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하하ㅏㅎ 듀글것가따
미방은 미카씨 몸!
이름: 미카
성별: 남
성격: 순하고 착해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할 일은 똑바로 하는 편
겨울신인 에르아를 보좌하는 아이이다.
미카의 머리에 꽃혀져있는 동백꽃은 에르아가 힘들게 키워서 피어낸 동백꽃이라고 한다.
주위에 있는 투명하고 차가운 안개는 미카가 부드러운 꼬리를 흔들때마다 생긴다.
여름에 에르아가 잠에 빠지면 겨울에 써야할 눈을 만든다. 그때 자고있는 에르아 돌봐주는 따뜻한 면도 있는것 같다.
천사링이 있어 천사라 오해하면 차가운 안개 속에 가두어 버리는 것을 보아 링에 좋은 추억이 있는것 같지는 않는다.
성격은 차갑지만 길가다가 다친 동물들은 집으로 데리고가서 치료해주는 것이 취미가 되버렸다(...)
이름: 아피아스
성별: 남
성격: 조용하고 침착해서 잘 웃지 않을것 같지만 의외로 잘 웃고 많이 외로움 타는 성격
아피아스 강에서 살고있는 강의 신이다. 강의 신이다보니 꼬리와 날개가 강물이 일렁거리는 것 같다.
머리에 있는 장신구는 백금으로 만들어져 있다.
새벽에 아피아스의 축복을 받은 물을 마시면 어떤 상처와 병을 치료할 수 있다.
아피아스는 그 물을 이용해 종종 다치고 병든 자들을 치유해주러 간다고 한다.
털은 물처럼 부드럽고 차갑다. 강의 신이다 보니 나는 것 보다는 자신의 강을 통해 이동하는 것이 훨씬 편하다고 한다.
물 속에서 갑자기 나와서 동물들 놀래키는 게 하루 일상
이름: 이메르
성별: 남
성격: 나릇나릇하며 부드럽고 온화하다.
태양계의 행성들중 '수성'의 힘을 가지고 있다.
수성의 힘을 받아 쓰는 신이기 때문에 태양계 드래곤들 중에서 가장 키가 작다고(하지만 아무리 작아도 수성만함)
커다란 몸을 많이 압축(?)시켜서 중형드래곤의 크기로 다닌다.
머리에 달린 뿔과 날개, 꼬리에는 불이 타오르고 있다. 선한이가 만지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불꽃이지만 악한이가 만지면 너무 뜨거워 손이 재로 변한다.
동양용은 여의주가 힘의 원천이듯 이메르는 옆에 있는 수성이 힘의 원천이다.
왼쪽 뒷다리에 그의 문양이 있는데 아주 강력한 힘을 봉인해 놓아 그 문양이 생겼다고 한다.
비행하면 아주 빠른 속도로 비행해서 눈으로는 그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기힘들다.
날개에 달린 민트색 뿔은 자기가 좋아하는 색으로 물들인 것이라고(...)
=====================================================================
으아 힘들어 아직 리멬 안한 아이들은 잠시 낙서하며 놀다가 다음에 그려오겠습니다.
다아아아으으음에에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