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룡 분양소

썬더버드
2020-10-07 14:19:15
썬더버드
15 /15
원작자 : [초달]
100
494
속성 바람 타입 방어 발견장소 바람의 신전
설명

썬버썬버

댓글[15]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코이이이이이인!

    2020-10-08 00:09:14

  • 멀리서 봤을때 성체가 아니라 강림인줄 알았네요ㄷㄷ 급성장

    2020-10-07 18:42:54

  • 후후 커보이게 효과좀 팍팍 넣어봤어요 감사합니다!

    2020-10-07 18:57:08

  • 백만볼트!!

    2020-10-07 18:27:35

  • 까르륽

    2020-10-07 18:41:11

  • 어....이건 좀....















































































































    미안하다 이거보여줄려고 어그로 끌었다..초달님 그림실력ㄹㅇ실화냐 ㄹㅇ세계관 최강자의 그림솜씨다.그 옛날부터 최고였던 초달님이 맞나? 진짜 초달님은 전설이다. 진짜 옛날에 초달님 그림 많이 봤는데 왕같은 존재인 존잘님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영웅이된 초달님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초달님 그림부터 자작룡까지 가슴울리는장면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리고 극장판에 궁니르 앞에 운석날라오는 거대한 걸 초달토끼(?)가 갑자기 순식간에 나타나서 부숴버리곤 개간지나게 초달님이 없다면 마을을 지킬 자는 나밖에 없다 라며 바람처럼 사라진장면은 진짜 초달님처음부터 본사람이면 안울수가없더라 진짜 너무 감격스럽고 궁니르를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그림 정주행 보는데 진짜 초달님 세대나와서 너무 감격스럽고 모두어엿하게 큰거보니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추억이라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초달님 말이많아진거같다(?) 좋은존잘이고..그리고 궁니르 왜욕하냐(아무도 욕한적 없음) 귀여운데 초달님을보는것같다 성격도 닮았어 그리고초달님 그림에 초달님 궁니르 둘이싸워도 이기는 신같은존재 나온다는게 사실임?? 그리고인터닛에 쳐봣는디 이거 ㄹㅇㄹㅇ 진짜팩트냐?? 저적이 초달님 몸속에(?)에 나오는 신급괴물임?ㅡ 초달 그림, 선더버드 합체한거봐라 진짜 ㄷㅂ이거보고 개충격먹어가지고 와 소리 저절로 나오더라 ;; 진짜 저건 개오지는데.. 저게 ㄹㅇ이면 진짜 꼭봐야돼 진짜 세계도 파괴시키는거아니야 .. 와 진짜타조(?)가 저렇게 되다니 진짜 눈물나려고했다.. 초달님이라서 계속보는중인데 저거 ㄹㅇ이냐..? 하.. ㄹㅇ너무 좋다 보.. 진짜언제 이렇게 신급 최강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중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감격도하고 여러가지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나초달님은 진짜 자작룡 게시판 최거중 한명임..

    2020-10-07 16:44:55

  • ㅋㅋㄱㄱ감사합니다

    2020-10-07 18:05:07

  • 2020-10-08 00:08:40

  • 혹시 썬더버드 원작자 이신가요?
    그래도 자작룡들은 원작자 이름 써주세요..!
    분양

    2020-10-07 15:30:32

  • ??이미 저작권은 드빌꺼라서 굳이 안써도 돼요.원작자가 직접 말하면 모를까..

    다들 옛날용인 로루스랑 타임머신 그릴 때 원작자 이름은 안쓰잖아유??

    2020-10-07 15:51:15

  • 잘못 알고있었나 해서 다시 찾아봤는데 없네요^^;;;
    http://www.dragonvillage.net/dv2/board/notice/?mode=read&b_no=283&type=all&keyword=%EB%B6%84%EC%96%91%EC%86%8C
    여기 링크에 같이 써있던걸로 알고있었거든요...;;
    좋은하루되셔요~~(그래도 자작룡분양소에 그림올라간거보니 반갑긴하네요)

    2020-10-07 16:56:55

  • [jims]롸 성심답변해주셧ㅆ네.. 어 일단 썬버 원작자 분께 물어보니깐 안써도 상관없다 하셨고 자작룡 저작권 귀속은 제가 잘못 알고있었던 것 같습니다 ㅜ 귀속 내용이 예전에 없어진걸로 아는데 아직도 유효한진 모르겠네요 >:ㅁ
    그럼 jims님도 쫀하루 되세요~

    2020-10-07 18:51:11

  • [[초달]]아 그니깐 제말은 제가말한게 잘못된거같다고한거였어요...!!
    혹시 착오있을까봐요~~

    2020-10-07 22:04:54

  • [jims]으악 전 또 제가 한 말이 없다는줄알구 큐ㅜ ㅜㅠㅜ 착오가 있었던 것 같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

    2020-10-07 22:29:01

  • [[초달]]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해요ㅎㅎ;;
    좋은밤되세요~~

    2020-10-07 23: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