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웹툰 게시판

2015-06-24 23:37:36

영원한 평화는 없다 10화

이번화에 애피소드1이끝납니다

시헝끝나고 애피소드2(11화로 이어집니다)로 찾아오겠습니다!!


아,그리고 엑스트라로 선정되신 태리포터 님의 이스크라 출현했습니다

흐름상 엄청  일찍 보내버렸네요ㅜㅜ











































ㅡ 팬아트 ㅡ


ㅡ루아스ㅡ 님께서 그려주신것




땅따기원 님께서 그려주신 것





채연쨩쨩님께서 그려주신 것







진겸이다 님께서 그려주신  것





쉐도우문 님께서 그려주신 것




kk린네 님께서  그려주신  것






기말고사가 7월1.2,3입니다

기말고사 이후에 뵈요♥



아 그리고 표지그리기 대회(?합니다☆




[작가의 말]

원래 해피앤딩할랬는데

 ...

팬아특감사합니다♥♥♥

댓글[33]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진짜 재밌어요!

    2019-04-28 07:26:03

  • 우왕 짱 재미있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볼까하는데...근데 8화까지 그린 공책이 없어졌다는...ㅠㅜ

    2015-06-28 19:34:32

  • 정말 잘그리시네요! 루비루비님,저도 다음주쯤 웹툰 그러볼까 하고 있는데..

    2015-06-26 23:41:35

  • ㅠㅠ

    2015-06-26 19:59:02

  • 루비루비님!!!아니 누나!!!만화 한번 보니 중독성 생기내요^^넘 제미있어요^^많이 올러주세요^^

    2015-06-26 10:12:17

  • 앗 모두보ㅏ주셔서감사하고 다음부턴 급전ㅐ안되도록노력하겠습니다

    2015-06-26 00:50:46

  • 저 합니다!!표지 그리기!..

    2015-06-25 23:15:42

  • 아아나아아.......외부이미지는 나를 괴롭게해

    2015-06-25 21:02:22

  • 오오 표지그리기 참여해야겠네요! 근데 크기는 몇으로.....?

    2015-06-25 20:53:56

  • 에에에에에엑바아아아악!!!(으앜ㅠㅜ)

    2015-06-25 20:28:59

  • 웹툰이 점점 막장으로 가는건 기분탓인가??

    2015-06-25 20:16:29

  • 앗 제 팬아트가 올라왔네요.!!!
    감사합니다.ㅅㅅ@@

    2015-06-25 20:14:16

  • 으앙 언니라고 불러두대??(반모햇자나) 쨋든... 뽑아준거 너무너무 고마! 표지도 만들어서 올렸으니...근데 ...이건 아니였어

    2015-06-25 18:56:55

  • 흑흑흑 슬프다

    2015-06-25 17:32:30

  • 태리포터 입니다! ㅋ 추천하고 가구요, 제 신청용이 일찍 죽었지만ㅠ 그래도 출연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06-25 17:05:41

  • 오타나왔네요. 본캐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리고 저 태리포터입니다. 이게 제 부캐에요

    2015-06-25 16:52:53

  • 오오오오 방금 9화보고 제 신청용이 뽑힌거 알고 엄청 기뻤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드래곤을 어떻게 이렇게 멋지게 탄생시켰는지... 다시 반모신청합니다! 14남입니다! 부캐로도 찾아올게요!

    2015-06-25 16:51:54

  • kk린네 ㅡ 오 고마워 그리고 다시한번당첨된거축하해

    2015-06-25 16:31:38

  • W.Tempest ㅡ 어 ...본의아니게 최애캐를 죽여서 죄송합니다 제가고신을잘못그려서더이상의작붕을막기위한방편이였습니다ㅋㅋ

    2015-06-25 16:30:46

  • ☆욤욤☆ ㅡ 네 나왔귀요!! ㅋㅋ

    2015-06-25 16:29:44

  • 땅따기원 ㅡ 감사하비닏ᆞ!!

    2015-06-25 16:29:02

  • 비하카 ㅡ 응 반모하자!! 근데 나 까먹을수도있어 붕어기억력이라ㅋㅋ

    2015-06-25 16:28:48

  • 토리토리코 ㅡ 감사합니다!! 근데 잘그리시려면 저를본받으시면안되고 다른 존잘분들을 본받아야되요ㅜㅜ

    2015-06-25 16:28:05

  • 헤헤 표지 그려야지...

    2015-06-25 15:06:48

  • 아 그리고 할말이ㅡ..있었는데....악 까먹었어

    2015-06-25 15:05:10

  • 와하와하 내 시드가 왜 저기있는거지 내려와 꺅 그나저나 당첨 됐다니...앙 스토리 짱 쨋든...추천

    2015-06-25 15:04:13

  • 아아.... 제멋대로지만 고신 최애캐였는데......으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2015-06-25 09:51:42

  • 오나왔귀요!

    2015-06-25 07:38:12

  • 역시 루비님의그림실력은대단하시네요^^

    2015-06-25 07:31:07

  • 으았....반모해도 돼요?13녀인데...?

    2015-06-25 07:09:30

  • 정말 루비님은 만화 잘그리시는 가 같아요! 저도 루비님 본받아서 만화 잘그리고 싶네요! 만화를 못그리는 1인... ㅠㅠㅠ / 왠지모르게 고주가 고신보다 어른스러워 보이는...! 고주 화이팅!!!! 2부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2015-06-25 01:19:48

  • ↑오케이★고마웡

    2015-06-24 23:57:37

  • 아빠는 역시 제멋대로...ㅠㅠㅠㅠㅠㅠㅠ시험 끝나고 팬아트 할께^^(7/7~7/11)

    2015-06-24 23:51:13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