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웹툰 게시판

2015-07-09 19:11:21

드빌 상담소 12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안녕하세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샤드입니다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시험이 4일남아서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비명이 안멈춰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DR라이트닝다크/아니 저게 더 맛있어좋아보여(근데 잘린 팔의 비밀은 한참 뒤에 나온다는 사실...)


악의화신바이칸/아뇨아뇨...드빌상담소에 못나온 신청룡들 출연시키겠다고요...


가나다라마바새아지차/팬아트 보고 진짜 놀랐습니다ㅜㅜ완전 기계손이시더라고요


-루아스-/아모르랑 카데스?


좀비와 나/진짜 미안해 뒤늦게 알았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본격 일진 양성만화


그렇게 저까는 조폭을 향한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다










샤드:요태까지 이런식으로 친구를 사겨온거야?


스타:물논






























<지난주에 미처 올리지 못한 축전짤 공개>










(암솔린) 이...이것은 샤크곤 마크버젼?!??!?!(잠깐 저건 범고래아녀?)

(창뢰)이야 3개나 주시다니 핵감동ㅜㅜ저 멘트 꽤 좋은데요?

(가나다라마바새아지차)와 미쳤네 님들 이게 손그림이라면 믿으시겠어요?서울대야 이분 스카우트해가라

(◆◇라파엘◇◆)로리...아니 쇼타가 된천사가 된 샼곤

(좀비와 나) 좀비가 진짜 선따고 채색하는건 탑이에요 인정할건 인정해야됨

(악의화신바이칸)폰그림만으로 이렇게까지 표현할수 있다니 대단하십니다

(블랙hiden)ㅋㅋㅋㅋㅋㅋ크레센트 얼굴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셰도우팁)잠깐 저기 무인도에 앉아있는건 누구지?

(Star.Kingdom)................이렇게 잘그리는데 왜 사람들은 용혼을 안보는거냐......고2라서

바쁜와중에 자투리시간 짜내서 그린 웹툰일텐데 그렇게 무관심해서야 스타형이 진짜 할맛 나겠냐고요ㅜㅜ

님들 진짜 용혼좀 보세요 개명작이에요 전 진짜 스타형에 비하면 발톱에 낀 때만도 못합니다 진짜에요































20화를 기념하여 축전짤을 그려보내주신 모든분들께 깊게 감사드립니다





























다음주,드빌상담소의 마지막 장편 에피소드가 이어집니다

댓글[28]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흡.. 댓써야지 하고 계속 엄청나게 미룬.. (쓰래기
    는 몇백번 보면서 뿜은듯 ㅋㅋㅋㅋ
    (북마크해간다

    2016-11-06 22:54:25

  • 무인도에 있는거나인데

    2015-07-21 17:32:28

  • 용혼 보는딩

    2015-07-12 08:24:48

  • 왜.. 이제 댓을 달고 있을까요.. ㅎㅎ;; 팬아트 잘받으셨다니!! 감사해요ㅎㅎㅎ 전 3개다 잘보고 있답니다!! 단지 추튀를좀//(((ㅍㅍㅍ

    2015-07-11 16:51:19

  • 음....샤드님 근데.....드빌상담소 완결 짤 그려도 될까요?? 제 손으로??

    2015-07-10 18:30:04

  • 궁금한데요 샤드님 욕은 어디서나오는지? 욕이 폭포수같이 쏟아져 나오네요 ㄷㄷㄷ
    일진도 쓰러질 욕

    2015-07-10 16:14:04

  • 전 용혼 봅니다. 퀼리티 쩔죠 근데 그분 축전짤아래 사람이 왜이렇게 토리코같짘 ㅋㅋㅋ

    2015-07-10 16:04:32

  • 헐 잠만 안돼 빨리 해독제를멱여야해!!!!!!!!!!! 샤드님!!!!!!!!!!!죄송해요!!!!!!!!!!!!!!!!!!!!!!퍽퍽퍽 촥촥(살 자르는소리) 샤드님 살점을머것따!!!!!!!!!!!!장낞ㅎ

    2015-07-10 15:45:07

  • 조류꼴텅 4천왕중에 왜 오리가 찐따같지

    2015-07-10 07:35:30

  • 머지 저 일진의 흔한 친구 만들기는 초딩 때 저런 놈이 있길래 우리 반 애들이 기 팍 눌러버렸던 기억이 나는군... (잠깐 난 동조한 적 없어 없다고) 이번에 나온 팬아트들도 다 쩌는 듯 아무튼 추천이닷!!!

    2015-07-09 23:59:52

  • 마지막이 오다니ㅣㅣㅣㅣㅣㅣ흐규흐규ㅠㅠ 는! 빨리 막편나오면 또다른툰이!우후훟ㅋㅋ

    2015-07-09 23:30:17

  • 음..... 청소년이 담배를 피면...? 철컹철컹(?)

    2015-07-09 23:21:51

  • 하하하하 재밌다!!! 카페에 드빌상담소 축전짤 올려놨어~ 확인해줘!!

    2015-07-09 23:21:05

  • ㅋㅋㅋㅋㅋㅋㅋㅋ히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돌프히틀러찡~ㅋㅋㅋㅋ

    2015-07-09 21:55:46

  • 내 팬아트나왔따!

    2015-07-09 21:39:41

  • 시험....파이팅하세요.....(후후후후후후 난 국제학교여서 시험을 안본다네 후후후후후후훟후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컄/퍽) 존경합니다....전 언제쯤 샤드님 만큼 그릴수 있을까여....ㅜㅜ

    2015-07-09 21:14:01

  • ㅋㅋㅋㅋ처음봤는데 재밌땈ㅋㅋ

    2015-07-09 20:33:09

  • 낑아ㅏ아아아아ㅏ아아 시험망쳤어 샤드형...(앤더임)+ 휴대폰 액정 통째로 날라간... ㅅ..ㅂ

    2015-07-09 20:32:25

  • 꺄아아아아아악 나도 비명이 안 멈춰 꺄아아악 시험이 내일이야 꺄아아아아아아악

    2015-07-09 20:13:16

  • 아니... 잠깐 잠깐... 마지막?(!!!)

    2015-07-09 20:01:50

  • 범고래라니이ㅣ이이ㅣ이ㅜㅜㅜ... 죄송합니다 상어 하려다가 제 실력이 심영이라서 범고래가 연상되버렸습니다ㅜㅜ

    2015-07-09 20:01:52

  • 윗치ㅋㅋㅋㅋㅋ(어이구 그러고 보니 카데스랑 아모르도 빠졌네

    2015-07-09 19:53:51

  • 저............반모 신청.........될까요? 되면 리부트에 올려주세요.
    12(여)

    2015-07-09 19:53:15

  • 헛!!마지막이라니ㅠㅠ 슬프네요!!! 샤드님 웹툰 항상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2015-07-09 19:41:40

  • 하하 시험이어도 괜차나요!! 우리에겐 방학이 있자나요!

    2015-07-09 19:32:48

  • 잠만.....다음주가 마지막이에요????

    2015-07-09 19:20:56

  • 샤드님 웹툰들은 항상 다 재밌네여ㅋㅋㅋ잼나게 보고 갑니다~

    2015-07-09 19:19:06

  • 늘 재밌게 보고갑니다!

    2015-07-09 19:13:52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