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게시판

2015-09-17 18:54:01

드빌 상담소 22화

안녕하세요 5일 뒤면 시험인 샤드입니다ㅋㅋㅋㅋㅋㅋ이제 웃음밖에안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아스-,페넬로페°/흑천:야 이것들아 이게 얼마짜린데 부숴


아리°ㆍ/무슨 말씀을...봐주시는게 더 백배감사 할 일이죠


작가강현/그럼 내일이 생일이네 축하해^^


toro_[청풍명월]소년°/사용하는 펜:스테들러 트리플러스 파인라이너(시중에서 한개에 약 7~800원

세트로 12색 사면 약 1만원 정도,수명 개짧음 이런 신발ㅜㅜㅜㅜㅜㅜㅜㅜ주머니가 비는소리 텅텅)


좀비와 나/잘봤어 진짜 고마워^^(지팡이 재질 나무 ㅇㅅㅇ)


호랭이 소녀°/기술에 "스칼렛"이 들어가는데 주황색이면...


[샤]°/언령은 속으로도 말해도 발동합니다.거기다 언령이란걸 스토리 진행중에

너무 빨리 존재를 인식시키면 좀 그렇겠다는 생각으로 오스카와 싸울때 정식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작은 샤드의 사랑파워를 건드리면 엿되는거에요 아주 엿되는거야































몰로크의 대사중에서 샤드에게 뭔가 비밀이 있는것 같죠?

아무리 사랑의 힘 때문이라고는 하지만 어떻게 좀비와 스타형에게

맞먹는 힘을 가질수 있을까요?샤드의 변신에 대해 큰 의문을 가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제 에필로그까지 합쳐서 3화 남은 드빌상담소는 이후에 연재되는 "샤크곤 씨리즈 시즌 2"

완결 후에 "드빌 상담소 시즌 2"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그때를 위해 떡밥 열심히 던지는 중...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 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전짤 받은거 올려드리고 싶지만 시간이 너무 없어서...죄송합니다































<공포웹툰!ARE YOU OK? 2화 中>


하 이색히 뻥 지대 잘치네 니말 맞았으면 난 올해 생일도 못 맞고 죽었을듯 ㅇㅅㅇ

댓글[26]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샤크 등장?

    2019-07-24 20:16:33

  • 헉 늦었지만 생일축하합니다

    2015-09-26 23:33:50

  • 아 진짜 그냥 마음같아서는 지구따위 신경안쓰고 몰로크 쟤 분쇄시켜버리면 좋겠다 네명중 아무나 ㅋㅋㅋㅋㅋㅋ 진짜 전부터 그렇고 손가락 하나 튕기면 죽는 놈인데 지구 때문에 저렇게 상담소 애들이 고전하는거보면 뭔가 넘 답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이 지구 보호해야 한다며...샤드아 지금 각성해버리면...(
    그동안 댓글 못달아서 미안해, 이제와서 나도 참..ㅠㅠ 조만간 카페에 그림올리러 한번 들릴게...ㅎ

    2015-09-21 17:10:33

  • 어...?저건 샼씨에서 나온거네요!

    2015-09-20 16:50:41

  • 굿

    2015-09-20 11:10:16

  • 아직도 샤크곤 리부트인가............

    2015-09-19 20:02:53

  • SEVER : 샤드님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2015-09-19 15:26:33

  • 알려줘?/알려줘!

    2015-09-19 12:27:53

  • 하핫ㅋㅋㅋㅋㅋ 고주:난 구라의 신이닷! 샤드 형:워터 샷! 고주 die 꿀잼이넹!내가 샥곤이 앞 얼굴 써도 되?알려줘?

    2015-09-19 12:27:21

  • 저 Forever샤드님 웹툰 짱짱 조아해요!

    2015-09-19 00:22:10

  • 와... 앞부분 좀비(님)이 하는말 내가 친구한테 퍼붇고 싶은말...

    2015-09-18 23:30:35

  • 2015-09-18 20:09:55

  • 지금까지 영마 갔다와서 못 봣는데 진짜 꿀잼 허니잼잼(ㅊㅆㅊㅆ

    2015-09-18 18:06:58

  • 변신하니깐 좀브 떠는 거 은근 긔엽다 ㅎㅎ 듣고보니 조금 의문이 가는데... 근데 추리가 잘 안 된다 으어어 코난분들 도와줘요! 암튼 몰로크 끔살 기대하며 추천! p.s. 나도 정주행하다 섬뜩했는데... 역시 예언자들 말은 믿을 게 못 된다는

    2015-09-18 17:46:59

  • 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의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만요 신청룡 불쌍 허허 사이테닉은 뭐 좀비상태라 안죽을수도

    2015-09-18 16:36:32

  • 몰로크야 넌 지금 해서는 안될짓을 저질렀어

    2015-09-18 15:53:50

  • 아저 오늘 올릴께요 시험이어서ㅠㅠ

    2015-09-18 15:12:03

  • ㅋㅅㅋ

    2015-09-18 09:16:26

  • 흑천이 보석의 가치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 보석은 흑룡의 한 몸의 일부로써 보석이 부서져도 우리몸에 상처가 나면 나중에 자동회복되는것과 같이 흑룡의 보석도 다시 생겨날거란것 그렇다면 흑룡은 보석을 떼서 팔고 다음 보석이 생길 때마다 계속 떼어서 팔면 떼부자 ㄱㅇㄷ

    2015-09-18 07:40:58

  • -샤드님이 학살 중입니다.
    샤드님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샤드님을 도저희 막을 수 없습니다.
    -전장의 화신 샤드님!
    전장의 지배자 샤드님!
    -전설의 샤드님!

    2015-09-17 21:08:38

  • 호호 디펜더가 한몫 하네((DG고 싶어 작Jung 했냐

    2015-09-17 21:06:55

  • 저기 ㅠㅠ..
    팬아트 보냈는데 아직 보질 못한건가요ㅠㅠ

    2015-09-17 19:57:56

  • 그럼 드빌 상담소 1기는 완결 된건가?
    그리고 샤드형 진짜...
    저게 바로 누커의 힘인가?겁나 먼치킨이네...
    난 보자...서포터가 되는건가?

    2015-09-17 19:25:59

  • 그럼 기술에 주황색과 빨강색을 섞어줭

    2015-09-17 19:23:40

  • 근데 고주가 귀엽다고 나는~♥♥♥♥♥♥♥♥♥♥♥♥♥♥♥♥♥♥♥♥♥♥♥♥♥♥♥♥(((퍽 생일 늦었지만 축하해~ 근데 크리스는... 어케됬어...?...ㅠ

    2015-09-17 19:21:06

  • 혹시 쟤가 그날이후로 죽는거 아님? 막컷 말야 근데 흑천보섴ㅋㅋㅋㅋㅋ

    2015-09-17 19: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