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여기서 뭐가 제일 나을까요..? 공모전에 낼려고요.. 1번째것은 캐터랙트 입니다.
캐터랙트는 폭포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다른 드래곤과 달리 날개가 폭포로 되어있고 초록색부분은 풀이고요 그 보석 같이 생긴것은 폭포를 만들기위한 자원입니다. 폭포는 암석이 있어서 암석이 회색이니까 회색으로 칠했습니다.
2번째 드래곤은 아수라입니다. 등에 달릴 기계가 구름으로 뭐든지 만들수 있는 그런 기계랄까요?
아무튼 아수라의 성질을 가진 드래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번째 드래곤은 황운룡입니다. 황운룡은 구름과 황룡을 합친드래곤입니다. 황운룡은 해치, 해츨링때는 날지 못해서 구름과 같이 다니는 드래곤입니다.
4번째 드래곤은 샌드 마스크입니다. 아직 채색은 못했지만 살색? 노랑색?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샌드마스크는 딱딱한 피부를 가진 라바드래곤과 모래의 성질을 가진 샌드드래곤의 두 성질을 가진 드래곤입니다. 둘의 아들이 되겟죠..?
5번째드래곤은 가장 시간이 오래걸리고 가장 힘들게 생각한 드래곤인 바이킹드래곤입니다. 바이킹드래곤은 해츨링때는 도끼를 가지고 태어나지 않지만 성체때 도끼를 무기로 삼습니다. 좀 포악하다고 볼수있겠죠..바이킹족의 성질을 가진 드래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밑에 있는 것이 예상 캡슐드래곤이 되겠죠..?
여기서 뭐가 제일 나을지 좀 투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신 한마리만요..
투표를 해주신 분들께는 리퀘 무조건 해드리겠습니다..!(물론 힘들겠지만..ㅋㅋ 정성담아서..)
제발 부탁드립니다..!
황운룡 아수라 도배 죄송합니다
추댓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