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약 10분전에 시작한 유저가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이게 좋은건가여 ?
드빌 M 지르려고 산카드에 전팩이 좀 있길래 시작할겸 질러봤는대
댓글4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