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게시판

2020-06-27 20:03:13

라스비에트 프롤로그

  • DVH
  • 조회수 3381
  • 추천수





프롤로그는 매우 짧습니다

1화부터 정상 분량으로 분량이 늘어날 예정입니다


자작룡 받습니다!

아래의 양식글을 모두 읽어주신 후에 양식에 맞게 신청해주세요


https://www.evernote.com/shard/s612/sh/36990f19-0012-0344-d97e-fef302577b1d/5010cf3608ef4942d9171065fa843aab


양식글을 잘 읽지 않아서 생긴 불이익에는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점, 알아주세요


연재 주기는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마다입니다!

오늘만 특별히 토요일에 올리는거에요 ㅎㅎ


이번 주는 제가 그리고, 다음주는 담요언니, 그 다음주는 저..

번갈아가면서 그리는 형식으로 진행됍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다 보셨다면, 추천과 댓글 한번씩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103]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즐찾했어요!

    2020-11-28 00:35:29

  • 추천

    2020-09-22 16:51:04

  • .

    2020-09-20 15:06:53

  • 어어 저 처음 제목 보고 소비에트 페러디한건줄 알았잖아요 soviat union인줄

    2020-07-11 15:26:21

  • DVH

    ...?

    2020-07-11 17:23:06

  • 소련 모르세요?

    2020-07-11 20:29:18

  • 뭍힌 자작룡들 신청한거 보려고 댓글씁니돠
    아차차 마감아니면 신청하려고 했는데
    요즘 웹뽑을 안들어가니 몰랐네요ㅠ
    그래도 스토리가 너무 좋아서 즐찿 눌렀습니다♡
    다음편 기대된다 히히

    2020-07-08 17:49:13

  • DVH

    흐어억 신청 기회는 나중에 있을수도 있으니 너무 낙담하진 마시구요!! 즐찾이라니 너무 캄사합니다♡♡

    2020-07-08 18:48:49

  •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020-07-07 21:59:55

  • DVH

    저저 뭍힌댓글 확인할려고 하는거 딱걸렷어

    2020-07-07 22:01:29

  • 머야 삭제하는거 까먹음 ㅋㅋㅋㅋㅋ

    2020-07-07 22:06:57

  • DVH

    [쪼랭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7-07 22:08:11

  • [쪼랭_].

    2020-08-15 20:40:03

  • [쪼랭_].

    2020-08-19 20:49:13

  • [쪼랭_].

    2020-09-20 15:02:22

  • [쪼랭_].

    2020-09-20 15:03:51

  • [쪼랭_].

    2020-09-29 01:31:41

  • 뭍혀서 쓰네요!자작룡 확인 용!

    2020-07-07 21:56:50

  • DVH

    댓글이 뭍혀도 괜찮습니다! 사진이랑 설정들 다 캡쳐해서 싹다 정리를 해놨거든요 히히

    2020-07-07 21:59:00

  • 히히 제가 제 자작룡 설정 까먹었네요 으악!!!근데 캡쳐하셔서 싹다 정리 해주셨다니 감사드려요 으악!!역시 당신은 저의 신..♥

    2020-07-07 22:03:08

  • 아직 된다면 신청해볼게요!!

    이름:디스페인
    성별:남
    성격:무뚝뚝
    스킬:
    속성:혼돈
    좋아하는것:조용한것
    싫어하는것:깐족대고 자신의 앞머리를 들추려 하는것
    특징:앞머리로 가려진 눈을 본자는 심연에 떨어진다.과거에 소중한 이를 눈때문에 잃은적이 있어 아무리 적이라도 눈은 쓰지 않는다.눈의 위력은 엄청나기 때문에 그림자도 눈과 가까운곳은 붉은색이다

    아니 용량 아무리 잘라도 안되네...그뽐에 디스페인 검색하심 나올거에욤!

    와 존잘님 즐찻+추천합니다 헤헤

    2020-07-01 09:51:40

  • DVH

    헉 죄송합니다 자작룡 신청은 화요일까지여서 ㅠ 신청 마감했어요! 죄송합니다..

    2020-07-01 11:25:28

  • 아 그렇군요ㅜㅜ 괜찮아요!

