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GM님 진짜 뭡니까 이거..해명 직접 해주셔야해요
'스탯' 버그 수정해달라고 부탁드려서 했더니
35렙 초월 어디가고
20렙 성체가 있습니까...???
쏟아부은 자본이얼만데
장난하시는겁니까?
뭐죠..ㅋㅋ
스탯 0.0인것때문에
3시간기다렸는데
기다린게 고작 이건가요?
쏟아부은 자본 복구시켜주시던가
35렙으로 다시 만들어주세요
진짜이건 아닌거같아요
댓글7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