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게시판

2021-11-24 02:39:21

그해인 2화


















안녕하세요 말차맛입니다


으아아아!!!
드디어 2화가 완성되었네요...!!!!

2화는... 정말... 힘들었어요
무슨 자신감으로 9장을 그리겠다고 한거지....?
근데... 2화는 연출때문인가 9장 그려서 80칸? 세이프 했슴다..
(1화는 6장에 79쯤?)

암튼 무사하 완성 시켜서 기쁘지만...
제가 손목이 너무 아팠어서 마지막 장은 퀄리티가 망했습니다.....
퀄리티 망한건 죄삼다...

용량.. 안그래도 55% 줄여서 내서 약간식 그림 깨지는데(채색 꼼꼼히 하는데 이것때매 채색 삐져나오게 대충한것처럼 보임!!!!)
그중 두개는 줄여도 하나는 6메가 하고 하나는 3메가라서...
눈물을 머금고 사이트로 용량 줄였는데 화질 자글자글해진것도 모자라 색감이 바꼈네요....

그래도 뭐... 완성시켜서 만족합니다...^-^

분량+퀄리티 둘다 챙기려니 힘들어서 3화부터는 분량 확 줄이고
자주자주 올리는 방식으로 바꿔야 할까 싶습니다... 흐흑..

그리다보니까 되게 진행이 막장이네요
장르는 저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아마.. 3화는 쫌 쉬고 그려야 될것같아요..:)
그럼! 잡담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밑에는 친구들 간단 프로필 입니다!
(오타 있스면 그냥 스루해주세요 고칠 기력도 없어요(ㅠㅠ))












댓글[8]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으머머 너므 최고애요...

    2021-11-24 20:15:59

  • 헐 스모쿼 너무 제 취향이에요 우움뫄쪽
    말차맛님 웹툰에 반하고말았어요,,,,

    2021-11-24 11:16:06

  • 대박

    2021-11-24 08:36:26

  • 어 왜가려진 부분에서 불 속성이 보이는 거져

    2021-11-25 09:20:19

  • 블러처리 된 말풍선 말하시는거면 일부러 애매하게 블러처리를 해뒀습니다! 그냥 떡밥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2021-11-25 19:43:42

  • 헐 와 분량 엄청 많네요 사랑합니다ㅠㅠ 게다가 퀄리티... 미춌네요....ㄷㄷ

    2021-11-24 07:58:32

  • \(♡~♡)/

    2021-11-24 07:52:51

  • 애폴린 잘생겼다...사과 좋아할 거 같이 생겼네요

    2021-11-24 07: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