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게시판

목록
[차원 탐정사무소] 후기
2020-06-28 12:18:24
안녕하세요 E.F.L.S님과 함께 합작소설을 냈던 (전:백택곤 인겜기원) 현재,열일 영매입니다.

제게 첫 합작소설이라서 많이 떨렸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ㅠㅠ

이번에는 후기글로 찾아뵙게되었습니다! 저희의 차원 탐정사무소에 관심을 가져주신 독자여러분들께 우선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원 탐정사무소는 두 주인공인 청천혼과 카르타에르가 우연히 차원의 균열로 인해 만나서 진행이 됬는데요. 서로 다른 차원의 두주인공의 파란만장했던 이야기, 그리고 평화롭게 보낼 수 있는 한가한 일상 그 모두가 두주인공에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됬지않을까싶습니다.ㅎㅎ

청천혼의 이름의 뜻은 푸른 하늘의 영혼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정말로 멋지지않나요? 반면 카르타에르에게 따로 이름의 뜻은 없습니다! ( 띠용 )

언제나 냉정한 판단으로 생존률을 높이게해준 청천혼 냉정하고 신중할뿐아니라 선과 악을 확실하게 가릴줄 알았는데요, 정의로우면서도 싸움도 잘하고 전지전능한 것같아서 든든한 친구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청천혼도 마음속으로 혼자 고생이 많았을 것같습니다 ㅠㅠ 자신의 동료가 죽거나 다치지않게 자신이 분발해야한다는 부담감이 그의 어깨를 짓눌리지않았나싶어서 걱정도되고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청천혼이 카르타에르와 함께 행동하면서 그의 부담감이 줄었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정말 둘의 멋진 팀플레이를 볼 때마다 감동에 벅찼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다치기라도 할까봐 아주 노심초사로 마음을 졸인 것같습니다ㅠㅠ 하지만 그 둘은 정말로 잘 극복해주어서 뿌듯했습니다 ㅋㅋ ( 대리 뿌듯? )

그리고 이어서 카르타에르는 성인 남성이라는 점에 비해 키도 작고 목소리도 남성적인 면이 아니여서 여자라는 오해를 많이 받았었는데요 ㅋㅋ 외관과는 달리 남성이라는 점에서 모순적인 존재로 존재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하지만 이 점에서 개그처럼 밝은 요소가 들어갈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다고생각합니다. ( 어 아닌가? 저만 그래요? ㅋㅋ큐큐ㅠ )

소설의 배경이되는 도시들 레오폴리스,레이븐등 다양한 배경이 등장하였는데요, 여기서 벌어나는 사건과 사고들.. 이러한 위험한 상황에서 유연히 대처해나가는 주인공들이 성숙해지는 것만 같아서 다음 상황은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궁금하기도했고 나날이 발전해나가는 것같아서 좋았던 것같아요 ㅎㅎ

즐거운 축제를 즐기는 두 주인공들이 어찌나 귀엽던지 자동으로 엄마미소가 크흡큭 하면서 본 것같아요 ㅋㅋ

또한 카르타에르뿐만 아니라 초림,아니용,백택곤,로트등 다른 제 캐릭터들이 등장했었는데요. E.F.L.S 작가님의 레오폴리스 도시의 주요인물들과 초림의 관계가 맺어져서 후에 일어날 상황에 대해 도움을 주기도하고 사건에 휘말리기도했던 것같아요!  대통령과 총리의 관계라는 점에서 정말로 신선했고 대통령,총리라는 관계는 제가 또 처음맺어본 캐릭터들간의 관계인지라 미흡했었을텐데 작가님께서 잘 해결해주신 것같아요~ E.F.L.S 작가님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사자의 모습을 한 레온 레온하르트나 반씨가 너무 멋집니다! 홍지체라는 여성캐릭터 또한 로트와 함께 카르타에르와 청천혼을 방해할 때 자신들의 절박한 심정이 제게 느껴져서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그들을 방해하는 인물들 사이에서의 생기는 마찰들을 해결해나갈 때 마다 생기는 모순점에 대해서 카르와 청천혼이 비판하는 대사는 저를 좀 더 생각하게 만들어준 것같습니다!

저희의 소설은 E.F.L.S 작가님께서 먼저 원고내용을 짜서 보내주시면 제가 거기에 맞는 대사를 써서 보내드리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카르타에르의 대사에는 ( " 여자가 아니라고 화내는 대사 " ) 이런식으로 비어져있었습니다. 그러면 제가 이 대사에 " 본인은 여자가 아니란말일세! " 이런식으로 지어내는거였답니다! 제가 하는게 너무 적은 것같아서 죄송했던 큐ㅠㅠ 고생하신 E.F.L.S 작가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감사합니다!!!!!정말로 고생이 많으셨어요!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10]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카르타에르. 다섯글자나 되는 이름에 분명 무슨 뜻이 있겠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2020-06-28 16:38:58

  • ㅋㅋㅋ 혹시 카스타드아세요? 맛있죠 그 빵과자 예전에 엄청 좋아해서 거기소 조합한 이름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의미는 없어요

    2020-06-28 17:37:42

  • 멋진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수 레온하르트가 아니라 레온 레온하르트입니다.)

    2020-06-28 12:28:54

  • 헉 종족/이름 사자마수가 종족이 아니였나요 ㅠㅠ 수정하겠습니다 8ㅡ8 감사해요!

    2020-06-28 12:37:25

  • 종족은 수인(사자), 마수가 맞는데 이름은 레온 레온하르트입니다.

    2020-06-28 12:46:51

  • [E.F.L.S]헉 성은 빼고 이름만 적어서 그랬었나봐요 수정했습니다!

    2020-06-28 12:47:53

  • [열일 영매]아 성이 레온하르트고 이름이 레온입니다.
    (일단 이 표시를 본다면 쉽겠네요.)
    (레온하르트 가문의 이름(맨 앞에 이름이 있고, 뒤에 성이 있다.(예시 : 반 레온하르트, 레온 레온하르트, 게드 레온하르트 등))

    2020-06-28 12:53:45

  • [E.F.L.S]헉 성과 이름이 반대였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0-06-28 12:55:07

  • [열일 영매]다른 인물들은 성+이름인 것에 반해 레온하르트 가문은 이름+성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매우 큽니다.

    2020-06-28 12:56:05

  • [E.F.L.S]맞아요,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남들과 차이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고 느껴져요

    2020-06-28 12:5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