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웹툰 게시판

2015-07-11 18:55:10

영원한 평화는 없다 11화





















네,.....

그리고싶었는데... 올리고싶었는데...

색년필과 펜이없어서...

컴싸하나로 다 해결한 매우 부실한화였습니다



그리고 에피소드2  예고편 간신히 베스트 올라간거 감사합니다ㄷㄷ



댓글[11]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고주는 어디 갔지??

    2015-07-12 11:21:39

  • 다시 시청률 업!!!!!

    2015-07-12 11:20:32

  • 네근데제가까먹을수도있어서 먼저말을놔주세요ㅋㅋ

    2015-07-11 23:55:11

  • ㅋㅋㅋ 근데 루비님, 반모 허락하신건가요?

    2015-07-11 21:59:41

  • ㄴ강간이아니오라ㅋㅋㅋ안고 날아오르는거이옵니다ㅋㅋ

    2015-07-11 21:50:26

  • 저저저 다크닉스 이 응큼한놈 아무리 레이디가 예뻐도 저렇게 강간을.... 크게 될 아이일세(빠캉

    2015-07-11 21:15:04

  • 다닉 왜저렇게 깜찍한가욬ㅋㅋㅋㅋ리엘 눈치보는거 보니 생각이 있나보군여....

    2015-07-11 20:12:58

  • 헐...리엘.....잠만 그와중에 빙궄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근데 다닉이 깜찍하게생겼져 ㅎㅎ

    2015-07-11 20:06:18

  • 그 리엘 머리 좋다면서요~ 일부러 저런거일거예요! 오오.......레아.....신부로 삼으려고 다닉이...!^퍽

    2015-07-11 19:37:10

  • 손그림이 나을것 같아요~ 분량이 적어지면 안되요~ㅠ_ㅠ

    2015-07-11 19:12:50

  • 헉! 리엘이 배신자가 된건가요?!

    2015-07-11 19:09:49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