아마도 떨어지면서 머리로 받은 모양이다) 에...?(상황을 알아챈 듯) 아...하하...죄..송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재빨리 달아나 버린다)

숲고릴라:크아아앙!!(맹렬하게 고대신룡을 쫓아온다)

고대신룡:(뒤을 돌아보다가 놀라며) 흐...이익!!!

그시각, 드래곤빌리지 희망의 숲 입구에서는 드래곤 세마리가 고대신룡을 기다리고 있었다

번개고룡:(하품을 하며)흐아아... 고신 녀석..왜 이렇게 늦는거야..

파워 드래곤:그러니까.. 좀만 있으면 점심시간인데...

빙하고룡:(파워 드래곤을 째려보며) 너는 친구가 저 숲에서 뭔 일을 당했을지 모르는 상황에서 밥이 넘어갈꺼라고 생각해?!

번개고룡:(빙하고룡에게 하소연하듯이) 그치만...이미 약속시간보다 세시간이나 더 기다렸다고... 고신 녀석... 레어한 벌레 잡아온다더니.. 대체 뭘 잡아오길레

파워 드래곤:(귀를 기울이며)근데 말이야... 뭔가 땅이 울리지 않아??

번개고룡:(파워 드래곤을 째려보다가) 또 뭔 이상한 소리를...어...어?? 정말이네??

빙하고룡:(숲 쪽을 바라보며)저 쪽에서 나는데??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

번개고룡:으아아!! 점 점 더 심해지고 있어!!

갑자기 숲 사이로 고대신룡이 뛰어나온다

고대신룡:(놀란 얼굴로 소리를 지르며)으아아!!! 얘들아!! 나 살려줘!!

번개고룡:(고대신룡을 바라보며)저 녀석 늦어놓고 할 말 없으니까 갑자기 살려달라고 하는거 아니야?!

빙하고룡:(숲을 바라보며)아닌 거 같아... 고대신룡의 뒤를 봐

파워 드래곤:(눈을 찌푸리더니)어?? 저건...숲고릴라잖아?! 왜 저게 여기까지?!

빙하고룡:고신 때문에 온 것 같은데??

번개고룡:야!! 고신!! 벌레 잡아오겠다더니 뭔 짐승을 데리고 온거야!!!

고대신룡:으아아!!! 몰라!!! 보지만 말고 살려줘!!!

파워 드래곤:점점...가까이 오는데...??

빙하고룡:(놀란 얼굴로)음...얘들아...우리 뛸래??

번개고룡:그래...!!
댓글[0]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