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웹툰 게시판

2015-04-12 00:11:58

GF (Godfather) 3화














마지막컷은 뭐...똥퀄.. 어둠하고 빛하고 뭐 그런거 설명하는 컷들도 다 망함...

이만화 패턴은

이벤트가발생>하게됨>죽인다 라고말함

이라고 생각하시죠 ㅋㅋㅋ

다음화 아니면 다다음화에선 아벤과의 (그리기 빡치는) 액션씬이 시작됩니다

이번화에선 아벤,그리고 아주조금이지만 P497이 나왔습니다 ㅎㅎ (P497은 완전 대악역입니다. 출현도 초반부엔 별로안하죠)


이만 출현자 리스트에서 악역 어울릴만한 애들 뽑으러 가야겠습니다.

모두 안녕히계세요/풀석x2


댓글[21]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제 리버스 넣어주세오.악역이고 출연 많이많이 하고 싶어요

    2015-04-13 21:10:00

  • 요올 굿 10빠!!!!!

    2015-04-13 21:07:42

  • [i곤]/네 P497 맞습니다 ㅎㅎ 비브라토/죽으시면안되요((과찬이십니다 ㅎㅎ 꼬마과학자132호/♡♡♡/맞는다 ☆암흑☆10호/그냥 용사가 퀘스트하러 떠나고 마왕이기고 돌아오는느낌(?)의 스토리랄까요 ㅋ 스파찡♡/오 오랜만이네..!! 소코는 글쎄.. 일단 프로필적어줘 목록에다 써놓을께 ㅎ ㅣ화월ㅣ/세라온 공모전에 내도됩니다 ㅎㅎ

    2015-04-13 18:47:29

  • 흐어여허핳핳♥♥ 세라온은 언제나 봐도 졸ㄱ..((쳐맞 아니 어떻게 폰으로 이런긞을...녀무 멋있잖ㅇ너요..ㅜㅠㅜ 맨날맨날 즐겨보는 ㅁ웹튠! (혹시 세라온 공모전에 내보내도 돼는지요오..?

    2015-04-12 22:35:28

  • 어맛....언니였나? 나 기억해 ? ㅠㅠ 나 스파인데...소코찡 출연가능해?가능하다면 프로필 적을게

    2015-04-12 20:17:09

  • 화이팅입니다!완전 제 취향인걸요.ㅋㅋ

    2015-04-12 20:11:45

  • 2015-04-12 16:23:35

  • 아 어뜩해요 흑성넴 저 아벤이 포스 때문에 죽을것같습니다

    2015-04-12 16:13:07

  • 감삿! 우어어어고퀼이다 짱이다 흐헿

    2015-04-12 15:49:56

  • 우어!저거p497아닌가요?

    2015-04-12 15:48:18

  • 마이포몬/폰으로 컬러하는거 힘들죠ㅠ 좀비와 나/기대하세요!!((광고하냐 크리스탈리즈/다음화면 저번화에 예고했던대로 플로리아와 남은 두마리 드래곤이 나올겁니다 ㅎㅎ ☆암흑☆10호/중독성이라니 ㅋㅋ 전 별로 못느끼겠는데요.. 태리포터/죽도록 그리는중입니다 ㅋㅎ

    2015-04-12 13:28:11

  • 추천ㄱㄱ

    2015-04-12 13:19:50

  • 으아! 빠르시네요!!!!!

    2015-04-12 13:19:23

  • 중독성 짱이닷

    2015-04-12 13:05:46

  • 플로리아 숲이라 했어!! 내 자작룡이 나오는 구나! 감사하고 추천 드려요.

    2015-04-12 12:01:50

  • 우오옹!! 다음 화 기대해요!!! 추천임닷!!!!!

    2015-04-12 09:38:18

  • 분량 쩌네요ㄷ 저는 폰으로 컬러못하겠던데..핳.. 추천하고갑니답

    2015-04-12 09:07:41

  • [둘기]/제가봐도 분량이 좀 많죠 ㅋㅎ

    2015-04-12 01:08:38

  • 분량.. 분량 대단하십니다...!! 진심 폰으로 이렇게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퀄리티까지 진짜 존경스러워요ㅠㅠㅠㅠ 스토리도 완전 흥미진진해요(3D안경/콜팝)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S2S2 출연신청을 해놓으니까 괜스레 기대하게 되네요 어휴 안되는데...(절레절레

    2015-04-12 01:03:57

  • kyhyh/시간날때마다 폰붙들고 그리는건데요 뭐 ㅎㅎ

    2015-04-12 00:55:35

  • 흐억 1빠!! 역시 고퀄이시네요bb 잘 보고 갑니다♡♡

    2015-04-12 00:36:05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