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게시판

목록
드래곤 종족들과에 갈등 제 7장
2022-10-17 21:59:45

러브 멜로디:라이트 스타..당신은 어디까지나 저희에 대표자였습니다.

다이아몬드 그리폰:그래서 라이트 스타님이 지목한 다음 대표자가 누구야?

썬더 윙:나 아닐까?

갑자기 나타난 썬더 윙이 자신이 다음 대표자라며 우쭐거렸다. 그앞을 막은건 블루 리프였다


블루 리프:다음 대표자는 글로리 아이즈야

썬더 윙:뭐? 저 무능한 녀석이?

썬더 윙이 놀라며 글로리 아이즈를 깍아내렸다. 글로리 아이즈는 화가 났지만 참고 또 참은뒤에 대표자에 바위로 올라서서 말했다.


글로리 아이즈:썬더 윙, 사실이야, 라이트 스타님은 나를 지목하셨어

썬더 윙:거짓말하지마! 라이트 스타님은 나를 지목하셨을거야, 그동안 내가 빛족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행동했는데!

블루 리프:썬더 윙, 자책하지마.

썬더 윙:블루 리프, 글로리 아이즈가 대표자가 돼면 누구든 빛족을 놀리지!

블루 리프:글로리 아이즈가 뭐 어때서? 난 오히려 너가 대표자가 돼면 더욱 빛족이 혼란스러워질것같은데?
글로리 아이즈:블루 리프, 그만해


글로리 아이즈가 한찬 싸우던 블루 리프와 썬더 윙에 말소리를 멈추었다


글로리 아이즈:새로운 대표자는 나야, 모두 빛족을 위해 충성을 바치도록하고, 나 글로리 아이즈는 하늘로 날아올라 나에게 소중했던 이들에게 '대표자에 오라'를 얻으러가겠다. 그동안 진영을 돌보아줄 누군가를 지목하겠다. 다이아몬드 그리폰? 너가 진영을 돌보아줄래?
다이아몬드 그리폰:...! 내가? 내가 진영을?

글로리 아이즈:나와 블루 리프는 하늘로 날아올라가야하기 때문에 너가 진영을 돌보아줘

다이아몬드 그리폰:..그렇게 하겠습니다! 나에 대표자여, 빛족에게 충성을..

썬더 윙:저기..글로리 아이즈! 그리폰보다 내가 더 훌륭하지 않아? 내가 진영을 돌보아야해!

글로리 아이즈:썬더 윙, 내 선택을 믿어

블루 리프:자 이제 올라설 시간이야, 글로리 아이즈

글로리 아이즈:그래, 블루 리프


글로리 아이즈와 블루 리프는 날개를 펼쳐 하늘로 날아올랐다, 새하얀 구름들이 시야를 가렸지만 이상하게도 어느곳으로 가야하는지 알 수 있었다. 블루 리프와 글로리 아이즈는 그곳으로 빨려들어가듯 날아가 글로리 아이즈에게 가장 소중했던 이들 6마리를 만날 수 있었다.


글로리 아이즈:...!


글로리 아이즈는 눈물을 흘렸었다. 자신보다 먼저간 이들이 눈앞에 보였으니 얼마나 가슴이 벅차올랐을까 생각도 못하였다. 블루 리프도 그이들을 보자 눈물을 흘렸다. 가장 먼저 생명을 줄 이는 글로리 아이즈에 누나였지만 지금은 영원히 자신보다 어린 드래곤이 된 '브라이트 아이즈'였다. 글로리 아이즈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글로리 아이즈:브라이트 아이즈누나? 누나!!


글로리 아이즈는 브라이트 아이즈에게 안기려고 몸을 던졌다. 브라이트 아이즈는 그것을 받아준뒤 뗴어내고 말하였다.


브라이트 아이즈:글로리 아이즈, 내 동생, 나는 바위에 깔려 죽었었다. 나처럼 이런일이 없도록 그대에게 생명에 불꽃을 토해내니 생명족에게 충성과 명예를 받치기를..

