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순수한 이여, 나의 존재를 알고싶은가?
나는 모든 존재의 상징이자, 모든 이름의 아버지.
무엇보다 환상에 가까우면서, 무엇보다 실체가 명확한,
나의 이름은「카넬리아」이다."
설명: 세상을 유랑하며, 모든 것에 존재를 부여해주는 환상의 드래곤. 사람의 눈에 잘 띄지 않고, 순수한 마음을 가진 자 앞에만 모습을 드러낸다고 한다. 잊혀진 것에 이름을 붙여주고, 무생물에 영혼을 불어넣기도 하며, 어떤 이의 환상을 실체화 시키기도 한다.
오래 전, 자신의 환상을 실체화시켜 한 드래곤을 만들어내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시험 끝나고 오랜만에 온 것 같네요....
드래곤에 대해 설명하자면, 카넬리아는 전에 구상한 '엔즈스피어-브릴리즈' 의 명명자, 즉 창조자 입니다.
짧은 스토리를 보여드리자면,
오래 전에, 여느 때처럼 꿈을 꾸고 있던 카넬리아는 꿈 속에서 한 드래곤을 보았고, 카넬리아는 그 드래곤의 형상을 기억하려 애쓰지만, 아련한 기억으로만 남은 그녀의 모습은 쉽게 떠올려지지 않았습니다. 수 년 뒤, 드디어 카넬리아는 그 드래곤을 완벽히 기억하게 되었고, 그 순간 그의 환상 속에서 그 드래곤이 태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카넬리아는 그녀에게 '엔즈스피어' 라는 이름을 붙여줍니다.
엔즈스피어-브릴리즈가 너무 예뻐서 구상하게 된, 카넬리아 입니다! 그럼 카넬리아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 많이 달아 주세요! 전 많은 관심이 좋답니다ㅎㅎ)
엔즈스피어-브릴리즈

설명: 순결하고 고귀한 혼을 가진, 환상의 신성드래곤.
어떤 용의 환상이 실체화되어 탄생하였다. 그녀의 모습을 본 그 용은, 그녀에게 엔즈스피어 라는 이름을 주었다고 한다.
그녀는 세상을 방랑하며 무지한 자들에게 지혜를 나누어주고, 교만한 자들에게 깨우침을 주었다.
빛을 뿜어내며 모두에게 지혜를 나누는 모습을 본 이들은, 그녀를 브릴리즈라 부르며 숭상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