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알
해치
해츨링
성룡
캡드
스킬샷(리본이 꼬여서 묶이는 느낌으로 공격 - 프리코네 츠무기 스킬 참고바람)
::리사비타:;
속성 : 빛
성별 : 여
태양의 나라에 빛을 밝히는 존재. 손수 제작한 리본을 사용하여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태양의 나라의 번영을 위한 축제에 자신의 실력을 뽐낸다고 한다. 리본을 사용한 그녀의 춤은 아름다워 보고있으면 빛이 나는 것 같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현재는 왕궁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태양의 왕국 사제로 높은 신분이 되었다.
★plus profile★
1)리사비타는 리본체조의 '리'와 '사비타(Savita : 생명과 활기를 띠게 하는 자)'의 합성어이다.
2)리사비타의 별명은 리사이다. 본인은 그냥 평소에 편히 부르라고 만든 별명이지만, 대부분은 그녀의 춤에 대한 존경을 표하기 위해 리사비타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다. 실상 리사라고 부르는 건 친구와 부모님 정도.
3)처음에 리사비타는 태양의 왕국 번영의 축제에서 순전히 흥이 넘쳐 춤을 추기 시작했다. 매번 축제마다 춤을 췄는데 점점 자신의 춤이 인기가 많아짐을 느꼈다. 그대로 자신의 꿈은 연극단의 일원으로 일하는 것이 되었고 그녀는 그 꿈을 이뤘다. 곧 왕궁에서 러브콜을 받기까지하면서 그녀를 모르는 사람이 없어졌다. 왕궁은 그녀의 실력을 높이 샀고 그녀의 춤이 왕궁의 활기 그 자체라고 생각하여 그녀를 데려오고자 했다. 그대로 리사비타는 왕궁 직속 사제가 되었다고...
4)리사비타의 신분상승은 그녀의 복장변화를 통해 알 수 있다. 태양의 사제는 하늘과 가까운 색의 복장을 해야했는데, 기존의 연극단에 있을 때의 다양하고 화려한 색배치와 다르게 하늘색이나 황금색이 주로 들어가는 복장을 하고있다. 왕궁에서는 리본까지 바꿔주려고 했으나 리사의 만류로 리본만은 그대로 가지고왔다고 한다.
오랜만에 손그림 자작룡
난 왜 맨날 캡드나 각성만 맘에 들게 그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