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용그림을 올리겠습니다.
원래는 겔게가 이렇진 않았지 않습니까???
저번에 자유게시판에서 키드톡을할때,어떤 관종분이 하늬바람누나로 위장하고 \"나한테 영구정지 먹여라.\"하고 당당하게 말했습니다.그 말은 하늬바람누나를 부러워한다는 뜻입니다.이것은 불과 1달 전에 일어난 일이구요.
1월4일.그 날엔 저에게 일이 일어났습니다.제가 열심히 노력해서,4시간30분 동안 그렸는데 저도 처음보는 사람이 저에게\"전 별론데요??\"....다른 사람은 노력한걸 알고도 추천과 댓글을 주었지만...그분은 유일하게 신고를 저에게 주었습니다.
참...어이 없어서 그 글 삭제 했구요...절대 이런일이 없을거라 생각하며 글의 댓글을 둘러보는데..킹형의 글(눈팅한거 미안..;;)에서 얌뜨님이 오직 \"우려먹기\"라는 단어 하나로 킹형,디엘누나와 싸우고 있었습니다.저는 도와주고 싶었지만 제가 끼어들면 더 큰 싸움이 벌어진다는걸 알고있었기 때문에 끼어들지 않았습니다.그리곤 불과 30초후 킹형이 새로운 그림을 그려올렸습니다.
그러고 나서까지도 얌뜨님은 새그림은 하나도 안보인다며 \"우려먹기 하지마세요...잠깐이라도 그리면 되잖아요...;\"라고 말하였습니다.그럼 킹형의 기분은 어떠하겠습니까??이건 바로 어제 일어났습니다.
이젠 디엘누나의 일 이것 도 어제입니다.
참....고퀄분들에게만 가서 칭찬하지말고,조금 못그리더라도 글에가서 충고를 하거나,그림 강좌를 올려서 사람들의 퀄을 올려주는 것 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눈팅을 한다는것은 무시와 같고,사람 차별과 같은 것 입니다.
자작룡이 드빌에 나온다면이라는 이벤트의 문제점은
노력하여 그리고,색조함이 얼마나 맞은지를 보고 (하이르로는)결정합니다. 그런데 몇몇분들의 신참 분들은 한눈에 봐도 성의없는 그림을 저희 에게 당당히 보여주고있으니...다른 분들의 그림이 밀려나고있습니다.
신참분들은 보셨으면 합니다.
또한 다른 분들도 보셨으면 합니다.
한번 말했지만,이 글에도 눈팅은....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