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 아저씨? 나야 당연히 알고 있지. 종종 날 업혀다가 돌아다니거든. 기분 죽여주지 - 음음.\'
-머메아탄에게 그에 대하여 질문한 결과 이러한 대답을 얻을수 있었다.
\"적한테 쫄지 말고 앞으로!\"
이름 :: 차져(Charger(돌격 + 군인,전사))
나이 :: 13200 정도. 스페이스 워커로 따지면 33살 정도의 나이다.
성별 :: 남
특징 :: 코뿔소를 닮았지만 종족은 당연한 스페이스 워커 . 상반신, 즉 앞 부분을 견고하게 보호하고 있다. 이유는 상반신에 뇌와 갖가지 중요한 장기들이 있다는 이유, 앞에선 그를 막을 만한 것은 거의 없다. 엄청나게 덩치가 커서, 엎드리거나 누워서 자거나 웅크리면 흡사 산처럼 보인다. 견고한 방어막의 색깔은 갈색, 몸의 색깔은 연한 노란색이다.
성격 :: 과거를 걱정하고 과거에 시달리는 이들을 정말로 싫어한다. 미래와 현재를 중요시 생각하며, 힘겨루기도 상당히 좋아한다. 물론 힘 겨루기를 해서 살아있을 확률은 거의 없다.; 그리고 상당히 쿨하기도 하면서 신나고 시끌시끌한 것을 좋아함. 참고로 덥스텝 광고나 덥스텝 음악 같은 것들도 좋아한다.
능력 :: 포워드(Forward(?)) :: 상대의 버프와 상대가 거는 피해,디버프,방해 등을 모두 무시하고 돌격한다. 한번 목표물로 정한 상대가 죽기 전까진 거의 포기하지 않고 돌진. 목표물이 되면 그가 포기하게 만들거나, 포워드에 타격당하여 죽거나 쓰러지는 것 밖에는 해결방법이 없다. 한마디로, 포워드 상태에서는 무적이다.
그 이외에 :: 그의 부(父)는 전부터 뛰어난 행동대장이었으며, 그는 그의 부의 소질을 이어받아 태어났다. 그 정도로 그는, 12살 즈음부터(스페이스 워커 기준) 그의 아버지에게 엄격하게 전투 훈련을 받아왔다. 덕분에 지금의 그가 되었다고 함. 그는 자신의 아버지를 따라서 현재 마을의 경계선 부분을 돌아다니며 경비를 맡고 있다. 종종 밖으로 나와서 놀기도 함. 그의 부는 현재 정년퇴직? 이라고 말하지만, 직접 은퇴했고 지금은 아내와 별 문제 없이 잘 살고 있다고 함.
-------------------------------------------------------------------
산의 기준
(특출로 까마커즈 컾이 등장했다카더라)
(...개미만한 크기로.)
눈팅을 하시던지 말으시던지. 님들의 양심에 맡기겠슴다. ㅇ3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