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짤, 여기 총기 다섯 자루의 이름을 맞추시면 리퀘를, 모두 정확하게 말씀하시면 밀리터리 선물룡을 드리죠! 예)Mp5A3, M4A1이랑 AK47이요! -> 헤클러 엔 코흐 Mp5A3, 콜트 M4A1이랑 오토 칼라시니코프 AK47이요! 그리고 밀리터리 선물룡은 성별 선택 가능하시고, 성별에 따라 종이 달라집니다! (그 둘 중 하나는 제 자작룡이랑 커플이 될 용이라는... << 집어치워!!) 참고로 가운데에 있는 총은 이름이 2개가 있을 수 있어요!
바람을 가르고 구름을 만지며 여유로운 비행을 즐기는 전투기 남매입니다! 위에 있는 건 오빠인 스위프트, 아래에 있는 건 여동생인 민트 윙이에요!
원본이에요!
구름 + 제트 부스트, 그리고 원래 민트윙 프로토타입(민트윙 초기 모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리창이 하나 더 있어요, 그래서 안경으로 하려고 했는데 잘 못 그리겠더라구요, 그래서 안경은 좀 나중에 그리려고 해요, 이상입니다!
그리고, 저기 앞에 글에 누구 떠나신다고 하네요, 온지 일 주일도 안 돼서 떠나시다니... 이젠 겔게가 갈 수록 더 험해지는 것 같습니다, 전에는 고참분들 떠나보내더니, 이젠 아예 신입분마저 차버리네요, 너무하신 것 아닙니까? 신입분들을 떠나보내는 건, 겔게의 미래를 없앤다는 것과 같습니다, 마치 우리 인간들이 환경을 파괴하는 것 처럼요...시간이 없어서 못 보셨으면 이해를 하지만, 로그인 하셨을 때는 글 올라오면 댓글 한 마디씩 달아 드립시다, 좀! 참고로 댓글 달면 경험치가 쌓여요! 이상 글쓴이의 편에 서서 말씀 드렸습니다. 자 그리고 글쓴이님에겐 좀 잔인한 말일지도 모르겠지만, 솔직히 끈기가 많지가 않으시네요, 요즘 겔게 뿐만 아니라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끈기가 있어야죠. 댓글이 리퀘스트 글에만 많고 자신에겐 없다고 해서 실망하진 마세요, 자본주의 사회 모르십니까? 이젠 사람들 본성이에요, 옛 사람들이 꿈꾸던 대동세계가 아니란 말입니다, 물론 몇몇 분들은 차별이나 조건 없이 댓을 달아 주시지만, 그건 극히 드문 일이라고 알아 두세요, 오히려 차별받거나 하는게 \'정상\' 이라고 생각하시고 나중에 그 눈팅족 님들이 자신의 글에 제 발로 들어올 수 있도록, 최고봉이 되도록 노력하시란 말입니다! 비록 커뮤니티에 불과하지만, 이렇게 단련된 참을성과 끈긴 나중에 사회생활 하실 때에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저 같으면 열 받아서라도 버티겠습니다! 참고로 한 사람을 오랫동안 만나게되면 친밀감이 상승한다죠? 이상 존못의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