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알
커다랗고 눈아픈 핫핑크(?)의 x자가 그려져 있고, 전기 회로같은 것이 반짝인다.
해치
눈아픈 푸른색과 분홍색이 전기 회로처럼 몸에 무늬로 빛난다. 심장 박동마다 강하게 반짝인다. 언제나 이상한 미소를 띈다. 조그마한 뿔이 두쌍이다.
해츨링
전기 무늬가 더 많아지고, 날개가 커졌으며 작은 날개 한쌍이 더 나왔다. 꼬리날개가 하나 더 생겼고 눈이 점점 x문양에 가려진다. 뿔 한쌍이 더 나오기 시작한다.
성체
캡슐
(크기만 작아진 것 같은건 기분탓이다)
커다란 x자의 무늬 때문에 엑스라는 이름이 붙었다. 어디서 왔는지는 불명. 인간들의 실험으로 인한 실패작이라서 버려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녀석은 인간들을 별로 좋아하지고, 신뢰하지도 않는 듯하다. 야생에서 그를 본다면 도망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어떤 사람이던지 공격하고 볼것이다. 하지만 만약 알을 부화시켜 녀석을 얻었을 때 그가 당신을 테이머로 인정했다면 그는 당신에게 굉장히 헌신적이며 언제나 따를 것이고 많은 장난을 칠 것이다 (장난은 애정의 한 부분이니 너그럽게 용서해주자).
+
녀석의 정신상태는 알 상태부터 별로 좋지 않다. 약간 맛이 갔다고 표현해두자.
그의 눈을 덮은 x자의 무언가를 치웠다가 손을 더이상 못쓰게 될지도 모른다.
그의 꼬리를 조심하라.
타입은 어둠. 공격할 때에는 이상한 전기 회로와 검은 불이 당신을 감쌀 것이다.
요즘 존잘러들이 너무 많으니 짜져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