    2020-07-02 19:04:46

  • 저요오!!
    이름:리스

    성별:여

    성격소심,활발

    스킬:상대를 얼리거나 춥게 할수 있다

    속성:물

    좋아하는 것:차가운것,눈,얼음

    싫어하는 것:벌레,예의 없는 것

    2020-06-30 11:13:19

  • DVH

    신청 감사합니다!

    2020-07-01 11:26:43

  • 저저젖저요!!신청해요!
    이름:인딜라
    성별:여성(남자라고 오해하는 이가 좀 많다)
    성격:따스히 보듬어주는 여신님 같은 성격,화나도 그리 무섭진 않아 이를 만만히 보는 자들이 많지만.건드리면....
    스킬:아메리칸 피어-파란색과 노란색 (투톤)의 창을 소환해내어 날리거나 찌른다.
    속성:빛
    특징:뿔에 뭐가 묻는 것을 싫어하며,자주 닦아주는 편이다/벌레를 극도로 무서워한다
    좋아하는것:사람들,관심,평화로운 세계(?),자신을 숭배하는 자들,망고
    싫어하는것:불,범죄,벌레,그밖에 고어하거나 징그러운것들
    과거:인디언들의 수호신으로 총애를 받고 있었으나 미군의 침략으로 인딜라가 수호하던 인디언들의 서식지에 불이나 모두 사망하였고 인딜라는 그때부터 수호자직을 은퇴하였다.(은퇴하였으나 아직도 수호자만큼의 위력은 있다..)


    2020-06-28 18:53:24

  • DVH

    신청 감사합니다!

    2020-07-01 11:25:59

  • 처음으로 자작룡 신청해보겠습니다! 화질 맞추느라 선이 더러운 건 양해부탁드려요ㅠㅠ
    이름:레스
    성별:남
    성격:평소엔 느긋하며 날 때는 활발해진다
    스킬:강인하고 섬세한 날개 근육을 이용해 칼바람을 휘몰아치게 한다
    속성:바람
    특징:말랑하고 맨들한 피부와 피막 날개, 그리고 귀여운 모자(?)를 가지고 있다.

    2020-06-28 17:04:01

  • DVH

    신청 감사합니다!

    2020-06-28 17:37:22

  • 아직 된다면..
    이름-핀
    성별-남
    성격-까칠하다.하지만 어떨땐 친절하다.
    스킬-버블 빔:공기방울 속에 상대를 가둔다.(그 공기 방울은 자신만 터트릴 수 있다)
    속성-물
    특징-눈에 상처가 있다
    좋아하는 것-물,자유
    싫어하는 것-사육사,수조
    과거-어릴때 사융사가 핀을 심하게 학대한 적이 있다.
    그 때 때문에 눈에 상처가 생겼다.
    그때부터 성격이 바뀌었다
    사진-밑에 있습니다

    2020-06-28 15:37:45

  • DVH

    성격에서 친절할 때가 어떤 때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일단 신청 감사합니다!

    2020-06-28 16:06:48

  •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때요

    2020-06-28 17:10:02

  • [옐로세이드*]하이루 나 티어임ㅋㅋ

    2020-08-10 08:52:59

  • 둨흔둨흔

    2020-06-28 10:56:18

  • DVH

    둑흔둑흔 //

    2020-06-28 11:00:27

  • 신청합니다.

    이름 : 청천혼
    성별 : 남
    성격 : 매우 냉정하고 비판적이지만 친절한 면이 있다.
    스킬 : 헤비 웨더(날씨를 조종해서 혼돈을 일으킬 정도의 위력)
    속성 : 혼돈
    특징 : 날씨를 조종하는 능력을 지녔다.(심지어 우주의 자연현상까지 조종할 수 있다.) 능력 활용도가 뛰어나며 근접전도 상당히 뛰어나 쉽게 당하지 않는다. 싸움의 천재, 선과 악이 공존한다고 생각하며 말도 상당히(?) 뛰어난 편이다.
    과거 : 어쩌다 차원을 넘어가서 만나게 되었다. 단순히 온 이유는 단순한 이유로 왔지만 이상한 곳에서 혼자서 잘 지냈다.

    2020-06-28 09:59:31

  • DVH

    신청 감사합니다!

    2020-06-28 10:4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