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소설 게시판

목록
['The Time' 로빈 스토리] 날개 없는 천사 (제 3장 - 가면과 붉은 용병)
2020-05-21 09:24:28

 가끔 붉은 후드의 용병에 대한 것이 계속 떠오른다. 계속 그 상태로 있다가 너무 위험해질 사냥꾼이야. 내가 무슨 짓을 하지 않으면 진짜 위험해. 나는 어느 상점에서 가면 하나를 샀다. 얼굴 윗쪽만 가릴 수 있는 가면을 말이다. 가면을 쓰고 붉은 후드를 쓴 용병이 있는 곳을 찾아 떠닜다. 알베르트는 날 쳐다보았다.


 "로빈, 괜찮겠어? 저 녀석은 보통 놈이 아니잖아."


 "그니까 내가 다가가야 해. 용기와 각오를 다지고 다가가야 한다고."


 "그러다 너 진짜 죽을 수 있어. 그래도 괜찮아?"


 "그래, 이런 사냥꾼에게 내가 각오를 다지지 않으면 쉽게 무너져. 그래서 내가 각오를 다지며 여기로 온 거잖아."


 "일단 나는 용병이 잘 오고 있는지 확인하러 갈게."


 알베르트는 바로 뛰어갔다. 나는 어느 자리에서 평범하게 앉으며 하늘을 쳐다보았다. 오늘 하루 후회 한 점 없길 빌며 다시 주변을 둘러보았다. 순간, 붉은 후드를 쓴 용병이 내 옆을 지나간다. 이제 만났군. 소문 속의 용병! 나는 바로 그 용병에게 말했다.


 "네가 소문 속의 용병인가?"


 "넌 뭐야? 마수사냥꾼에게 의뢰가 있어서 있나?"


 "아니, 나는 널 도우려고 여기에 있어. 그니까 안심해라."


 "그렇다면 이런 걸 할 수 밖에 없군."


 녀석은 다짜고짜 접이식 낫 같은 단검을 꺼내 나에게 휘둘렀지만 나는 바로 피했다. 갑자기 이런 것이라니 설마 날 제거하려는 셈인가. 나는 바로 그의 다리를 넘어뜨렸으나 그는 바로 일어섰다. 그는 날 쳐다보았다.


 "살짝 믿을 만하군. 냉정한 판단력으로 내 공격을 피했다는 것인가."


 "그렇다 치고 이건 너무하잖아. 내가 널 도와줄 생각인데 이런 짓을 하는 이유가 뭐야!"


 "그야 널 시험하기 위해 이 짓을 벌였지. 네가 마수에게 살아남을 수 있는 판단력과 신체능력을 가졌는지 말이야."


 "그래, 그렇다면 너는 마수의 혈통인가? 방금 전에 넘어뜨린 다리 뼈가 부서질 터인데 바로 재생하니까 말이야."


 "생각보다 널 너무 아래로 평가했군. 내 다리를 넘어뜨릴 생각을 하는 인간은 네가 처음이다."


 "그냥 네가 가진 원한이나 사냥에 도움을 주지. 일단 원하는 건 뭐야?"


 "그저 그 늑대 마수에게 복수하는 것이다. '로보'라는 마수에게 말이야."


 그는 말이 끝나자 그의 목에 있는 펜던트를 보며 눈물을 흘린다. 정말 슬픈 과거가 있군. 나보다 더한 슬픈 과거일 수 있겠어. 나는 그에게 다가가며 말했다.


 "괜찮아. 나도 살인마에게 가족을 잃었으니까."


 "나는 이 마수 하나 때문에 내 고향과 가족이 모두 죽었어. 그리고 다시 복수하러 왔을 때, 너 같은 용병이 날 위해서 희생하고 말이야. 네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것을 네가 스스로 감당하기엔 너무 힘들어. 그니까 이 일은 내가 해결해야 하지만 네 도움을 받으며 가면 네가 진짜 죽을 지도 몰라."


 "아니, 나는 한 번 약속을 잡으면 끈질기거든. 로보라고 하는 마수지. 그렇다면 녀석을 죽을 때까지 죽여줄게. 그러면 됐잖아. 과거에 미련을 두지 말고 복수에 눈 멀지 마라. 그러다 너 다쳐."


 "..........너무 터프한 놈이였잖아. 말해주지만 이 일은 네가 감당할 수 없어. 그래도 괜찮아?"


 "나는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큰 일들을 다 봐서 알아. 그러나 내 동료와 의뢰인, 그리고 친구를 지킬 수 있다면 이 한 몸 바쳐도 괜찮아."


 내 말이 끝나자 그는 바로 일어났다. 우리는 바로 용병 기지로 돌아와 준비를 했다. 로보를 잡을 작전이나 로보에 대한 약점을 말이다.


---------------------------------------------------------------------------------------------------------------------------------------------------

여기서부터 잡담입니다.

다음에 일어날 일은 한번 예측하자면 대충 로보와 싸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로빈이 여기에 죽을 거라고 상상하신 분들이 있다면 다음 장에서 로빈이 살아있는지 아닌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답은 로빈 살아있음.)

댓글[1]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날개 없는 천사는 마음 없는 천사와 다르다. 단지 날개가 없을 뿐,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할 각오가 되어 있다.)

    2020-05-21 09:42:25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