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히 계세요.
저는 요즘 학업으로 인해 많이 바쁩니다. 그래서 드겔에 오는 횟수도 줄었으며 드빌겜을 지운지는 이미 오래전이고
드겔의 웹툰도 잘 안 올리고 항상 오던 드겔이었지만 자꾸만 날이 갈 수록 제가 옛날에 알던 드겔이 아니라 자꾸만 변해가는게 당연하지만 저는 드겔이 나쁜쪽으로 변해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그럴 수록 친목, (저도 반모는 있었지만...)
추천? 추천은 요즘 나아진것 같지만 나중에는 더 나아지면 좋겠지만 자신이 잘 그렸다고 생각하는 곳에만 추천을 주는건 당연합니다...저도 그랬기 때문에..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고
특히 저는 그뽐과 웹뽐 위주로 많이 다녔습니다. 하지만 웹뽐도 자꾸만 저격글이 생기고..그러다보니 점점 흥미를 잃어가고 작은 다툼도 많이 일어나는 걸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도용이라고 하죠. 도용도 많이 일어나는 듯 합니다. 하지만 주로 자작룡분양소에서 많이 일어나는 것 같다고 생각하였고 저도 도용을 당해보았지만 기분이 너무나 나빴기 때문에 도용같은 일도 안 일어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말이 많았던 드겔을 떠나는 시륜씌였습니다.
평소에는 몇달 뒤에 다시 왔지만 이번에는 언제 올지 모릅니다. 그리고 평생 안 올 수도 있겠죠. 드겔을 떠난 것을 후회하지는 않겠습니다.
★웹툰 합작은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많이 해보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래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대회 참가를 했었는데 그 보상들은 받지 않겠습니다.
★반모들 다 자릅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에 댓글을 다신다고 하셔도 저는 보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떠나지 말라는 댓글 절대 하지 마세요. 저도 고민을 많이 해서 결정한 것입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저에게 이런글을 올려서 욕을 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글에 불만을 품고 욕을 해도 좋지만 저에게 글에 불만도 품지 않고 욕을 하신다면 저와 1:1로 대화 하셔서 저에게 욕 좀 먹으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은 제가 다시 돌아오는 날, 평생 안 올 수도 있지만 다시 오는 날 지울 것입니다. 그리고 저를 원하시는 분은 트위터에서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는 절 언급하시는 것이나 찾지는 말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저는 3년간 이곳에서 활동하면서 자라왔지만 오래 활동하지 못하고 그저 이곳에 후회와 미련, 아쉬움만을 남기고 떠납니다. 저는 이곳을 너무나 즐거워 했고 좋았지만 평화는 오래 가지 못했던 일도 많았지만 평화로워지기를 바라겠습니다.
저를 미워하셔도 좋으나, 다른분들은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저는 드겔을 떠나서 없지만 다른분들을 계속 미워하신다면 그분들과 갈등이 생길것이 분명하니까요.
그러니 이 곳에서만은 다툼이 없기를 바랍니다.
-sirunessui-
★이 글에 추천은 제발 하지 말아주세요★
+용쨜(떠나더라도 혹시 모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