글로리 아이즈:누나!! 진짜 이대로 가는거야? 나랑 조금만 더 이야기하고 가!


브라이트 아이즈는 생명을 준뒤에 이미 멀어져 글로리 아이즈만을 보고있었다. 글로리 아이즈는 그다음 생명을 줄이는 누구인지 두리번거리다가 소중했던 드래곤 두마리를 보았다. 것은 글로리 아이즈와 브라이트 아이즈에 엄마와 아빠인 '샤이니 스피드'와 '미스트 테일'이었다.


글로리 아이즈:엄마? 아빠?


글로리 아이즈에 엄마와 아빠는 글로리 아이즈에게 한목소리로 말하였다.


샤이니&미스트:글로리 아이즈, 내 새끼, 샤이니 스피드는 병에 걸려 죽었고 미스트 테일은 물속에 빠져 죽었었다. 우리처럼 이런일이 없도록 그대에게 생명에 불꽃을 토해내니 생명족에게 충성과 명예를 받치기를..

글로리 아이즈:엄마! 아빠! 흐윽..흑..

블루 리프:끝났어 자, 다음드래곤을 만나야지


글로리 아이즈가 고개를 돌려 본것은 다름아닌 글로리 아이즈에 삼촌 '얼트 하트'였다


글로리 아이즈:삼촌?

얼트 하트:글로리 아이즈, 내 조카, 나는 어둠족 전사에게 목이 잘려 죽었었다. 나처럼 이런일이 없도록 그대에게 생명에 불꽃을 토해내니 생명족에게 충성과 명예를 받치기를..

글로리 아이즈:얼트 하트 삼촌..


글로리 아이즈는 삼촌에 이름을 부르자 다음 드래곤을 만났었다. 그 드래곤은 글로리 아이즈에 친구 '이글 립'이었다.


이글 립:글로리 아이즈, 내 친구, 나는 날개가 찣겨 낙하해 죽었었다. 나처럼 이런일이 없도록 그대에게 생명에 불꽃을 토해내니 생명족에게 충성과 명예를 받치기를..

글로리 아이즈:이글 립..꼭 기억할게


다음은 글로리 아이즈에 스승이었던 '스타 파이어'였다


스타 파이어:글로리 아이즈, 내 제자, 나는 몸에 피가 너무 흘러 죽었었다. 나처럼 이런일이 없도록 그대에게 생명에 불꽃을 토해내니 생명족에게 충성과 명예를 받치기를..

글로리 아이즈:네 스승님


게속해서 글로리 아이즈에 할머니 할아버지인  '신더 셰이드'와 '웨이브 워터'가 나타났다


신더&웨이브:글로리 아이즈, 내 손자,우리는 불이 몸을 질러버려 타 죽었었다. 우리처럼 이런일이 없도록 그대에게 생명에 불꽃을 토해내니 생명족에게 충성과 명예를 받치기를..


글로리 아이즈는 꾸벅 인사를 한뒤 마지막 드래곤을 보았다. 다름아닌 라이트 스타였다.


글로리 아이즈:라이트 스타님!


라이트 스타는 글로리 아이즈에게 아무말도 하지않고 이마에다 코를 맞대며 외쳤다


라이트 스타:글로리 아이즈, 나에 전사여, 나는 임무를 다해 죽었었다. 나같은 일은 있을것이지만 그대는 나에 전사이며 대표자이기 때문에 소중하다. 그대에게 생명에 불꽃을 토해내니 생명족에게 충성과 명예를 받치기를..

글로리 아이즈:라이트 스타님!!!!!

블루 리프:라이트 스타님!!


라이트 스타와 다른 드래곤들은 이미 연기처럼 사라지고 난뒤였다.


블루 리프:..가자 진영으로

글로리 아이즈:그래 블루 리프



                                                                    뚜비 컨띠뉴

댓글[4]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