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룡 분양소

포포모 캡슐
2019-10-29 17:04:41
포포모 캡슐
30 /30
원작자 : Qwste
1
1133
속성 타입 체력 발견장소 불의 산
설명

포포모는 색칠도 까다롭고 그리기가 어려워서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네요ㅠㅠ

댓글[24]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이런 명작은 분양 받아야 했는데 "깜빡" 잊고 있었네요 "깜빡" "깜빡"..

    2019-10-29 18:26:29

  • 재치있는 분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2019-10-29 18:27:01

  • 호로로로록

    2019-10-29 17:44:12

  • 후루루루룩!

    2019-10-29 17:45:01

  • 받아갑니다♡이뻐요!!><

    2019-10-29 17:43:36

  • 감사합니다! 이번엔 다른걸 그려보려는데 뭘 그릴지 고민이네요..

    2019-10-29 17:44:49

  • [초느래]앜ㅋㅋㅋ뭐로 그릴까요? 초월?각성?강림?

    2019-10-29 19:12:48

  • [Qwste]아무거나 그려주셔도 전 좋습니다.아니 좋아 죽습니다!!!!

    2019-10-29 19:15:52

  • [초느래]ㅋㅋㅋㄱ킨더 최애인가 보네용ㅋㅋ

    2019-10-29 19:17:05

  • [Qwste]맞습니당~!

    2019-10-29 19:17:51

  • [초느래]헉 킨더그려보려고 찾아봤는데..어우 이렇게 귀여운건 잘 못그려요ㅠ

    2019-10-29 19:22:11

  • [Qwste]아니에요~그릴실 수 있어용~~

    2019-10-29 19:31:45

  • [초느래]강림 조심스럽게 도전해보겠습니다ㅠㅠ

    2019-10-29 19:33:16

  • [Qwste]아아ㅏㅏ앙 죄송해요ㅛ요요유ㅠㅠㅠ
    답글 눌르려다가 실수로 신고 눌렀어요ㅠㅠㅠㅠ

    2019-10-29 19:39:38

  • [초느래]괜찮아요ㅎㅎ 이제 그리기 시작합니다..험난한 여정이 예상되네요

    2019-10-29 19:42:59

  • [Qwste]파이팅 하세여!!!

    2019-10-29 19:43:35

  • [초느래]그리는중..힘드네요오

    2019-10-29 19:54:52

  • [초느래]색칠은 안했고 스케치는 다했는데..하핫..

    2019-10-29 20:28:53

  • [Qwste]윽ㄱ윽 타아비레 캡슐 어떠신가요
    타아비레짱♡

    2019-10-30 07:36:25

  • [아르세우스°]그것도 나쁘지않네요 ! 킨더 스케치는 끝났으니 타아캡슐 스케치 하러가겠습니다..ㅋㄱㅋㅋ

    2019-10-30 07:49:42

  • [Qwste]엇ㅇ감사합니다ㅏ!!!타아비레 사랑..♡

    2019-10-30 07:50:19

  • [아르세우스°]퀄리티는 기대하시면 안되요ㅠㅠ

    2019-10-30 07:53:25

  • [초느래]ㅇr...

    2019-10-30 16:18:00

  • [아르세우스°]흐음.. 망했네요. ㅠㅠ

    2019-10-30 18:1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