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원래도 있던 캐인데 리메이크 했답니다~
이름:밀람
성별:남
속성:땅(이지만 불에 가까운)
종족:드래곤 (수인...이라기보단 폴리모브에 가까워요)
성격:호감도에 따라 바뀐다
처음 보거나 관심 없을 때: 약간 가식적이게 친절하다. 착하다기보다는 착한 척 하는 편
조금 친할 때: 약간의 제스쳐 말고는 반응을 하지 않는다. 무뚝뚝하다.
완전 친할 때: 자신의 이득을 더 챙기는 편. 예를 들자면, 기칫길 문제에 친구 1명과 모르는 사람 5명이 있으면 친구를 살리는 편. 하지만 인신매매 처럼 누가 봐도 나쁜 일에는 공정하다.
극혐할때: 상대가 하는 모든 것을 무시한다. 자신에게 해가 가는 행동이여도 무시한다. 하지만 정도가 강하면 조치를 하는 편.
말투: 호감도에 따라 바뀐다.
처음 보거나 관심 없을 때: 존댓말. 한마디를 넘어가는 일은 거의 없다.
"괜찮으세요?"
"그렇군요"
"기다려요!"
조금 친할 때: 반말. 하지만 거의 말을 안한다.
"...(끄덕)"
"...(대충 싫어하는 표정)"
"응"
완전 친할 때: 반말. 말이 많아졌다.
"...그거 먹으면 안될 것 같은데. 냄새가 썩었어"
"아, 이거? 그냥...뭐, 여러가지를 해주는 아이템이야. 딱히 알 건 없어"
(+ 설명충이 되었다...)
"어라, 너 이거 몰라? 이거 유명한데. 가격도 싸고 신기한 능력이 있어서. 아, 그게 뭐냐고? 그건(~)"
싫어하는 것: 물컹하고 차가운 것.
좋아하는 것: 한 손에 잡힐 만한 물체
설정
검은 가면을 쓰고있다. 멋으로 쓰고다니는 거고, 탈부착이 가능하다. 가면은 매우 뜨거운데, 추운걸 싫어해서 핫팩으로도 쓴다. 더위는 안타고, 화상도 잘 입지 않는다.사진에도 적혀 있지만 왼손 새끼손가락은 가짜다. 반지로 형체를 유지하나, 눈에 보이지 않아 장갑을 끼고다닌다. 장갑은 왼손에만 끼고, 반장갑이지만 새끼손가락 부분만 길다.
능력
저주를 걸 수 있다. 저주가 강할 수록 자신에게 오는 패널티도 더 크다. 평소에는 그냥 각혈로 끝나지만, 가끔씩 앓아 눕는 경우도 있다.(감기로) 진짜 심할 때는 실명이나 부분 마비, 더 심하면 장기 타격 정도. 지금 까지 심하게 걸어본건 한 번 밖에 없는데, 그때 새끼손가락을 날려먹었다.
사슬을 이용할 수 있다. 보통은 길이를 늘이거나 마음대로 조종하는게 끝이지만, 집중만 (아주) 잘하면 아예 성분을 바꿔버릴 수 있다. 예를 들자면, 물이나 음식도. 만들 수 있고,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근데 냄새는 쇠 냄새다) 고기도 가능하다. 하지만 살아있는건 못만들고, 애초에 집중을 잘 하지 않는다.
이게 쪼꼬미 버전이고...
좀 친할때
완전친할때
멋있는(?) 버전입니다.
사람 연습용으로 그린거...
이상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