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그림인것도 그렇고 시간도 그렇고 화질도 너무 흐리군요...
대충 설정은 세 마리가 합쳐져(?)서 각각 시간대마다 세 아이가 그 시간대의 한 아이의 성격을 가져서 생활하고, 아는 방법은 어꺠의 갑옷,? 위의 구(球)를 사용하여 어떤 아이의 시간대인지 알 수 있다.
발목의 족쇄를 보아하니, 마치 난동을 부리는 죄수의 모습으로 보인다.
셋을 통틀어, 이다케르 라고 부릅니다.
모니터 시점:
아스티아
왼쪽아이는 '아스티아'. 줄여서 '아스티'. 노란색을 대표하는 아이입니다. '성급하고 참지 못하고 잘 즐기며, 행복해하는' 성격. 12pm부터 6pm사이가 그녀의 시간이다.
자유분방 또는 기쁨.
이즈디오스
가운데 아이는 '이즈디오스'. 빨간색을 대표하는 아이입니다.줄여서 '이즈디'. '부정적,근성, 작은 것에도 흥분하는' 성격. 12am부터 12pm까지가 그의 시간이므로, 셋 중 가장 시간을 많이 차지한다.
화 또는 다툼.
이니치
왼쪽 아이는 '이니치'(또는 이나치). 줄여서 '니치'(또는 나치). '쿨하고 슬픔을 잘 타고 추억을 돼새기고 또는 예민하고 셋 중 가장 차분한' 성격. 6pm 부터 12am까지가 그의 시간이다.
슬픔,예민 또는 쿨함.
아이들의 설정..을 메인으로 둔 건 '감정' 입니다.
일어나서 졸리다보니 부정적. 하루 가장 많이 느끼고, 행동하는 게 질투 또는 화. 아즈디오스의 대표죠.
저녁 즈음. 학교나 회사에서 바쁘고, 빨리빨리 끝내야 하다보니 성급해집니다. 끝나고나선 즐기고, 또는 약간 기쁘죠. 성급함, 자유분방 또는 기쁨. 아스티아의 대푭니다.
밤이 돼고, 감성이 예민해집니다. 감수성이 풍부하니 잘 울죠(슬프거나). 밤에 자기 전에 한 일들을 돌아보기도 합니다. 예민, 슬픔, 추억.
이니치의 대표입니다.
이렇게 긴 글이 끝났습니다 워ㅓ후
뿔..의 모양으로 아이들의 성격을 넣었습니다 아스티아는 보통, 이즈디오스는 뿔이 위로 올라가 있으니 화, 이니치는 뿔이 내려가 있어, 차분하게 담았습니다.
채색은 아직 하지도 못하고 그림도 안좋은.. =( 아무래도 무리인것 같습니다
만약 뽑힌다면 셋이 분리되어있는 모습ㅂ도 올리겠습니다! 지금은 아무래도 너무 늦어서,,
그럼 이만 자기 전에 결과를 보고 자겠습니당ㅇ
워우 30분간 글 쓴건 처음이군요.!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