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말을 들어보니 날아갔던 얘들 대부분은 도착했으며 지금도 오는 중이라고 한단다.
모인다음에 이제 성으로 갈거라는데 우리나라는 왕이 총 9명이라고 한다.
인족대표 루아스 칸 데플리
수인족대표 모이굴레스
엘프족대표 소에른
드워프족대표 쿤
영혼족대표 미리
용족대표 크루세이아
정령족대표 정령왕
악마족대표 사탄
몬스터족대표 요무지가수
이라고한다. 우리는 항구로부터 걸아나가고 있었다. 말을 들어보니 왕들은 우리를 원래 세계로 돌러보낼수있다고한다.
그리고 일정이상 기여를 해야지 돌아갈수있다고 한다. 우리는 그래서 일정이상의 기여도를 만들어야 돌아갈수있다.
나는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왜 대표가 이렇게 많을가.... 상당히 고민스럽다.
그시각
루이스 칸 데플리가 교탁을 탁치고 일어섰다.
루이스 칸 데플리:자네는 지금 그말을 말이라고 하나!
미리:무슨말인데... 설마 자네 혹시 지금온 이세계인들. 다 거기로 보낼생각인가.
루이스 칸 데플리:당연하지 애초에 그들도 집으로 돌아보내고 싶을거 아니야. 거기에 있는 일만 다해도 20%는 채우갰다.
미리:말이 되냐... 거기에 있는 일은 수백개가 넘는데 그리고 그들은 마치 용병과 같지. 그러니까 보내도 자기 목숨 하나는 챙길수 있을 정도로 하고 보내는것이 맞지 않냐?
루이스 칸 데플리:자네하고는 진짜 말이 안통하네 안그래도 지금 여기에 있는 이세계인들 전부다 거기로 가기 싫어하네. 그리고 거기서는 생각보다 일하기도 쉽고 레벨업도 빠르고 오히러 이세계인들 입장에서는 나을거다.
미리:뭐래는 거야.... 뭐 너야 어렀을 때부터 밥 배부르게 먹고 지금도 자기가 대표가 될러고 돈질러가지고 겨우겨우 스텟을 1000이상 올린거 아니냐...
루이스 칸 데플리:흥.. 어쩔수 없는거다 그건 내가 인간들의 입장을 가장 명확히 표현할수 있기 때문이다.
크루세이아:조용히들 하게 우리는 이번 이세계인들이 어디로 갈가를 정하는 거지 싸우라고 있는게 아니라네.
루이스 칸 데플리:아무튼 그들은 거기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미리:저는 반대하는 바입니다. 이번에 용족이 쫌 포함되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약한것은 사실입니다.
모리굴레스:저도 반대인거 같습니다. 그들의 강함보다는 그들의 안전을 압장세워 잠재적인 힘을 늘리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소에른:저희는 찬성입니다. 그들이 쉽게 이곳에 적응하지 못하더라도 그 위험을 이겨내면 더욱더 강해질거라 생각합니다. 아.... 위대하신 세계수여..
쿤:흠.... 그대의 생각은 어떻지 요무, 너는 뛰어난 대장장이로서 너의 의견을 듣고 검토해 보갰네.
정령왕:아무래도 가는 것이 좋을거 같군요. 가는김에 저희 아이들도 보내 같이 성장시키는 것이 나을거 같습니다.
사탄:어이 정령왕 자네의 정령들은 체력이 다되면 돌아가지만 이세계인들은 아니라고
요무지가수:흠... 나는 찬성이라네
쿤:흠.. 그런가 그럼 나도 찬성이라네.
사탄:아무튼 나는 반대.
크루세이아:지금까지 찬성5 반대3인가. 그렇다면 보내는 걸로 하지.
크루세이아:여기서 회의는 종료하시는걸로 하지.
회의가 끝난후
루이스 칸 데플리:아 진짜 그녀석 마음에 안드네.
소에른:무슨일로 여기에 서있나요? 루이스
루이스 칸 데플리:아 그 미리때문에 안그래도 요즘 우리 인간국민들의 성이 말도 아니야.
루이스 칸 데플리: 알다싶이 전 인구의 80%는 인간이 차지하잖아. 그래서 인구수도 제법 높고. 덕분에 가장 많은 땅을 받았지만 아무리 농사나 수입을 해도 음식이 적단말이지
루이스 칸 데플리:원인은 지방 귀족들 때문인건 알지만 문제는 그들의 주민들 대부분은 지방귀족들이 청렴한줄알아. 그덕분에 대신 내가 욕먹고 있지만 말이지.
소에른: 그래서 그거랑 거기랑 무슨상관인데?
루이스 칸 데플리:거기가 원래 거대한 곡창지대였거든.
루이스 칸 데플리:거기서 나오는 식량이 지금 전 세계에서 생산되고있는 식량의 양이 10배는 넘어.
루이스 칸 데플리:그래서 나는 식량을 해결하기 위해서 보내는 거지.
소에른:흠.. 그렇구나... 우리는 옛날부터 음식을 거의 안먹어서 말이지.
루이스 칸 데플리:그래도 일단 적응할 시간도 줘야 되겠지.
그시각
우리는 숙소로 들어갔다. 방이 총 120개였고 한명당 1방씩 들어갔다고 한다.
방에들어가보니 어떤 쪽지가 있었다.
쪽지에는 이렇게 적혔다.
-------------------------------------------------------------
안녕하신가요.
이번 귀하에게 부여된 지역은 일명 좀비지역이라고 불리는 지역입니다.
좀비들은 마법이나 그런것이 안통하기 때문에 검이나 활,총을 들고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좀비들에게 물리면 좀비가 되지는 않지만 대신에 디버프가 걸리니까 주의해 주세요(디버프 속도감소V[속도 50%감소]독V[초당 5의 체력감소])
기본적인 무기는 거기가면 지급받을 것이고 기본적으로 돈이 필요할것이기 때문에 돈을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
그옆에는 2500G의 돈뭉치가 있었다.
나는 돈을 인벤토리에 넣었고 그뒤 나는 마탑으로 갈러고 하고 있다.
보니까 좀비에게만 안통하는거지 자신에게는 걸리겠지.
그러니까 나는 마탑으로 갈러고 하고 있다.
마침 숙소로 돌아갈때 봐둔 곳도 있고 그 당담자가 오늘은 자유라고 말을 하길래 마탑으로 갈 생각이다.
-------------------------------------------------------------------------------------------------------------------------------------------------------------추가로 기록한거
인간이 보통적으로 도달할수 있는 한게는 총합 1000이라고 한다.
하지만 인간이 자기가 노력해서 늘수있는 총합니 1000이지 엘릭서나 아티펙트로 늘릴수있습니다.
그래서 인간 대표인 루이스 칸 데플리는 파워 1302+(1578) 스피드 791+(1057) 체력 1047+(1174) 방어 940+(1390) 정도 됩니다. 다른 스텟은 미공개
참고로 인간이 태어날때 기본적인 스텟 총합은 10입니다.
수인족은 종류에 따라서 8~43정도 되고
엘프는 12
드워프도 12입니다.
영혼족은 60
용족은 100
정령족은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악마족도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하급부터 마왕까지 있음
몬스터도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이세계인들의 평균 스텟은 10~150으로 평균은 20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